일리노이

링컨의 땅에서 링컨을 만나다

글쓴이 Idoia Gkikas


일리노이의 중부는 링컨의 땅으로 알려져있습니다. 미국의 제16대 대통령 에이브러햄 링컨이 이 지역에서 오래 살았고, 그와 관련된 많은 명소가 자리하고 있기 때문입니다. 주도인 스프링필드에는 매우 유명한 장소가 많이 자리해 있습니다. 66번 국도를 따라 편리하게 위치한 이곳은 시카고에서 스프링필드로 이어지는 로드 트립을 완벽하게 마무리할 수 있는 종착지입니다.

에이브러햄 링컨 대통령 도서관 및 박물관

유서 깊은 링컨 자택

스프링필드에는 에이브러햄 링컨이 미국 대통령으로 취임하기 전 1837년부터 1861년까지 살던 자택이 자리해 있습니다. 오늘날 이곳은 많은 사람들이 방문하는 인기 명소입니다. 방문자 센터에서 무료 입장권을 구해 2층으로 된 자택을 구경하고 그의 "위대함을 향한 여정"에 대한 영상물도 관람하세요.

링컨 자택 주변의 4개 블록은 19세기의 모습을 그대로 간직하고 있습니다. 거리는 자갈로 덮여 있으며, 보도는 나무 판자로 만들어져 있습니다. 인근에 있는 여러 집에서는 링컨 가족의 스프링필드 생활과 역사적인 보전 작업에 대한 전시물을 볼 수 있습니다.

링컨-헌던 법률 사무소와 옛 주 의회 의사당

다운타운 스프링필드에 있는 링컨 자택에서 가까운 도보 거리에는 그가 1843~1852년에 변호사로 일하던 시절 사용하던 사무실이 있습니다. 1층에는 전시관과 시청각실이, 2층에는 연방 법정이, 3층에는 3개의 변호사 사무실이 자리해 있습니다. 오리엔테이션 동영상을 본 후 시대 의상을 입은 해설자를 따라 가이드 투어에 참여해 보세요.

변호사 사무실 도로 건너편에는 링컨이 살던 당시의 모습대로 복원한 옛 주 의회 의사당이 자리 잡고 있습니다. 이곳은 링컨의 유명한 "분단의 집" 연설 장소이기도 합니다.

링컨의 묘

유서 깊은 오크 리지 공동묘지에는 암살로 인해 단명한 에이브러햄 링컨이 잠들어 있는 링컨 묘 주립 사적지가 있습니다. 영부인인 메리 여사, 4명의 아들 중 3명도 이곳에 함께 안장되어 있습니다. 묘지 입구 밖에는 코가 닳아 있는 링컨 흉상이 있는데, 링컨 코를 문지르면 행운이 찾아온다는 전설 때문입니다.

더 자세한 정보를 위해서는, 다음을 방문해 주십시오.

Illinois Route 66 Scenic Byway

디스커버 아메리카에 오신 것을 환영합니다!

회원님은 등록되었으므로 회원님의 여행가방에 여행 아이디어를 저장할 수 있습니다.

탐험 시작하기

이메일 주소를 입력해주시면 비밀번호 재설정 시 링크를 보내드립니다.

이메일을 확인하세요.

탐험 시작하기

회원님 계정의 비밀번호가 성공적으로 변경되었습니다. 새 비밀번호를 사용하여 로그인하세요.

탐험 시작하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