시카고, 일리노이

시카고하면 생각나는 곳, 메그니피션트 마일

글쓴이 Hitomi Farrell


미국에서 세 번째로 큰 도시인 시카고는 흥미로운 엔터테인먼트로 방문객을 행복하게 하는 즐거움 가득한 여행지입니다. 엔터테인먼트, 쇼핑과 식사를 제대로 즐기려면 시카고의 유명한 메그니피션트 마일 근방으로 숙소를 정하는 것이 좋습니다.

메그니피션트 마일은 노스 미시간 애비뉴의 13개 블록에 걸쳐 자리해 있으며, 남쪽 시카고 강에서 북쪽 오크 스트리트까지 이어져 있습니다. 노스 미시간 애비뉴에서 약 78만 평 면적을 차지하고 있는 이 유명한 거리를 따라 약 460개의 상점, 275개의 레스토랑과 60개의 호텔이 즐비해 있습니다.

메그니피션트 마일의 쇼핑 센터

메그니피션트 마일은 쇼핑의 천국입니다. 니만 마커스, 까르띠에 등 명품의 대명사에서 갭, 디즈니 등 일상 브랜드까지 모두 찾아볼 수 있는 곳이 바로 이곳입니다. 미시간 애비뉴를 따라 자리한 상점과 레스토랑의 규모, 그리고 수준은 정말 대단합니다.

쇼핑을 좋아하는 저는 흥분을 감출 수 없었습니다. 저는 많은 백화점과 소매 상점이 입점한 워터 타워 플레이스 쇼핑몰에서 메그니피션트 마일 쇼핑을 시작했습니다. 새롭게 문을 연 이 아름다운 쇼핑몰은 푸드코트까지도 그 어떤 곳보다 세련되었습니다.

워터 타워 플레이스 외에 다른 두 개의 쇼핑센터인 숍스 앳 노스 브리지와 900 노스 미시간 숍스가 메그니피션트 마일에 자리해 있습니다. 숍스 앳 노스 브리지는 4층으로 된 럭셔리 몰로 노드스트롬, 휴고보스, 루이비통 등의 명품 매장을 찾아볼 수 있습니다. 900 노스 미시간 숍스의 중심은 입을 다물 수 없을 정도로 엄청난 6층 규모의 블루밍데일스입니다. 코치, 제이크루, 루루레몬, UGG 등 수십 개의 유명 브랜드 매장이 자리해 있습니다.

메그니피션트 마일의 외식

다양한 민족이 살아가는 시카고는 그야말로 군침 도는 음식이 넘쳐나는 도시입니다. 메그니피션트 마일에는 도시의 모든 먹거리가 모여 있습니다. 이 곳에 머무는 동안 인도, 아시아, 프랑스, 라틴, 이탈리아, 미국 음식점은 물론 멋진 바와 펍도 많이 보았습니다.

저는 그리 비싸지 않은 클래식한 식당에서 주로 식사했고, 에픽 버거에서 햄버거를 먹어보기도 했습니다. 이곳의 모든 버거에 들어가는 닭고기와 칠면조, 그리고 감자 튀김 등에는 다른 편의식품에서 흔히 발견할 수 있는 호르몬, 항생제, 인공 색소, 화학조미료, 보존료와 기타 첨가물이 함유되어 있지 않습니다. 시카고 지역을 기반으로 7개의 체인점을 운영하는 에픽 버거에 들러 시카고의 맛을 느껴보면 어떨까요?

메그니피션트 마일의 호텔

미시간 애비뉴에 있는 호텔에 숙박한면 도시의 모든 것을 가까이에서 즐길 수 있습니다.

드레이크 호텔, 파크 하얏트 시카고, 리츠-칼튼 시카고 등 5성 호텔은 모두 메그니피션트 마일에 위치해 있습니다. 하드록, 인터콘티넨탈, 스위소텔 같은 국제적인 브랜드의 호텔도 자리해 있습니다.

이곳에서는 일 년 내내 각종 행사가 끊이지 않습니다. 연말연시에는 메그니피션트 마일 빛 축제를 꼭 구경해야 한다고 합니다.

언제든 상관없이 큰 도시의 생활, 쇼핑, 식사, 엔터테인먼트 등을 체험하고 싶다면 미시간 애비뉴에 아름답게 뻗어있는 시카고의 메그니피션트 마일만 한 곳이 없습니다!

자세한 내용은 우리를 방문하시기 바랍니다 :

시카고 컨벤션 관광국

디스커버 아메리카에 오신 것을 환영합니다!

회원님은 등록되었으므로 회원님의 여행가방에 여행 아이디어를 저장할 수 있습니다.

탐험 시작하기

이메일 주소를 입력해주시면 비밀번호 재설정 시 링크를 보내드립니다.

이메일을 확인하세요.

탐험 시작하기

회원님 계정의 비밀번호가 성공적으로 변경되었습니다. 새 비밀번호를 사용하여 로그인하세요.

탐험 시작하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