Aurora, 일리노이

목가적인 정취의 오로라: 일리노이의 자연 환경과 야외 활동

글쓴이 Hitomi Farrell


벽돌 건물과 풍부한 매력으로 가득한 오로라가 일리노이주에서 두 번째로 큰 도시라는건 믿기 힘들죠. 밤문화, 오락과 아웃렛 쇼핑 등 이곳에는 볼거리도 할거리도 참으로 많습니다. 야외 명소도 다양하니 야외 활동을 좋아하는 분이라면 햇살이 눈부신 아름다운 날씨를 즐기기 좋은 여러 장소를 꼭 알아두세요.

공짜로 즐기는 재미, 필립스 파크

약 40만 평의 필립스 파크에는 공원, 썬큰 가든(지상보다 낮게 조성된 정원), 골프 코스, 호수, 피크닉 공간과 입장료가 없는 동물원 등이 있습니다. 우선 방문자 센터에 들러 공원과 동물원의 역사를 배우고, 한때 이 지역에 서식했던 고대 생물 마스토돈에 대해서도 알아보세요. 선큰 가든에는 15,000종이 넘는 일년생 식물들이 아름답게 피어있습니다. 이곳의 꽃들은 계절의 변화에 따라 한 해 동안 손으로 직접 심은 것이라 합니다. 제가 앉았던 벤치 근처에는 사계절을 대표하는 동상 4개가 있었습니다. 동물원에서는 여우에서 독수리에 이르기까지 모든 동물을 가까이 가서 보세요. 이곳은 부상에서 회복한 많은 동물들의 보금자리이기도 합니다.

리버에지 파크

오로라 시내의 폭스 리버 옆에는 리버에지 파크라는 멋진 야외 공간이 있습니다. 이곳에서 많은 사람들이 한가로이 산책하거나 자전거를 타며 아름다운 날씨를 즐기곤 합니다. 카약을 탈 수도 있지만, 누가 뭐래도 이곳의 최고 명소는 현지인과 방문객을 위한 유명한 뮤지션들의 공연을 볼 수 있는 야외 콘서트장입니다. 이외에 매년 열리는 '블루스 온 더 폭스' 축제와 다양한 여름 이벤트도 즐길 수 있습니다.

판스워스 하우스

건축과 자연의 아름다운 조화를 감상하기 좋은 곳을 꼽으라면 판스워스 하우스를 추천합니다. 이 집은 세계적으로 유명한 건축학적 걸작으로서 미스 반 데르 로헤의 미니멀리즘 구조와 공간에 대한 궁극적인 세련미를 표현합니다. 폭스 리버를 따라 눈부시게 아름다운 경치를 감상하며 이동하다 보면 어느새 초원 한가운데 조용히 자리한 천장부터 바닥까지 내려오는 창문으로 마감된 멋진 현대적인 감각의 주택이 그 모습을 드러냅니다. 봄이면 집 주위 전체에 화려한 꽃들이 만개합니다. 미국 국립역사보존신탁에서 관리하는 이곳은 방문해볼 만한 특별한 장소입니다.

평온한 시골 같으면서도 흥미로운 할거리가 많은 오로라에서 자연의 아름다움과 도시의 흥분을 함께 즐겨 보세요. 도시와 교외의 아름다운 조화를 체험할 수 있을 것입니다.

자세한 내용은 우리를 방문하시기 바랍니다 :

Aurora Area Convention & Visitors Bureau

디스커버 아메리카에 오신 것을 환영합니다!

회원님은 등록되었으므로 회원님의 여행가방에 여행 아이디어를 저장할 수 있습니다.

탐험 시작하기

이메일 주소를 입력해주시면 비밀번호 재설정 시 링크를 보내드립니다.

이메일을 확인하세요.

탐험 시작하기

회원님 계정의 비밀번호가 성공적으로 변경되었습니다. 새 비밀번호를 사용하여 로그인하세요.

탐험 시작하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