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 웹사이트는 개선된 탐색 환경을 제공하기 위해 쿠키를 사용합니다. 웹사이트에서 쿠키를 어떻게 사용하는지 자세히 알아보세요.

x
확인
얼턴, 일리노이

아메리칸 원주민의 역사가 서린 얼턴 지역: 카호키아 마운드 역사 유적지


일리노이 얼턴은 방문 자체만으로 많은 것을 얻어갈 수 있는 곳입니다. 1858년 의회 선거 당시 두 후보자였던 에이브러햄 링컨과 스티븐 더글라스가 마지막 토론을 벌였던 곳이기도 한 이 매력적인 마을은 재즈의 전설, 마일즈 데이비스가 태어난 곳이며 유서 깊은 시내 지구로 유명합니다.

얼턴에서 남쪽으로 30분 거리에는 아메리칸 원주민의 수백 년 역사가 보존된 카호키아 마운드 역사 유적지가 자리해 있습니다.

역사가 살아 숨쉬는 카호키아 마운드

유네스코 세계 유산으로 등재된 이곳은 북미 역사를 이해하는 데 빼놓을 수 없는 중요한 유적지입니다. 서기 700~1400년경 이 지역은 당시 가장 규모가 큰 도심부로 멕시코 북쪽에 자리한 가장 큰 고고학 유적지였습니다. 이 지역에 대한 이해와 보존의 중요성은 아무리 강조해도 지나치지 않습니다.

유럽인이 이주하기 훨씬 전 아메리칸 원주민들은 이곳에 고대 도시를 건설했습니다. 서기 1200년에는 세계에서 인구가 가장 많은 지역 중 하나로 상업과 문명이 번성했던 곳이었습니다.

원래의 120개 마운드 중 현재는 80개가 남아 있습니다. 그 중 몽크스 마운드는 인간이 만든 흙으로 된 언덕 중 북미 최대 규모입니다. 이 거대한 언덕은 10층 높이로 수백 년에 걸쳐 인간의 손으로만 만들어진 것입니다. 멋진 전망을 감상하며 계단을 올라가다 보면 현대식 기계 없이 그처럼 거대한 구조물을 짓는 데 들어간 땀과 눈물, 그리고 희생에 경의를 표하게 됩니다. 정상에 올라 당시의 도시를 생각하며 상상의 나래를 펼쳐 보세요.

카호키아 마운드 자료관

광활한 부지를 가로질러 몽크스 마운드를 오르고 난 후에는 자료관을 방문해 거대한 고대 도시의 생활에 대해 자세히 알아보세요.

카호키아 마운드 자료관의 잘 구성된 전시품, 공예품과 영상물을 통해 한때 번성했던 이 지역의 모습을 이해할 수 있습니다. 실제 크기로 복원한 마을, 사람과 그들의 생활 모형물이 있는 자료관을 직접 거닐어 보세요.

iPod에 오디오 투어를 다운로드하면 이동하면서 편리하게 정보를 확인하며 생생한 체험을 할 수 있습니다. 자료관이 매우 넓으니 전체를 둘러보려면 이를 고려하여 일정과 장비를 준비하세요. 점심 도시락을 가져와 자료관에서 800m 떨어진 장소에서 소풍을 즐기는 것도 좋습니다.

자료관 입장료는 없습니다. 역사가 살아 숨쉬는 이곳은 무료로 마음껏 둘러볼 수 있으며 기부를 하셔도 좋습니다. 카호키아 마운드 역사 유적지를 꼭 방문해 보세요. 절대 후회하지 않을 것입니다.

더 자세한 정보를 위해서는, 다음을 방문해 주십시오:

공식 얼턴여행 정보

디스커버 아메리카에 오신 것을 환영합니다!

회원님은 등록되었으므로 회원님의 여행가방에 여행 아이디어를 저장할 수 있습니다.

탐험 시작하기

이메일 주소를 입력해주시면 비밀번호 재설정 시 링크를 보내드립니다.

이메일을 확인하세요.

탐험 시작하기

회원님 계정의 비밀번호가 성공적으로 변경되었습니다. 새 비밀번호를 사용하여 로그인하세요.

탐험 시작하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