애틀랜타, 조지아

조지아주 애틀랜타: 세련된 외식과 고급 쇼핑의 만남

글쓴이 Val Kahl


뉴 사우스(새로운 남부)의 좋은 예를 보여주는 애틀랜타는 새로운 레스토랑, 떠오르는 셰프, 다양한 쇼핑 지구가 어우러진 문화의 용광로와 같습니다. 세계의 유명한 어떤 쇼핑지라도 애틀랜타의 쇼핑몰과 비교하면 빛이 바래는 듯합니다. 예술계가 성장 중인 이 역동적인 도시에서 자연과 대도시의 완벽한 조화도 체험해 보세요.

최고의 쇼핑 체험

벅헤드의 쇼핑은 전설적입니다! 이곳이 이렇다 저렇다는 말로 표현할 수 없습니다. 실내외의 거대한 쇼핑몰에 들어서는 순간 실제 놀이공원에 있는 것 같은 느낌이 들 것입니다. 가장 아름다운 상점들이 이곳에 있는데, 할인 소매점, 전문 부티크점, 빈티지 상점들을 찾아볼 수 있습니다. 핍스 플라자(Phipps Plaza)에 들러 아르마니, 베르사체, 지미 추 등의 명품 매장에서 패션 트렌드를 확인해 보세요. 레녹스 스퀘어 몰(Lenox Square Mall)에는 애플, 불가리, 루이비통 등 200곳이 넘는 부티크가 입점해 있습니다.

애틀랜타는 여러 지역에 걸쳐 널리 퍼져 있는 도시이지만 걱정할 필요는 없습니다. 쇼핑을 중단하지 않고 이곳에서 저곳으로 쉽게 이동할 수 있으니까요. 무엇보다 지역마다 다른 분위기를 체험할 수 있어 좋습니다. 저는 쇼핑을 계속하기 위해 리틀 파이브 포인츠(Little Five Points)로 향했습니다. 이곳은 애틀랜타 동쪽 지역에 있는 멋진 보헤미안풍의 지역으로 진정한 언더그라운드 문화를 체험할 수 있는 곳입니다.

셰프와 떠오르는 요리 분야

애틀랜타는 번성하고 있는 현지 레스토랑 문화로도 유명합니다. 웨스트사이드 프로비전스 디스트릭트(Westside Provisions District)는 과거에 정육업 중심 지구였던 곳으로 이곳의 오래된 정육 공장들은 멋진 레스토랑으로 탈바꿈하였습니다. 그중 하나가 바카날리아(Bacchanalia)인데, 셰프인 앤 콰트라노(Anne Quatrano)와 클리퍼드 해리슨(Clifford Harrison)이 풍미가 강한 간단한 요리를 선보입니다. 이곳은 미국 내 최고 20위 레스토랑에 듭니다.

아름다운 레스토랑 중 벅헤드에 있는 비스트로 니코(Bistro Niko)는 제가 가장 좋아하는 곳입니다. 메뉴는 스테이크 타르타르, 엔다이브 샐러드와 정말 맛있는 소박한 프랑스 식당 스타일 음식으로 구성되어 있습니다.

애틀랜타의 다양한 할거리

애틀랜타에 있는 가장 아름다운 공원 두 곳을 꼽으라면 센테니얼 올림픽 공원과 피드몬트 공원을 들 수 있습니다. 두 곳 모두에서 애틀랜타의 웅장한 스카이라인 전망을 즐길 수 있으며, 도시의 다채로운 모습을 감상할 수 있습니다. 센테니얼 올림픽 공원은 야외 콘서트를 관람하고, 멋진 파운틴 오브 링스(Fountain of Rings)를 구경하며, 라이브 공연을 즐길 수 있는 곳입니다. 상상할 수 있는 최고의 행사가 바로 이 도시의 생명력이 느껴지는 녹색 공원에서 열린다 할 수 있습니다.

또 다른 곳을 체험하고 싶다면 피드몬트 공원(Piedmont Park)으로 향해 보세요. 애틀랜타에서 가장 큰 공원인 이곳에서는 항상 신나는 행사가 열립니다. 도시와 공원을 간편하면서도 재미있게 연결하는 애틀랜타 벨트라인도 놓치지 말고 꼭 체험해 보세요.

애틀랜타는 국제적인 대도시와 매력적인 남부 마을이 완벽하게 조화를 이루는 곳입니다. 긴 주말 연휴에 애틀랜타를 방문해 일상에 지친 영혼에 활기를 불어넣어 주세요.

더 자세한 정보를 위해서는, 다음을 방문해 주십시오.

Atlanta Convention & Visitors Bureau

디스커버 아메리카에 오신 것을 환영합니다!

회원님은 등록되었으므로 회원님의 여행가방에 여행 아이디어를 저장할 수 있습니다.

탐험 시작하기

이메일 주소를 입력해주시면 비밀번호 재설정 시 링크를 보내드립니다.

이메일을 확인하세요.

탐험 시작하기

회원님 계정의 비밀번호가 성공적으로 변경되었습니다. 새 비밀번호를 사용하여 로그인하세요.

탐험 시작하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