보스턴, 매사추세츠

매사추세츠주 보스턴: 다채롭고 아름다운 풍경

글쓴이 Hitomi Farrell


맛있는 음식, 흥겨운 밤문화, 상징적인 미국 역사 명소, 다양환 문화 공간 등 보스턴을 사랑할 수밖에 없는 이유는 참 많습니다. 도시 곳곳에 자리한 헤아릴 수 없이 많은 레스토랑, 바와 나이트클럽까지 보스턴에서는 지루할 틈이 없습니다.

저는 이 흥미진진한 도시를 빨리 가보고 싶었습니다. 보트가 떠 있는 아름다운 항구, 감탄이 절로 나는 보스턴 스카이라인 등 어디를 둘러보아도 도시의 색다른 모습이 저를 기다리고 있었습니다. 제가 꼽은 보스턴 최고의 전망과 재미있는 할거리는 다음과 같습니다.

시포트 지구의 보스턴 항구 전망

물 위에 떠 있는 보트를 바라보며 파티오에서 식사하는 것보다 더 기분 좋은 일이 있을까요. 보스턴 항구의 사우스 보스턴 수변 지대에 자리한 시포트 지구는 그러한 꿈과 같은 장면이 실제로 펼쳐지는 곳입니다. 저는 태양빛을 받아 반짝이는 물 위에 떠 있는 범선과 낚싯배를 바라보며 매우 편안하게 점심을 즐겼습니다. 점심을 배불리 먹은 후에는 수변 지대 옆에 난 길을 따라 산책했는데, 부드러운 바닷바람이 저를 어루만지는 기분이 참 좋았습니다. 산책도 식사만큼이나 저를 행복하게 해주었습니다. 물과 보트가 만들어내는 아름다운 풍경을 배경으로 멋진 사진도 많이 찍었습니다.

보일스턴 거리 & 뉴베리 거리에서 사람 구경하기

보일스턴 거리와 뉴베리 거리는 정말 신나는 곳입니다. 낮에도 밤에도, 주중에도 주말에도 항상 사람들로 북적거리는 이곳에서 별 계획 없이, 딱히 정해 놓은 목적지 없이 그냥 돌아다니기만 해도 꽤 알찬 하루를 보낼 수 있습니다. 거의 모든 레스토랑에 야외 테이블이 있으니 사람 구경이 좋은 전망 감상이라 생각한다면 이 인기 장소에서 마음껏 즐겨 보세요.

덕투어로 즐기는 보스턴 스카이라인 전망

보스턴 스카이라인을 사진에 담기 좋은 장소는 많지만 저는 특히 덕투어(Duck Tour)를 추천합니다. 덕투어가 무엇이냐고요? 덕투어는 제2차세계대전 스타일의 수륙 양용 버스를 이용한 재미있는 도시 투어입니다. 버스만큼이나 여행도 매우 특이합니다! 도시에서 가장 잘 알려진 유서 깊은 주요 랜드마크를 모두 볼 수 있는데, conDUCKtor라는 유머러스한 이름의 투어업체에서 투어를 통해 이런저런 흥미로운 사실도 알려줍니다.

투어에서 가장 신나는 부분은 "덕"이 찰스강으로 들어가는 순간입니다! 카메라를 준비했다가 케임브리지와 보스턴 스카이라인의 멋진 전망을 찍어 보세요. 이 투어는 도시를 구경할 수 있는 매우 재미있고 독특한 방법이라 할 수 있습니다.

에스플러네이드를 따라 흐르는 찰스강 전망

유명한 찰스강을 따라 4.8km로 뻗은 보스턴의 에스플러네이드는 도시의 주요 수로를 즐기기 최고의 장소입니다. 야외에서 즐거운 시간을 보내고 싶다면 바로 이곳이 여러분이 원하는 장소일 것입니다. 보트를 대여하거나, 산책, 조깅, 사이클링, 소풍, 테니스 등을 즐겨보세요. 아이들과 놀이터에 가거나 운동코스를 따라 운동해도 좋습니다. 에스플러네이드에서는 모든 연령의 방문객을 위한 다양한 행사와 콘서트가 열리기도 합니다.

다양한 전망으로 눈이 즐거운 잊을 수 없는 휴가를 원한다면 보스턴을 꼭 방문해 보세요.

더 자세한 정보를 위해서는, 다음을 방문해 주십시오:

공식 보스턴 여행 사이트

디스커버 아메리카에 오신 것을 환영합니다!

회원님은 등록되었으므로 회원님의 여행가방에 여행 아이디어를 저장할 수 있습니다.

탐험 시작하기

이메일 주소를 입력해주시면 비밀번호 재설정 시 링크를 보내드립니다.

이메일을 확인하세요.

탐험 시작하기

회원님 계정의 비밀번호가 성공적으로 변경되었습니다. 새 비밀번호를 사용하여 로그인하세요.

탐험 시작하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