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 웹사이트는 개선된 탐색 환경을 제공하기 위해 쿠키를 사용합니다. 웹사이트에서 쿠키를 어떻게 사용하는지 자세히 알아보세요.

x
확인
Aurora, 일리노이

일리노이주 오로라의 예술과 문화

글쓴이 Marieve Herington


번화한 시카고에서 1시간 만에 갈 수 있는 매력적인 오로라는 흥미로운 예술과 문화의 도시입니다. 평화로운 분위기와 함께 할거리가 다양하기 때문에 많은 사람들이 이곳으로 주말 여행을 오는 것은 당연한 일입니다.

판스워스 하우스: 숲 속의 숨겨진 보석

저는 현대 건축에 그다지 관심이 많지는 않지만, 판스워스 하우스는 달랐습니다. 이곳을 방문했을 때 제가 알고 있었던 것은 미스 반 데르 로헤가 이 집을 지었다는 것과 온라인상의 사진에서 마치 이 집이 숲 속의 상자처럼 보였다는 것뿐입니다. 진부하게 들릴 수도 있지만, 사진만으로는 충분하지 않으니 꼭 가서 눈으로 직접 봐야 합니다. 아름다운 울창한 숲을 운전해 폭스 리버 가장자리에 도달하면 이 집이 보입니다. 집을 향해 걸어가다 보면 왜 이곳이 그리도 유명한지 알게 됩니다. 디자인이 아름답고 깔끔하며 효율적인 데 반해 조금도 차가워 보이지 않습니다. 집과 주변 환경이 너무나 따사롭고 아늑해 보일 뿐 아니라 평온한 분위기마저 감돕니다. 반 데르 로헤에게 건축을 맡겼던 에디스 판스워스 박사가 주말 휴가용 별장으로 원했던 바로 그 모습이 아닐까요? 제가 가장 감탄했던 점은 이 집이 오늘날 가장 세련된 디자인 갤러리에서나 봄 직한 공간 같지만 무려 반세기 전에 지어졌다는 사실입니다. 저와 같은 현대 건축의 문외한도 반 데르 로헤의 재능과 선견지명에 놀라지 않을 수 없었습니다.

조지 그랜트 엠슬리의 프레리 양식 건축

저는 사실 오로라를 방문하기 전까지 프레리 양식의 건축물에 대해 아는 것이 없었습니다. 하지만 이 양식의 선구자 중 한 명인 조지 그랜트 엠슬리가 지은 역사적인 건축물들이 이곳 오로라에 있다는 것을 알게 되었죠. 프랭크 로이드 라이트의 건축물을 좋아한다면 파라마운트 극장, 태너하우스 박물관이나 투 브라더스 라운드하우스를 꼭 방문해 보세요. 셀프가이드 도보 투어로 이 모든 것과 그 외 많은 것들을 체험해 볼 수 있습니다.

가족과 함께 방문하기 좋은 박물관

저는 오로라 지역 소방박물관에서 매우 즐거운 시간을 보냈습니다. 이곳에서 전시물도 둘러보고 소방 역사도 배웠습니다. 유서 깊은 소방서에 자리한 이 박물관에는 오래된 빨간 소방차가 단연 눈에 띕니다. 어린 자녀와 함께 이곳을 방문한 가족이 여럿 있었으며, 모든 관람객이 즐거운 시간을 보내는 걸 보았습니다.

오로라의 과학기술 체험 박물관은 오래된 건물에 자리한 흥미로운 장소로 학령기 아동이 있는 가족이 방문하기 좋습니다.

오로라는 재미있는 볼거리가 많은 휴가지입니다. 이곳은 일리노이에서 두 번째로 큰 도시이지만 최고의 문화 명소로는 꼽히니 꼭 방문해 보세요.

자세한 내용은 우리를 방문하시기 바랍니다 :

Aurora Area Convention & Visitors Bureau

디스커버 아메리카에 오신 것을 환영합니다!

회원님은 등록되었으므로 회원님의 여행가방에 여행 아이디어를 저장할 수 있습니다.

탐험 시작하기

이메일 주소를 입력해주시면 비밀번호 재설정 시 링크를 보내드립니다.

이메일을 확인하세요.

탐험 시작하기

회원님 계정의 비밀번호가 성공적으로 변경되었습니다. 새 비밀번호를 사용하여 로그인하세요.

탐험 시작하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