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 웹사이트는 개선된 탐색 환경을 제공하기 위해 쿠키를 사용합니다. 웹사이트에서 쿠키를 어떻게 사용하는지 자세히 알아보세요.

x
확인
얼턴, 일리노이

일리노이 얼턴: 루이스 & 클라크 주립 사적지 당일 여행


미시시피강, 미주리강과 일리노이강이 모두 만나는 일리노이 얼턴에는 마법과 같은 매력이 있습니다. 아름다운 마을에서 주변의 빼어난 자연 경관을 감상하고, 이 지역의 풍부한 역사적인 유산도 배울 수 있습니다.

수려한 풍경을 자랑하는 이 지역은 1804년 메리웨더 루이스와 윌리엄 클라크가 장대한 미시시피의 미개척 서부로 탐험을 떠난 역사적인 원정이 시작된 곳입니다. 얼턴에서 몇 분밖에 안 걸리는 루이스 & 클라크 주립 사적지에서 미국 역사의 한 획을 그은 19세기 초 탐험의 모든 것을 체험해 보세요.

역사 수업보다 훨씬 유익한 현장 체험

역사를 학습하는 가장 좋은 방법은 실제 모습을 보고 접해 보는 것입니다. 루이스 & 클라크 주립 사적지에서는 역사적인 자료, 인터랙티브 전시와 역사 재연극을 통한 생생한 역사 체험이 가능합니다.

루이스 & 클라크 자료관의 실내는 탐험가들의 여정을 보여주는 재미있고 신기한 전시물이 가득하며, 야외에서는 군복을 입은 군인이 훈련하고 대포를 쏘는 모습, 1804년 당시 실제로 했던 것과 같은 불 옆에서 요리하는 모습, 아메리카 원주민 장막 등으로 구성된 뒤부아 기지의 재연이 라이브로 펼쳐집니다. 미국 역사에서 빼놓을 수 없는 탐험에 대해 재미있게 배워보세요 .

자료관

자료관을 이루는 6개의 주요 전시관은 루이스와 클라크 원정대 시절의 정치적, 사회적 상황을 놀라울 정도로 완벽하게 설명해 줍니다. 새로 매입한 루이지애나 영토가 아직 발견되지 않았음을 표시하는 물음표까지 남아 있는 역사적인 지도, 영상물을 상영하는 컨버전스 극장, 실제 탐험기를 읽어주는 청각 자료, 탐험을 시작할 때 탑승한 55피트(약 17m) 높이의 킬보트를 복원한 모형물을 모두 관람해 보세요.

캠프 뒤보아

자료관 밖에는 캠프 뒤보아가 자리해 있습니다. 이곳은 루이스와 클라크가 1804년 5월 원정을 시작하기 전 머물었던 겨울 훈련지를 재구성한 곳입니다. 강줄기가 변하면서 원래의 캠프는 더 이상 찾아볼 수 없습니다. 캠프는 원정대원을 위한 군사 훈련지로 사용되었으며, 이곳에서 대원들은 훈련과 일반 시설 관리에 참여했습니다. 통나무로 지은 이곳을 둘러보며 대원들이 수개월 살며 일했던 방을 투어할 수 있습니다. 역사 재연이나 다양하고 흥미로운 행사가 정기적으로 열리니 이를 참고해 방문을 계획하세요. 재연극을 통해 역사를 생생하게 체험할 수 있습니다.

얼턴에 머물거나 시카고에서 기억에 남을 당일 여행을 계획한다면 루이스 & 클라크 주립 사적지를 꼭 방문하세요. 역사를 배울 수 있다는 것은 좋은 일입니다. 이 지역에 있는 피어 마켓 주립공원과 카호키아 마운드 역사 유적지에서 역사를 체험하고 즐거운 야외 활동도 즐겨 보세요.

더 자세한 정보를 위해서는, 다음을 방문해 주십시오:

공식 얼턴여행 정보

디스커버 아메리카에 오신 것을 환영합니다!

회원님은 등록되었으므로 회원님의 여행가방에 여행 아이디어를 저장할 수 있습니다.

탐험 시작하기

이메일 주소를 입력해주시면 비밀번호 재설정 시 링크를 보내드립니다.

이메일을 확인하세요.

탐험 시작하기

회원님 계정의 비밀번호가 성공적으로 변경되었습니다. 새 비밀번호를 사용하여 로그인하세요.

탐험 시작하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