DuPage County, 일리노이

시카고 스카이라인 너머, 일리노이주 뒤파제 카운티

글쓴이 Jody Sidle Short


깨끗한 골프 코스, 최고급 레스토랑, 럭셔리 리조트, 명품 매장 등이 제가 일리노이주의 뒤파제 카운티를 자꾸 방문하고 싶은 이유 중 몇 가지입니다. 뒤파제 카운티는 시카고 외곽에서 단 30분 거리에 있지만, 시카고보다 훨씬 저렴한 비용으로 이 모든 것을 즐길 수 있습니다.

골프와 럭셔리 리조트

뒤파제 카운티에는 50개가 넘는 골프 코스가 있으며, 이 중 몇 곳은 풀 서비스를 제공하는 리조트에 자리해 있습니다. 모든 그린은 티 하나 없이 깔끔하며, 반짝이는 호수와 수려한 숲으로 둘러싸여 있습니다. 딱히 골프를 좋아하지 않더라도 럭셔리한 휴가를 보내고 싶다면 이러한 리조트를 추천합니다. 뒤파제 카운티에 있는 리조트에서 평화로운 스파, 고급스러운 객실, 분위기 있는 레스토랑 등을 체험하며 호화로운 휴가를 보내 보세요.

린프레드 와이너리

편안한 리조트 외에도 다양한 숙박 시설이 마련되어 있습니다. 수상 경력의 린프레드 와이너리는 일리노이 최초의 포도주 양조장이자 B&B를 겸하고 있습니다. 이곳에는 4개의 스위트룸이 있으며, 각각 미국, 이탈리아, 독일, 프랑스의 테마로 고급스럽게 디자인되어 있습니다. 화려하고 멋진 객실에는 와인, 과일과 치즈가 준비되어 있습니다.

쇼핑, 쇼핑, 쇼핑!

지갑이 두툼이 준비되었나요? 뒤파제 카운티에는 버버리, 코치, 티파니, 구찌, 루이비통, 조르지오 아르마니, 태그호이어 등의 명품을 찾아볼 수 있는 여러 쇼핑 센터가 있습니다. 정말 좋은 점은 생각보다 가격대가 낮다는 것입니다. 저처럼 쇼핑을 좋아한다면 여행 가방에 빈 공간을 좀 남겨두거나 하나를 더 구입하세요. 여행 가방이 더 필요할지도 모릅니다!

오크 브룩의 선데이 폴로

세계적인 수준의 폴로팀들이 여름마다 오크 브룩의 깨끗한 부지에서 경기를 합니다. 토너먼트가 열린 단일 장소로서는 가장 오랜 기간에 해당하는 25년간(1954~1978) 미국 폴로 오픈이 이곳에서 열렸습니다. 여름에 뒤파제 카운티를 방문한다면 일요일을 포함하여 계획해 보세요. 흥미진진한 시합을 구경할 수 있습니다.

캉티니

단순한 공원이 아닌 캉티니는 1930년대 세워진 실험적 농장입니다. 부지 전체가 한때는 신문 경영인 로버트 맥코믹의 소유였습니다. 이곳에는 맥코믹 박물관과 퍼스트 디비전 박물관, 이렇게 2개의 박물관이 자리해 있습니다. 맥코믹 박물관은 시카고 트리뷴의 유명 편집장이자 발행인이었던 맥코믹의 일생을 소개해 줍니다. 퍼스트 디비전 박물관은 군인의 관점으로 미국의 역사를 보여줍니다. 박물관을 둘러본 후에는 약 612,000평 면적의 공원을 산책하며 아름다운 자연과 풍경을 감상해 보세요.

마지막으로 유명 레스토랑에서 식사하며 하루를 마무리하면 어떨까요. 뒤파제 카운티의 모든 식당은 세계적인 수준을 자랑합니다. 어떤 레스토랑을 선택하더라도 멋지고 여유로운 휴가를 완벽하게 마무리할 수 있습니다.

더 자세한 정보를 위해서는, 다음을 방문해 주십시오.

DuPage Convention & Visitors Bureau

디스커버 아메리카에 오신 것을 환영합니다!

회원님은 등록되었으므로 회원님의 여행가방에 여행 아이디어를 저장할 수 있습니다.

탐험 시작하기

이메일 주소를 입력해주시면 비밀번호 재설정 시 링크를 보내드립니다.

이메일을 확인하세요.

탐험 시작하기

회원님 계정의 비밀번호가 성공적으로 변경되었습니다. 새 비밀번호를 사용하여 로그인하세요.

탐험 시작하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