샤프스버그, 메릴랜드

앤티텀 격전지

미국 역사의 중요한 순간들을 거치는 드라이브를 떠나보세요


미국 역사의 중요한 순간을 지나는 드라이브 코스를 따라 역사의 현장을 살펴볼 수 있습니다. 1862년 9월 남부 연합군의 로버트 E 리 장군은 한 달 전 2차 Manassas(매너서스)의 전장에서 거둔 승리로 고무되어 북부 연합군의 중심을 공략했습니다. 그러나 9월 17일, 샤프스버그의 앤티텀 전장에서 북군을 재빠르게 공격하려던 계획이 수포로 돌아갔습니다. 이 날은 미국의 군대 역사상 가장 많은 사상자가 발생한 날입니다.

대부분의 남북 전쟁 격전지와 마찬가지로 대학살이 일어났던 장소가 지금은 그저 완만하고 평화로운 농장 지역처럼 보이지만, 게티스버그만큼은 수많은 기념비가 가득합니다. 자가 드라이브 투어 코스를 통해 Cornfield(콘필드), Burnside Bridge(번사이드 다리), Bloody Lane(블러드 레인) 등 남북전쟁의 전설 속 장소들을 돌아볼 수 있습니다. 메릴랜드 기념관은 세계에서 유일하게 전쟁의 양쪽 사상자들에게 경의를 표현하는 기념관입니다. 메릴랜드에서 남부 연합군의 2개 연대와 연방군의 8개 연대가 조직되었기 때문입니다.

남북 전쟁에 관심이 많다면 1830년대 연방 스타일의 B&B인 Jacob Rohrbach Inn에 머무는 것도 좋습니다. 이 호텔은 전쟁 당시 병원으로 사용되었습니다. 객실이 4개뿐인 이 호텔에서는 관광에서 돌아왔을 때 유서 깊은 아담한 호텔 전체에 퍼지는 직접 구운 쿠키 냄새를 맡을 수 있습니다.

또는 Antietam Overlook Farm에서 머물 수도 있습니다. 현관에서의 전망은 19세기 스타일의 숙소가 갖는 매력 중의 하나입니다. 이 호텔은 0.38제곱킬로미터 넓이의 산꼭대기에 있어 펜실베니아, 버지니아 그리고 웨스트 버지니아로 뻗어가는 산맥을 감상할 수 있습니다. 은밀한 입구를 통해 들어가는 5개의 호화로운 스위트룸과 가을 저녁의 스산함을 없애줄 웅장한 벽난로도 있습니다.

Antietam National Battlefield(앤티텀 국립 전적지)는 부상 정도에 따라 부상자의 우선 순위를 구분하는 제도가 탄생한 곳이고, 체계적인 응급 전장 약품을 체계화한 첫 번째 사례로 평가됩니다. Frederick(프레더릭) 근방의 수십 개 건물들이 임시 병원으로 바뀌었는데 그 중 하나가 30 블럭 규모의 역사 지구 내에 있는 지금의 National Museum of Civil War Medicine(남북전쟁 의약 국립 박물관)입니다. 이 박물관의 전시실과 실물 크기의 밀랍 인형은 병원 열차의 용도를 보여주며 남북 전쟁 시대의 수술실에 일어났던 끔찍한 장면들을 생생하게 전달해 줍니다. 도시 자체가 역사의 흔적으로 가득합니다. 이 도시는 링컨이 전쟁 후 대중에게 연설했던 곳이고, 미국 적십자의 기반을 마련했던 클라라 바턴이 처음으로 전장에서 간호를 했던 곳이기도 합니다.

이 여행 아이디어는 다음에서 확인할 수 있습니다.

죽기 전에 꼭 가봐야 할 미국과 캐나다 여행지 1000곳©

여기 소개된 여행지에 대한 자세한 연락처 정보와 미국 내 더 많은 여행 아이디를 원하시면 여행작가 Patricia Schultz가 저술한 위 서적을 참조하시기 바랍니다.

디스커버 아메리카에 오신 것을 환영합니다!

회원님은 등록되었으므로 회원님의 여행가방에 여행 아이디어를 저장할 수 있습니다.

탐험 시작하기

이메일 주소를 입력해주시면 비밀번호 재설정 시 링크를 보내드립니다.

이메일을 확인하세요.

탐험 시작하기

회원님 계정의 비밀번호가 성공적으로 변경되었습니다. 새 비밀번호를 사용하여 로그인하세요.

탐험 시작하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