일리노이

온 가족이 즐거운 시간을 보낼 수 있는 곳, 일리노이주 콰드 시티

글쓴이 Heike Bachmann


온 가족이 함께 가기 좋은 여행지를 찾고 있다면 장대한 미시시피강에 자리한 콰드 시티만 한 곳이 없습니다. 이 지역은 생기 넘치는 강변지대, 재밌는 야외 활동, 신나는 축제, 연중 즐길 수 있는 재밋거리로 가득합니다. 게다가 중서부 지방 사람들의 진심 어린 친절함까지! 무엇이 더 필요하겠습니까?

콰드 시티는 강의 일리노이 쪽에 있는 멀린, 이스트 멀린과 록 아일랜드, 강 맞은편 아이오와 쪽에 있는 대번포트와 베튼도프, 이렇게 5개의 강변 도시로 구성되어 있습니다.

미시시피강에서 즐기는 셀러브레이션벨 보트 크루즈

풍부한 역사를 자랑하는 미시시피강은 많은 여행객들이 탐험하고 싶어하는 곳입니다. 그래서 저도 첫 일정으로 멀린에서 멋진 셀러브레이션벨호를 타고 즐기는 크루즈를 선택했습니다. 이는 2개 주에 걸쳐 자리한 5개 도시로 구성된 콰드 시티의 흥미로운 지형을 체험할 수 있는 좋은 방법이기도 합니다.

셀러브레이션벨호에서 간단하게 점심과 저녁을 먹거나 단풍놀이를 즐길 수 있습니다. 아니면 가정식 스타일 세 끼 식사와 라이브 공연이 포함된 인기 있는 100마일 롱 데이 크루즈에 참여할 수도 있습니다. 3월에서 12월까지가 아름다운 미시시피 증기선의 크루즈 시즌이니 이때 방문해 보세요.

존 디어의 영향

미국의 역사는 위대한 지도자와 선지자들의 역사입니다. 이중 오늘날의 콰드 시티가 있게 한 사람이 바로 존 디어입니다. 170여 년 전, 디어는 미시시피의 수력과 편리한 교통의 장점을 이용하고자 갓 시작한 농경 사업을 멀린으로 옮겼습니다. 오늘날 디어 앤 컴퍼니는 세계 최대의 농기계 제조회사가 되었습니다.

디어에 대해 더 알아보고자 멀린의 최신식 박물관이자 세계 최고의 농업 전시관인 존 디어 파빌리온을 찾았습니다. 이곳은 무궁무진한 재미로 가득합니다. 거대한 불도저에 오르거나 굴착기 시뮬레이터를 직접 조종해 보며 이처럼 큰 기계를 작동하는 것이 어떤 느낌인지 체험할 수 있습니다. 매우 흥미로운 인터랙티브 디스플레이, 전시와 영상을 통해 농업의 역사에 대해서도 배울 수 있었습니다.

아이스크림! 그리고 또 다른 매력

"세계 최고의 옛날식 아이스크림 가게" - 바로 멀린 다운타운의 라고마르시노스를 일컫는 말입니다. 4대에 걸쳐 100년 가업을 잇고 있는 이곳은 지역에서 가장 고급스러운 프랄린, 초콜릿과 아이스크림을 맛볼 수 있는 곳입니다. 이것이 다가 아닙니다. 1894년 당시의 아름다운 금속 천장, 맞춤 설계한 마호가니 소재의 부스, 각 부스를 밝히는 오리지날 티파니 램프 등 이곳의 인테리어는 마치 시간을 돌려놓은 것 같은 느낌이 들게 합니다. 저는 전통 바스티안 블레싱 소다 파운틴 옆에 앉아 따뜻한 퍼지를 얹은 선디 아이스크림이 만들어지는 과정을 구경했습니다.

이외에도 콰드 시티에는 아름다운 포도주 양조장, 환상적인 레스토랑, 소형 맥주 양조장, 박물관, 갤러리, 상점, 하이킹 트레일, 자전거 트레일 등 다양한 볼거리가 가득합니다. 이러니 미시시피강의 보물이라 불리는 것이 당연하겠죠. 꼭 와서 직접 확인해 보세요. 중서부의 따뜻한 친절함이 넘치는 콰드 시티가 여러분을 초대합니다!

자세한 내용은 우리를 방문하시기 바랍니다 :

Visit Quad Cities

디스커버 아메리카에 오신 것을 환영합니다!

회원님은 등록되었으므로 회원님의 여행가방에 여행 아이디어를 저장할 수 있습니다.

탐험 시작하기

이메일 주소를 입력해주시면 비밀번호 재설정 시 링크를 보내드립니다.

이메일을 확인하세요.

탐험 시작하기

회원님 계정의 비밀번호가 성공적으로 변경되었습니다. 새 비밀번호를 사용하여 로그인하세요.

탐험 시작하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