가 레나, 일리노이

일리노이주 걸리나의 와이너리와 소도시의 매력

글 - 하이코 오버묄러

글쓴이 Heiko Obermoeller


일리노이주 걸리나에 도착하기 조금 전, 아름다운 자연을 감상하려고 20번 고속도로를 따라 펼쳐진 전망 좋은 곳에 잠시 멈춰 섰습니다. 구릉진 언덕, 끝없는 들판과 숲이 토스카나와 닮아 보입니다. 이 글은 따스한 분위기의 시내 중심가와 주변 지역의 와이너리를 둘러보러 걸리나에 가면서 작성한 글입니다.

아름다운 걸리나 시내 중심가

걸리나 시내 중심가는 사람을 끄는 매력으로 넘쳐납니다. 걸리나의 메인 스트리트에는 19세기의 유서 깊은 건물이 많이 모여 있습니다. 이곳에서는 역사적인 디소토 하우스 호텔(일리노이에서 가장 오래된 호텔)과 미국에서 두 번째로 오래된 우체국뿐 아니라, 멋진 레스토랑과 골동품 상점, 아늑한 조식 제공 여관도 꽤 만나볼 수 있습니다.

로키 워터스 비니어드 앤드 와이너리

제일 먼저 찾은 곳은 하노버에 있는 로키 워터스 비니어드 앤드 와이너리입니다. 다정한 개 두마 리와 주인장이 반갑게 맞아주었지요. 14종류나 되는 와인을 시음하게 되어 영광이었습니다. 고목으로 장식된 시음실은 아름다웠고, 시음한 와인도 훌륭했습니다. 그 중 특히 입맛을 사로잡은 와인은 페어 트리 블러시였는데, 커다란 복숭아나무 근처에서 포도나무를 재배한 덕에 복숭아 향이 짙게 났습니다. 복숭아를 가을에 수확하지 않고 땅에 떨어지게 두면 포도나무로 스며들어 이렇게 독특한 복숭아 향이 납니다. 조그만 호수에 붙어 있는 이 와이너리에는 작은 오두막도 있는데, 오두막을 하룻밤 빌려서 조금 더 오래 주변의 자연과 훌륭한 와인을 즐길 수 있습니다.

걸리나 셀러스 비니어드

걸리나 셀러스 비니어드는 와인만큼이나 경치가 빼어납니다. 투어와 시음 비용이 비싸지 않으므로 이곳에 방문하면 둘 다 해볼 것을 추천합니다. 일리노이는 품질 좋은 포도밭 하면 바로 떠오르는 곳은 아니지만, 이곳 와인을 맛본 사람이라면 누구나 저처럼 그 훌륭한 품질과 풍미에 놀라게 됩니다. 이곳 와인 중 일부는 수상 경력도 있습니다. 지역 주민 몇 명은 자신이 좋아하는 상표의 와인을 여러 병씩 사가기도 했습니다. 이 지역에서 와이너리를 방문할 예정이라면 걸리나 셀러스는 목록에 꼭 올려놓으세요.

모스박 리지 와이너리

이 인기 와이너리에서 사용되는 모든 포도는 자체 농장에서 재배되기 때문에 날씨만 좋으면 포도 철(4월부터 10월까지) 동안 투어도 할 수 있습니다. 화창한 날에는 투어를 하며 약 0.07제곱킬로미터의 아름다운 경관이 펼쳐진 광활한 경치를 즐길 수 있습니다. 그런 다음 안으로 들어가 총 15종류가 넘는 모스박 와인 중 몇 가지를 넉넉히 시음합니다. 모스박은 걸리나 시내 중심가에도 시음실을 두고 있는데 지역 와인을 맛보고 멋진 분위기에 젖어볼 수 있는 편리하고 따스한 장소입니다. 

예스럽고 아름다운 시내 중심가와 훌륭한 와이너리가 있는 일리노이의 이 매력적인 도시 걸리나에 더 오래 머물고 싶은 마음입니다! 

더 자세한 정보를 위해서는, 다음을 방문해 주십시오:

Official Galena Travel Site

Visit Galena

디스커버 아메리카에 오신 것을 환영합니다!

회원님은 등록되었으므로 회원님의 여행가방에 여행 아이디어를 저장할 수 있습니다.

탐험 시작하기

이메일 주소를 입력해주시면 비밀번호 재설정 시 링크를 보내드립니다.

이메일을 확인하세요.

탐험 시작하기

회원님 계정의 비밀번호가 성공적으로 변경되었습니다. 새 비밀번호를 사용하여 로그인하세요.

탐험 시작하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