Golden Isles, 조지아

조지아주 골든 아일스: 제킬 아일랜드 투어

글쓴이 Serena Lorien


브런즈윅시 본토에서 떨어진 조지아주 남동 해안에는 아름다운 보초도(연안에서 떨어져 평행하게 뻗은 좁은 섬)들이 자리해 있습니다. 각 섬의 이름은 세인트 시몬스 아일랜드, 리틀 세인트 시몬스 아일랜드, 제킬 아일랜드와 시 아일랜드이며, 이들을 통틀어 골든 아일스(Golden Isles)라고 부릅니다. 유산이 풍부하고 경치가 수려한 이 섬들의 이름은 광활한 습지의 가을 색을 따라 지은 것입니다.

이 제도의 최남단에 위치한 제킬 아일랜드에서 저는 휴가 중 꽤 오랜 시간을 보내며 랜드마크와 역사를 체험했습니다. 유서 깊은 고급 리조트에서 놀랍도록 아름다운 자연에 이르기까지 제킬 아일랜드는 즐거운 휴가를 보내기 부족함이 없는 곳이었습니다.

제킬 아일랜드 클럽의 상류층 역사

저는 먼저 호화로운 제킬 아일랜드 클럽 호텔을 방문했습니다. 해당 클럽 호텔이 자리한 역사 단지는 한때 북미 지역 부호들의 겨울 휴양지로 윌리엄 록펠러, 조지프 퓰리처, 윌리엄 밴더빌트, J.P. 모건 같은 유명 인사들을 회원으로 두고 있었습니다.

제킬 아일랜드 클럽 호텔 주위로는 240에이커(약 29만 평) 면적의 매우 매력적인 국립문화재지구가 자리해 있습니다. 제킬 아일랜드 박물관(무료 입장)을 방문하거나 가이드 트램 투어, 또는 말이 끄는 낭만적인 마차 투어를 해보세요. 두 채의 아름답게 복원된 작은 집 투어가 포함되어 있는데, 한때 이곳에 살았던 사람들의 삶이 어떠했는지 체험해 볼 수 있습니다.

호텔 그 자체는 럭셔리함과 더불어 온 가족을 위한 즐거운 할거리를 제공합니다. 산책하기 좋은 아름다운 경내, 수영장, 토너먼트급 크로케 시설과 전용 해변 파빌리온이 마련되어 있으며, 자전거를 타고 오후 차도 즐길 수 있습니다.

아름다운 드리프트우드 비치(Driftwood Beach)

제킬 아일랜드에 머무는 동안 섬 북단에 위치한 드리프트우드 비치(Driftwood Beach)를 꼭 방문해 보세요. 흡사 나무 묘지와도 같은 신비로운 유목 경관은 그 어디에서도 볼 수 없는 초현실적인 모습을 띠고 있어 사진으로 남길 만한 독특한 매력을 지니고 있습니다. 아름다운 해변을 따라 하염없이 걸어보거나 아이와 함께 여행한다면 울퉁불퉁하고 비틀린 뿌리와 나뭇가지를 관찰해 보세요. 일출이나 일몰 시간에 맞춰 방문하면 좋은데, 특히 멋진 사진을 찍거나 낭만적인 바다 데이트를 즐기려면 꼭 이 시간에 가보세요.

조지아 바다거북 센터

제킬 아일랜드에서 꼭 들러야 할 또 다른 장소는 조지아 바다거북 센터(Georgia Sea Turtle Center)입니다. 입장료(센터 운영과 바다거북 재활에 사용됨)를 지불한 후 바다거북에 대한 놀라운 사실을 배울 수 있었습니다. 일반적인 아쿠아리움과 달리 바다거북 센터는 바다거북을 보호하고 살리는 일과 대중에게 이 중요한 동물의 행동과 서식지에 대한 교육을 제공하는 것을 주된 목적으로 합니다. 투어 가이드가 설명을 너무 잘해서 그 열정이 저에게도 전염되는 듯했습니다. 운이 좋으면 수의사가 거북이를 돌보는 광경도 구경할 수 있습니다.

골든 아일스는 어디와도 견줄 수 없이 아름다운 경관, 마음씨 좋은 사람들, 매력적인 명소를 자랑하는 최고의 여행지입니다. 이곳의 클래식하면서 품위 있는 분위기에 한번 빠져들면 결코 헤어나올 수 없을 것입니다.

더 자세한 정보를 위해서는, 다음을 방문해 주십시오.

Official Golden Isles Travel Information

디스커버 아메리카에 오신 것을 환영합니다!

회원님은 등록되었으므로 회원님의 여행가방에 여행 아이디어를 저장할 수 있습니다.

탐험 시작하기

이메일 주소를 입력해주시면 비밀번호 재설정 시 링크를 보내드립니다.

이메일을 확인하세요.

탐험 시작하기

회원님 계정의 비밀번호가 성공적으로 변경되었습니다. 새 비밀번호를 사용하여 로그인하세요.

탐험 시작하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