스트롱 시티, 캔자스

톨그래스 초원 보호구역

독특한 대초원의 생태계 속을 거닐어 보세요


한때는 톨그래스 초원이 눈으로 보이지 않을 만큼 넓어서 오하이오에서 로키 산맥까지, 텍사스에서 캐나다까지 1,036,000제곱킬로미터에 걸쳐 초록 바다처럼 뻗어 있었습니다. 그 당시에는 대초원이 버팔로와 인디언의 땅이었으며 우리의 조상인 개척자들이 서부로 이주했을 때는 그들이 정착하고 농경지를 경작하고 건물을 세워 이 광활한 지대를 훼손할 수 있으리라고는 상상도 하지 못했습니다. 그러나 그것은 현실이 되었습니다.

오늘날 톨그래스 초원은 후대를 위해 그 풍요로움을 보존하려는 노력에서 고립 지역으로 보호되고 있는 4% 정도의 지역을 제외하고 모두 사라졌습니다. 그러한 지역 중 하나가 톨그래스 초원 국립호보구역입니다. 이전에 소 방목장이었던 44제곱킬로미터 규모의 이 보호구역은 초원의 생태계와 캔자스의 목장 유산, 정착기 이전의 풍경에 대해 방문객을 교육하기 위해 조성되었습니다.

방문객은 보호구역의 역사적 건물과 마당을 둘러볼 수 있습니다. 여름에는 주말이면 이곳에 살아 있는 역사 해설가들이 배치되어 암벽 쌓기, 정원 손질하기, 버터 만들기 등 1880년대에서 1930년대 사이에 일반적으로 볼 수 있었던 목장과 농장의 다양한 활동을 시연합니다. 학교 건물은 그 시기의 책상, 교과서, 칠판과 완전히 똑같이 느껴집니다. 자연 트레일에서는 개울을 낀 숲과 톨그래스 초원을 둘러볼 수 있으며(공원 본부에서 학교 건물로 갔다가 돌아오는 하이킹), 수십 년 후 농장과 방목장으로 복원된 저지대 초원을 둘러볼 수 있습니다.

5월부터 10월까지는 지질학적 특성과 인디언 및 서부의 역사, 생물학적 다양성에 대한 설명을 들으면서 초원 깊숙이 들어가 볼 수 있는 버스 투어가 매일 진행됩니다. 이 지역에는 코요테, 산토끼, 흰꼬리사슴, 야생 칠면조, 붉은꼬리말똥가리, 검독수리 등은 물론, 300여 종의 허브와 40-60가지의 잔디가 분포해 있습니다. 더 가까이에서 보고 싶은 사람들은 보호구역의 시골길을 하이킹할 수 있습니다.

톨그래스 초원 보호구역은 177번 고속도로의 76km를 따라 남쪽으로 캐서데이(Cassoday)에서 북쪽으로 카운실 그로브(Council Grove)까지 뻗어 있는 플린트힐스 관광도로(Flint Hills National Scenic Byway)의 중간에 있습니다.

이 여행 아이디어는 다음에서 확인할 수 있습니다.

죽기 전에 꼭 가봐야 할 미국과 캐나다 여행지 1000곳©

여기 소개된 여행지에 대한 자세한 연락처 정보와 미국 내 더 많은 여행 아이디를 원하시면 여행작가 Patricia Schultz가 저술한 위 서적을 참조하시기 바랍니다.

디스커버 아메리카에 오신 것을 환영합니다!

회원님은 등록되었으므로 회원님의 여행가방에 여행 아이디어를 저장할 수 있습니다.

탐험 시작하기

이메일 주소를 입력해주시면 비밀번호 재설정 시 링크를 보내드립니다.

이메일을 확인하세요.

탐험 시작하기

회원님 계정의 비밀번호가 성공적으로 변경되었습니다. 새 비밀번호를 사용하여 로그인하세요.

탐험 시작하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