보스턴, 매사추세츠

매사추세츠주 보스턴: 다양한 지역에서 즐기는 식사

글쓴이 Vic Liang


도시의 깊은 역사, 문화 유산과 어우러진 보스턴의 맛있는 음식은 이곳을 살아가는 다양한 민족에 영향을 받았습니다. 진정한 미식가인 저는 최고의 맛있는 요리와 훌륭한 전통 문화를 즐길 수 있는 유쾌하면서도 친근한 분위기의 이 도시에 매력을 느끼지 않을 수 없었습니다.

뉴베리 스트리트의 세련된 식당

보스턴 백베이 지역의 뉴베리 스트리트는 이 도시에서 가장 특징적인 식당가 중 하나입니다. 가로수 길을 따라 빅토리아풍 붉은 벽돌 건물이 멋스럽게 늘어서 있는데, 이 유서 깊은 건물들은 현재 다양한 레스토랑으로 운영되고 있습니다. 이곳에서 프랑스, 이탈리아, 지중해와 아시아 등 세계 각지의 다양한 음식을 맛볼 수 있습니다. 야외 테이블을 갖춘 레스토랑도 많습니다. 친구와 식사를 하며 한가로이 수다도 떨고 바쁘게 돌아다니는 쇼핑객의 모습도 구경해 보세요.

보스턴 차이나타운

진정한 중국 별미를 찾는다면 보스턴의 차이나타운을 방문해 보세요. 이곳은 북미에서 세 번째로 큰 차이나타운입니다. 인기 요리로는 조린 생선, 찐만두, 작은 핫팟, 삼배계 닭요리와 더불어 돼지고기 슈마이, 새우 만두 등의 남부 지방 딤섬과 에그타르트가 있습니다. 광둥 스타일 가재와 해산물 요리도 맛있습니다. 이곳을 생각할 때마다 저는 이 맛있는 음식들이 떠올라 군침을 흘리게 됩니다. 유명한 차이나타운 게이트에서 사진도 꼭 찍으세요.

노스엔드: 리틀 이탈리아

'리틀 이탈리아'라고도 불리는 보스턴의 노스엔드는 보스턴 최고의 미식 요리 레스토랑이 모인 곳으로 친한 사람들끼리 밤에 만나기 매우 좋은 지역입니다. 도시의 가장 오래된 지역인 이곳에서 다양한 나라의 특선 요리를 맛볼 수 있으며, 거리 양쪽에 늘어선 제과점을 가보거나 이탈리아 전통 해산물을 즐길 수 있습니다. 또한, 맛있는 피자를 원한다면 이곳에서 찾아보는 것이 정석일 것입니다.

이곳에 온 김에 폴 리비어((Paul Revere)의 집과 콥스 힐 묘지(Copp’s Hill Burying Ground) 같은 독특한 명소도 방문해 보세요. 콥스 힐 묘지는 보스턴에서 두 번째로 오래된 묘지로 1659년에 세워졌습니다.

옛 문화가 살아 숨쉬는 브루클라인

현지 주민 사이에서 유명한 부루클라인 지역의 쿨리지 코너는 소규모 부티크, 식당과 체인점들을 둘러보기 좋은 곳입니다. 보스턴의 유대 문화 중심지이기도 한 쿨리지 코너에는 코셔 식당과 현지 유대인이 소유한 여러 상점이 자리해 있습니다. 델리 스타일의 식사와 샌드위치를 원한다면 마이클스 델리(Michael’s Deli)가 단연 최고입니다. 이 식당은 그 자체로 랜드마크라 할 수 있습니다.

이 지역의 유명 랜드마크로 존 F. 케네디의 생가를 빼놓을 수 없습니다. 이곳은 미국 국립문화재로 지정되어 있으며, 국립 공원 관리청에서 관리합니다. 쿨리지 코너의 건축물도 매우 볼 만했는데, 비컨과 하버드가 만나는 지점의 코너에 위치한 튜더 양식의 S.S. 피어스 빌딩과 다른 쪽에 자리한 아르 데코 쿨리지 코너 극장이 특히 흥미로웠습니다. 1857년에 세워진 피어스 빌딩은 현재 약국이 자리해 있고, 극장은 1933년에 건설되었습니다.

보스턴에서는 어디를 가든, 어떤 음식을 먹고 싶든 세계 각지의 다양한 음식을 찾아볼 수 있습니다.

더 자세한 정보를 위해서는, 다음을 방문해 주십시오:

공식 보스턴 여행 사이트

디스커버 아메리카에 오신 것을 환영합니다!

회원님은 등록되었으므로 회원님의 여행가방에 여행 아이디어를 저장할 수 있습니다.

탐험 시작하기

이메일 주소를 입력해주시면 비밀번호 재설정 시 링크를 보내드립니다.

이메일을 확인하세요.

탐험 시작하기

회원님 계정의 비밀번호가 성공적으로 변경되었습니다. 새 비밀번호를 사용하여 로그인하세요.

탐험 시작하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