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 웹사이트는 개선된 탐색 환경을 제공하기 위해 쿠키를 사용합니다. 웹사이트에서 쿠키를 어떻게 사용하는지 자세히 알아보세요.

x
확인
Golden Isles, 조지아

조지아주 골든 아일스: 럭셔리함과 휴식을 함께 누릴 수 있는 곳

글쓴이 Kathrin Kana


미국 조지아주 남동 해안은 여전히 대부분의 사람들이 알지 못하는 숨겨진 비밀 같은 곳입니다. 저도 예외가 아니었지만 최근 너무나 아름다운 골든 아일스(Golden Isles)를 방문한 후 이곳에 대한 생각이 모두 바뀌게 되었습니다. 골든 아일스는 세인트 시몬스 아일랜드, 리틀 세인트 시몬스 아일랜드, 시 아일랜드, 제킬 아일랜드와 본토에 있는 브런즈윅시로 구성되어 있습니다. <바람과 함께 사라지다> 소설에 묘사된 풍경이 생각나는 이곳에서는 어디를 가도 스페인 이끼가 낀 거대한 떡갈나무를 볼 수 있습니다. 이곳 섬들의 호화로운 리조트와 눈부신 해변에서 휴식의, 휴식에 의한, 휴식을 위한 시간을 즐겨보면 어떨까요.

제킬 아일랜드 클럽 호텔 – 품격과 역사

따뜻한 기후 덕분에 골든 아일스는 1세기 전부터 북미 지역 부호들의 겨울 휴양지로 자리 잡았습니다. 저는 이 시대의 가장 우아하고 고급스러운 호텔 중 하나인 제킬 아일랜드 클럽 호텔(Jekyll Island Club Hotel)을 방문했습니다. 이곳의 회원이기도 했던 조지프 퓰리처 같은 역사적인 위인들의 이름을 따 지은 객실에서 가볍지 않은 진지함이 묻어납니다. 저는 긴 복도를 걸어 화려한 목재 계단을 내려가 푹신한 의자가 있는 응접실에 들어가 보았습니다. 기분을 좋게 해주는 편안한 안락의자가 있는 넓은 현관에 앉아 시원한 음료를 마시기도 했는데, 이보다 더 완벽한 저녁이 있을까요.

현재 역사 지구에 속한 이곳은 방문 가능한 클럽 회원들의 복원된 빌라와 다른 건물들로 구성되어 있습니다. 호텔 부지 곳곳에서 역사의 숨결이 느껴집니다. 본래 북미 원주민이 거주했다가 후에 스페인 선교사들의 영향을 받은 제킬 아일랜드는 영국군의 전초 기지가 되었고, 플랜테이션으로 사용되었으며, 여러 차례 주인이 바뀐 후 마지막으로 제킬 아일랜드 클럽에서 구매하였습니다. 이곳을 걷다 보면 마치 과거의 시간이 떠나지 않고 나무와 건물에 머물고 있는 듯한 느낌을 받게 됩니다.

클로이스터 온 시 아일랜드 리조트 – 럭셔리와 휴식의 절정

클로이스터 온 시 아일랜드(The Cloister on Sea Island)는 매우 희귀한 보석 같은 럭셔리 리조트입니다. 포브스 선정 파이브 스타 리조트의 명성에 걸맞은 품격과 고급스러움이 그대로 드러납니다. 아름다운 건축 양식, 완벽하게 꾸민 객실, 호화로운 스파, 투숙객을 위한 다양한 프로그램 등 클로이스터는 럭셔리의 모든 것을 제공합니다. 인접한 비치 클럽에서는 5마일(8km)에 달하는 전용 청정 해변에서 수영과 패들보딩을 즐길 수 있으며, 그저 편안히 휴식을 취해도 좋습니다.

세인트 시몬스 아일랜드에서 쇼핑을 통한 기분 전환

섬 곳곳에는 많은 부티크, 상점, 골동품점이 자리해 있지만 저는 특히 세인트 시몬스 아일랜드의 피어 빌리지(Pier Village)가 참 좋았습니다. 기분 전환이 필요하다면 선택의 폭이 넓은 이곳을 꼭 방문하여 여기저기 둘러보세요. 남녀노소 누구라도 원하는 것을 찾을 수 있습니다. 선물, 의복, 스포츠 장비, 장난감, 수집품 등 다양한 물건이 넘쳐나니까요. 완벽한 기념물을 찾고 있다면 피어 빌리지 외에 다른 곳에서 쇼핑하지 마세요.

호화, 휴식, 럭셔리를 빼놓고 골든 아일스를 논할 수 없으며, 저는 이 모든 것을 체험하게 되어 참 기쁩니다!

더 자세한 정보를 위해서는, 다음을 방문해 주십시오:

Official Golden Isles Travel Information

디스커버 아메리카에 오신 것을 환영합니다!

회원님은 등록되었으므로 회원님의 여행가방에 여행 아이디어를 저장할 수 있습니다.

탐험 시작하기

이메일 주소를 입력해주시면 비밀번호 재설정 시 링크를 보내드립니다.

이메일을 확인하세요.

탐험 시작하기

회원님 계정의 비밀번호가 성공적으로 변경되었습니다. 새 비밀번호를 사용하여 로그인하세요.

탐험 시작하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