오크 파크에서 , 일리노이

오크 파크에서 헤밍웨이의 발자취를 따라가다

글쓴이 Heike Bachmann


저는 시카고의 가장 큰 장점 중 하나가 한 폭의 그림 같은 풍경과 풍부한 역사적인 유산을 자랑하는 일리노이주 오크 파크를 쉽게 방문할 수 있는 것이라고 들은 적이 있습니다. 제가 오크 파크에 놀랐던 점은 이곳이 미국의 유명한 상징적인 작가, 어니스트 헤밍웨이의 고향이라는 사실이었습니다. 최근 시카고를 여행하면서 오크 파크를 직접 보기 위해 초록색 "L" 노선 열차에 몸을 실었습니다.

어니스트 헤밍웨이의 생가

제가 가장 먼저 방문한 곳은 어니스트 헤밍웨이의 생가였습니다. 이곳은 그가 태어나 자란 실제 집으로, 헤밍웨이 박물관에서 길을 따라 조금만 내려가면 나오는 오크 파크 애비뉴에 자리해 있습니다. 수백 시간에 달하는 복원 공사 끝에 이 집은 당시 빅토리아 시대풍의 아름다운 모습을 되찾게 되었습니다. 이곳에서 저는 헤밍웨이의 어린 시절, 그의 가족과 영감의 원천이 된 그가 자란 환경 등에 대해 많은 것을 배울 수 있었습니다. 고혹적이고 아름다운 모습이 그대로 보존된 빅토리아풍 주택에서 그가 살던 당시를 상상해보세요. 이 주택의 역사를 제대로 이해하고 싶다면 투어에 참여할 것을 권합니다.

어니스트 헤밍웨이 박물관

헤밍웨이 박물관은 희귀한 사진, 영상물과 특별 전시를 통해 이 작가의 삶을 더 깊숙이 조망할 수 있게 해줍니다. 눈을 뗄 수 없는 사진, 영상물, 어린 시절 일기장과 사적인 편지들 속에서 감수성이 풍부한 청년의 모습이 보이는 듯했습니다. 잠깐이지만 위대한 작가가 된 것 같은 기분을 느낄 수도 있습니다. 우측 벽에 자리한 오래된 책상에는 헤밍웨이가 사용하던 것과 똑같은 종류의 타자기가 놓여 있는데, 방문객들은 의자에 앉아 직원이 넣어둔 백색 종이에 타자를 쳐볼 수 있습니다.

헤밍웨이 생가와 박물관은 시카고에 왔다면 절대 빼놓아서는 안 될 명소입니다. 작은 도시에서 태어나 세계적인 명성을 얻은 미국 작가의 삶을 엿볼 수 있는 얼마나 좋은 기회입니까!

단, 생가와 박물관 모두 입장료가 부과되며, 1시간 동안 진행되는 생가 투어는 요금에 포함되어 있습니다.

오크 파크에서 특색 있게 즐기는 식사

오크 파크는 정신뿐 아니라 신체에도 자양분을 제공합니다. 세련된 유럽 요리를 맛보려면 박물관 길 건너편에 있는 헤밍웨이 비스트로를 추천합니다. 프랑스 전통 비스트로 분위기에서 코코뱅, 카술레, 오렌지 소스 통오리구이 등의 요리를 맛볼 수 있습니다. 현지의 인기 맛집 대부분은 오크 파크의 다운타운에 자리해 있습니다. 저는 농장에서 식탁에 바로 오르는 친환경 음식과 소형 양조장의 고급 맥주를 제공하는 매력적인 식당의 야외 테이블에 앉아 점심을 즐겼습니다.

역사적인 명소, 분위기 좋은 레스토랑, 아기자기한 상점들, 가로수 길 등을 자랑하는 전원적인 오크 파크는 진정한 보물입니다. 하루 동안 오크 파크의 역사를 배우고, 다운타운 현지 상점에서 쇼핑하고 멋진 식사도 할 수 있어서 너무 좋았습니다. 다음번 일리노이 여행 일정에 오크 파크는 필수입니다!

자세한 내용은 우리를 방문하시기 바랍니다 :

Visit Oak Park

디스커버 아메리카에 오신 것을 환영합니다!

회원님은 등록되었으므로 회원님의 여행가방에 여행 아이디어를 저장할 수 있습니다.

탐험 시작하기

이메일 주소를 입력해주시면 비밀번호 재설정 시 링크를 보내드립니다.

이메일을 확인하세요.

탐험 시작하기

회원님 계정의 비밀번호가 성공적으로 변경되었습니다. 새 비밀번호를 사용하여 로그인하세요.

탐험 시작하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