Lafayette, 루이지애나

루이지애나주 라피엣의 흥미로운 역사 명소

글쓴이 Vange Tapia


루이지애나주 중남부에 위치한 라피엣은 문화와 역사 유산이 풍부한 친절함이 넘치는 활발한 도시입니다. 캐나다 노바스코샤주에서 추방당한 프랑스계 캐나다인들이 18세기에 정착한 지역인 아카디아나의 중심부로 간주되는 이곳은 케이준 컨트리의 수도라 할 수 있습니다. 도시의 역사적인 명소에는 스페인, 아프리카, 미국, 아메리칸 원주민 문화가 섞인 라이프스타일이 보존되어 있습니다.

버밀리언빌의 살아있는 역사

제가 라피엣에 오자마자 가장 먼저 들른 곳은 버밀리언빌 리빙 역사 박물관 & 민속 공원입니다. 이 박물관은 풍부한 케이준, 크리올, 아메리칸 원주민 문화의 영향을 많이 받은 라피엣 패리시와 인근 지역을 잘 보여 줍니다.

버밀리언빌은 1800년대 초기 일상을 반영하는 물건들로 가득한 당시의 주택 6채가 자리한 유서 깊은 마을입니다. 많은 건물에서 장인들이 시대 의상을 입은 역사 해설가로 일하며, 이 지역의 아카디아인과 크리올인이 초기 시절에 어떻게 공예품을 만들고 음악을 연주하며 유쾌하게 살았는지 보여줍니다. 저는 "매종 아카디엔느" 맞은편에 있는 허브 정원과 버밀리언빌에 원래 있었던 대장간인 "라 포지"를 방문한 것이 특히 기억에 남습니다.

롱펠로-에반젤린 주립 사적지

라피엣에서 30분 가량 거리에 자리한 아름다운 롱펠로-에반젤린 주립 사적지(롱펠로의 시 "에반젤린" 기념)는 주립공원이자 사적지입니다. 이곳에 있는 유서 깊은 주택, '매종 올리비에'는 1815년 소, 사탕수수, 목화를 기르는 농장의 일부로 건설되었습니다. 이 주택 근처의 바이유테셰 옆으로는 1800년대의 아카디아 농장 건물들이 흥미롭게 재현되어 있습니다. 이곳에서 주택, 노예 숙소, 헛간, 야외 주방(실제 집에서 발생할 수 있는 화재의 위험을 줄이는 것이 목적), 빵 굽는 오븐, 심지어 살아있는 소까지 볼 수 있습니다. 직원들은 지역의 역사에 대한 지식이 해박해서, 그들의 설명을 듣고 있노라면 마치 아카디아 역사책의 이야기들이 눈 앞에서 실제처럼 생생하게 펼쳐지는 느낌이 들 정도입니다.

세인트 마틴빌 문화 유산 센터

또 다른 흥미로운 역사 문화 명소는 라피엣에서 약 25분 거리에 있는 세인트 마틴빌 문화 유산 센터입니다. 이 문화 센터에는 아카디아 기념관과 미국 흑인 박물관이 자리해 있습니다. 1회 입장료로 두 개의 소규모 박물관을 모두 둘러보며 지역의 풍부한 문화 역사에 대해 자세히 알아볼 수 있습니다. 미국 흑인 박물관은 이 지역 노예와 자유가 있었던 유색 인종의 역사와 공헌을 잘 보여줍니다. 1700년대 아카디아인들이 캐나다에서 루이지애나로 추방된 역사를 다루는 아카디아 기념관은 아카디아 십자가 등의 멋진 공예품, 아름다운 벽화, 기념 퀼트 등을 전시하고 있습니다.

라피엣을 방문하기 전에는 음식와 음악에 대한 것이 아키아다와 케이준 지방에 대해 들은 전부였습니다. 이처럼 실감나는 사적지를 둘러본 후 저는 오늘날 우리가 아는 라피엣과 루이지애나를 만들어 낸 독특한 문화 역사를 더욱 깊이 이해하고 이에 감사하는 마음을 가지게 되었습니다.

토픽:

더 자세한 정보를 위해서는, 다음을 방문해 주십시오.

Lafayette Convention & Visitors Commission

디스커버 아메리카에 오신 것을 환영합니다!

회원님은 등록되었으므로 회원님의 여행가방에 여행 아이디어를 저장할 수 있습니다.

탐험 시작하기

이메일 주소를 입력해주시면 비밀번호 재설정 시 링크를 보내드립니다.

이메일을 확인하세요.

탐험 시작하기

회원님 계정의 비밀번호가 성공적으로 변경되었습니다. 새 비밀번호를 사용하여 로그인하세요.

탐험 시작하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