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 웹사이트는 개선된 탐색 환경을 제공하기 위해 쿠키를 사용합니다. 웹사이트에서 쿠키를 어떻게 사용하는지 자세히 알아보세요.

x
확인
아이다호

선밸리 및 케첨

소투스 산맥에서 즐기는 정통 스타일의 스키


선밸리는 대표적인 미국의 명소입니다. 정치가 애버럴 해리먼이 1936년에 설립한 이곳은 미국의 원조 스키 명소로서, 여전히 북아메리카 대륙에서 가장 좋은 스키 리조트 중 하나로 여겨지고 있습니다. 해리먼은 1930년대에 유니언 퍼시픽 철도(Union Pacific Railroad) 위원회의 회장이었습니다. 그는 한산한 겨울 시즌에 많은 사람이 기차를 이용하도록 하기 위한 한 가지 방법으로 이 리조트와 그 중심 건물인 호화로운 선밸리 산장(Sun Valley Lodge)을 지었습니다. 주말에 가기에는 알프스가 너무 멀어 보이던 시절 소투스 산맥의 이 지역이 그 대안으로 개발되면서 이 리조트는 초창기부터 유명 인사를 대거 끌어들였습니다. 개장 당시 클로데트 콜베르, 데이비드 셀즈닉 및 조안 베넷을 비롯한 300명 가량의 유명 인사가 이 곳을 찾았으며 파파라치들이 스키를 찬 그들의 모습을 촬영하곤 했습니다.

다른 많은 것이 변했지만 일조율이 80퍼센트에 이르는 이곳은 여전히 최고의 스키 명소로 꼽히고 있습니다. 오늘날에도 명사들이 전용 비행기로 이곳을 찾고 있으며, 세계 최초의 알파인 체어리프트가 설치되었던 자리에는 고속 리프트와 첨단 인공설 제조장비가 설치되었습니다. (그런 후에도 가격은 25센트 더 저렴해졌습니다.) 이 리조트의 주요 스키 슬로프인 볼드 마운틴(‘민둥산’)은 1km의 수직 낙하 구간을 자랑합니다. 이곳의 65개 활강 코스 중 45퍼센트가 중급자들의 꿈의 코스입니다. 크로스컨트리 스키어들은 선밸리와 인근의 케첨(Ketchum)에서도 유사한 많은 코스를 찾을 수 있습니다. 이 리조트에는 약 40km의 정돈된 트레일을 갖춘 자체적인 노르딕 및 스노우슈 센터(Nordic and Snowshoe Center)가 있지만, 케첨의 바로 북쪽에는 더 높은 갈레나 산장(Galena Lodge)이 있습니다. 이 곳은 카운티에서 운영하는 크로스컨트리 스키 센터로, 56km 길이의 트레일과 식당, 스키샵 그리고 14.5km의 스노우슈 트레일을 갖추고 있습니다. 또한 여름철에는 슬로프가 산악자전거 활강 코스가 되어 전체 지역이 유원지로 변신합니다.

아프레 스키, 즉 스키를 타고나서 여흥을 즐길 수 있는 명소 중 하나는 선밸리 리조트의 더친 라운지(Duchin Lounge)입니다. 라이브 음악과 춤이 있는 이곳의 분위기에는 편안하면서도 우아하고 단순한 즐거움이 있습니다.

케첨의 오랜 광산촌도 방문해 보세요. 처음에 이곳은 어니스트 헤밍웨이가 1939년에 캠핑을 한 것으로 유명해졌습니다. 최근에는 상당히 많은 자금이 밀려 들면서 쇼핑 및 식사에 대한 선택의 폭이 넓어졌습니다. 이러한 분위가 ‘파파(헤밍웨이의 애칭)’와 어울리지 않을 수도 있지만 이곳에서는 여러 가지 방면에서 여전히 그의 정신을 느낄 수 있습니다. 일례로 그는 자살로 사망한 후 1961년에 여기에 묻혔습니다. 그의 추억은 고급스러운 파이어니어 살롱(Pioneer Saloon)에도 남아 있습니다. 이곳에서는 지금도 910g의 최고급 갈비와 아이다호 최고의 감자 요리를 제공합니다.

이 여행 아이디어는 다음에서 확인할 수 있습니다.

죽기 전에 꼭 가봐야 할 미국과 캐나다 여행지 1000곳©

여기 소개된 여행지에 대한 자세한 연락처 정보와 미국 내 더 많은 여행 아이디를 원하시면 여행작가 Patricia Schultz가 저술한 위 서적을 참조하시기 바랍니다.

디스커버 아메리카에 오신 것을 환영합니다!

회원님은 등록되었으므로 회원님의 여행가방에 여행 아이디어를 저장할 수 있습니다.

탐험 시작하기

이메일 주소를 입력해주시면 비밀번호 재설정 시 링크를 보내드립니다.

이메일을 확인하세요.

탐험 시작하기

회원님 계정의 비밀번호가 성공적으로 변경되었습니다. 새 비밀번호를 사용하여 로그인하세요.

탐험 시작하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