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 웹사이트는 개선된 탐색 환경을 제공하기 위해 쿠키를 사용합니다. 웹사이트에서 쿠키를 어떻게 사용하는지 자세히 알아보세요.

x
확인
Chicago North Shore, 일리노이

시카고 노스쇼어 문화 체험

글쓴이 Heiko Obermoeller


흥이 넘치는 도시 시카고와 그 주변으로는 방문할 만한 좋은 장소들이 많이 있습니다. 그중 시카고 북쪽, 미시간호 해안에 자리한 노스쇼어 지역은 매력 넘치는 문화 랜드마크로 가득합니다. 일리노이주를 방문한다면 꼭 가봐야 할 지역입니다.

일리노이 홀로코스트 박물관

저는 저녁에 일리노이 홀로코스트 박물관에 도착했습니다. 그 시간에 본 건물의 외관은 박물관의 테마 중 하나인 "어둠에서 빛으로의 여정"을 여실히 반영하고 있었습니다. 입구가 있는 건물 쪽은 어두운 색상으로 칠해져 있으며 조명이 거의 없는 반면, 출구가 있는 다른 쪽은 밝은 색상으로 칠해져 있고 조명도 매우 밝습니다. 이 아름다운 건축학적 테마는 유명한 스탠리 타이거맨이 설계 한 것으로 실내 전시관 곳곳에서 발견할 수 있습니다.

인류 역사의 암흑기였던 홀로코스트를 보여주는 사진, 그림과 동영상 전시물이 가득한 이곳에는 숙연한 분위기의 공간들이 마련되어 있어 관람을 잠시 멈추고 지금까지 본 것을 곱씹어 볼 수 있습니다. 은은하고 멋진 조명이 분위기를 자아내는 '홀 오브 리플렉션'(사색의 홀이라는 뜻), 룸 오브 리멤버런스(기억의 방) 등이 그런 공간입니다. 어린이를 위한 다채로운 인터랙티브 전시는 왕따와 같은 사회 문제를 생생하게 전달하며, 이를 극복하고 전진하는 희망적인 방법을 제시합니다. 이 박물관은 증오와 편견에 대항할 수 있도록 대중을 교육하고, 비극적인 참사의 희생자들을 기리고자 홀로코스트의 생존자들이 세웠습니다.

웅장한 바하이 예배당

다음날 저는 아침 일찍 일어나 경치가 좋은 미시간호 해변을 따라 운전해 또 다른 시카고 노스쇼어의 흥미로운 문화 명소로 향했습니다. 목적지는 윌메트에 있는 바하이 예배당이었습니다. 멀리서도 보이는 이 사원은 레이스 같은 장식으로 뒤덮인 42m 높이의 돔이 특징입니다. 이 예배당은 세계에서 가장 오래된 바하이교 사원으로 미국에는 오직 하나밖에 없습니다. 전 세계를 통틀어 이 종교의 예배당은 8개만 있다고 합니다. 이곳은 "통일"을 상징하며, 신념에 상관없이 모든 곳의 모든 사람들을 수용해야 한다고 믿습니다.

아름다운 건축물에 감탄하며 주변 정원을 거닐고 우아한 분수도 구경했습니다. 다음에는 사원 내부에 있는 방문자 센터에 들러 거대한 강당 안을 엿보았습니다. 섬세한 디자인으로 아름답게 꾸민 이곳에는 1,000여 석이 마련되어 있습니다.

시카고의 노스쇼어에서 방문한 문화 명소들은 저의 호기심을 자극하기에 충분히 매력적이었습니다. 저는 벌써부터 다음번 방문이 기다려집니다!

더 자세한 정보를 위해서는, 다음을 방문해 주십시오.

Chicago's North Shore Convention & Visitors Bureau

디스커버 아메리카에 오신 것을 환영합니다!

회원님은 등록되었으므로 회원님의 여행가방에 여행 아이디어를 저장할 수 있습니다.

탐험 시작하기

이메일 주소를 입력해주시면 비밀번호 재설정 시 링크를 보내드립니다.

이메일을 확인하세요.

탐험 시작하기

회원님 계정의 비밀번호가 성공적으로 변경되었습니다. 새 비밀번호를 사용하여 로그인하세요.

탐험 시작하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