Natchitoches, 루이지애나

루이지애나주 내커터시: 역사 명소와 남부 지방의 매력이 가득한 곳

글쓴이 Vange Tapia


농장, 건축물, 요리와 문화가 강을 끼고 자리한 이 아름다운 도시의 이야기를 한층 더 매력적으로 만듭니다. 내커터시는 1714년 루이지애나 매입지에서 가장 먼저 세워진 정착지입니다.

유서 깊은 내커터시에는 박물관, 크리올 플랜테이션, 축제 등 연중 언제 와도 방문할 명소가 많습니다. 또한, 이 도시에서 "철목련"이라는 영화도 촬영되었습니다.

엘카미노레알데로스테하스: 6개 도시, 1개 트레일

2004년 국립역사트레일로 지정된 엘카미노레알데로스테하스(El Camino Real de los Tejas)는 멕시코의 몽클로바와 미국 텍사스 지방(현재의 루이지애나 북서부)의 첫 주도였던 로스아데스 사이에 자리한 일련의 선교 기지를 연결하기 위해 건설되었습니다. 이 트레일은 1690~1821년 스페인 식민 시기 당시 리오그란데에서 루이지애나주의 레드강 계곡까지 이어진 유일한 주요 육로였습니다. 이 당시에 내커터시는 이 트레일이 지나는 미국의 6개 도시 중 하나였습니다.

내커터시 플랜테이션

케인리버 국립유산지역에는 남부에서 가장 오래된 농장 몇 곳이 케인강 호수 옆에 자리해 있습니다. 어떤 곳은 과거 주인에 대한 이야기와 비밀을 전해주며, 또 어떤 곳은 유령 이야기로 유명하기도 합니다.

케인 리버 크리올 국립역사공원에 자리한 오클랜드 플랜테이션은 남북전쟁과 해방 후 근 100년 동안 농장에 살며 일했던 자유의 몸이 된 흑인과 크리올 민족의 역사를 깊게 이해할 수 있는 곳입니다.

미국 역사기념물로 지정된 멜로즈 플랜테이션은 미국에서 규모가 가장 큰 해방된 흑인에 의한, 해방된 흑인을 위한 농장 중 하나로 간주됩니다.

매그놀리아에는 20개의 방이 있으며, 여전히 미사가 열리는 가톨릭 예배당도 포함됩니다. 레콤트(LeCompte) 가문의 후손이 여전히 소유하고 있는 본 주택은 사유 재산으로 대중에게 공개되지 않습니다.

내커터시의 역사 지구

강을 따라 내커터시 다운타운의 프런트 스트리트를 걸어 내려가면 루이지애나주 최초의 영구 프랑스 식민지가 지닌 매력을 한껏 느낄 수 있습니다. 이 역사 지구에는 박물관, 부티크, 레스토랑 등 많은 명소도 자리해 있습니다.

다운타운에서 몇 분만 가면 생 장 밥티스트 요새 주립 사적지(Fort St. Jean Baptiste State Historic Site)가 자리해 있습니다. 이곳은 식민지 시대를 되짚어주는 "해설 관리인", 짧은 소개 영상물과 시대의 유물을 통해 내커터시의 역사를 알아볼 수 있는 흥미로운 장소입니다.

여세를 몰아 내커티시 악어 공원(Natchitoches Alligator Park)도 방문해 보세요. 미국 악어의 신비롭고도 흥미로운 세계를 엿볼 수 있습니다. 수백 마리의 악어들과 즐거운 시간을 보낼 수 있는 이곳에서는 먹이 주기 쇼가 매시간 열립니다. 그렇다고 구경만 가능한 것은 아닙니다. 직접 먹이를 줄 수도 있고, 만질 수 있으며, 함께 사진을 찍을 수도 있습니다.

내커터시의 케인리버 국립유산지역을 방문하여 프랑스, 스페인, 아프리카, 북미 인디언과 크리올의 다양한 문화가 혼합된 특별한 매력을 지닌 역사적인 도시를 체험해 보세요!

더 자세한 정보를 위해서는, 다음을 방문해 주십시오:

Cane River National Heritage Area

디스커버 아메리카에 오신 것을 환영합니다!

회원님은 등록되었으므로 회원님의 여행가방에 여행 아이디어를 저장할 수 있습니다.

탐험 시작하기

이메일 주소를 입력해주시면 비밀번호 재설정 시 링크를 보내드립니다.

이메일을 확인하세요.

탐험 시작하기

회원님 계정의 비밀번호가 성공적으로 변경되었습니다. 새 비밀번호를 사용하여 로그인하세요.

탐험 시작하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