애틀랜타, 조지아

조지아주 애틀랜타: 재미, 모험과 볼거리로 가득한 국제 도시

글쓴이 Serena Lorien


애틀랜타는 조지아주의 활기 넘치는 번화한 주도로 다양한 볼거리와 할거리를 제공합니다. 이곳은 방문하고 또 방문해도 체험할 것이 여전히 있는 활기 넘치는 도시입니다. 전세계 여러 곳에서 애틀랜타까지 직항 항공편을 운항하고, 기후가 온난한 것은 물론 야외 활동이 풍부하고, 문화 및 역사 명소가 다양해 취향, 예산과 관심거리에 따라 원하는 활동을 쉽게 찾을 수 있습니다.

다운타운의 최고 명소

제가 처음 방문한 곳은 다운타운 중심부에 있는 센테니얼 올림픽 파크입니다. 1996년 하계 올림픽 개최를 위해 건설된 이 공원은 애틀랜타의 최고 명소들과 가까워 여행을 시작하기 매우 좋은 거점으로 삼을 수 있습니다. 인근에 자리한 환상적인 조지아 아쿠아리움은 고래상어 탱크를 자랑하며, 물고기와 함께 수영할 수 있는 기회도 제공합니다. 가오리가 있는 터치 풀도 있습니다. 흥미로운 투어를 제공하는 CNN 본사는 물론 콜라가 만들어지는 전 과정을 배우고 전 세계 60가지가 넘는 콜라 제품을 맛볼 수 있는 월드 오브 코카콜라가 있다는 것도 잊지 마세요.

애틀랜타의 다채로운 지역 체험

애틀랜타에 있는 343개의 공원, 자연 보호구와 정원은 도시의 지역들을 둘러싸고 연결하는 역할을 합니다. 애틀랜타 중앙 공원인 피드몬트 공원과 도시의 중심 지역을 고리 모양으로 에워싸는 22마일(35km)의 애틀랜타 벨트라인 녹색 트레일도 이에 포함됩니다. 공원, 다용도 트레일과 대중교통으로 이루어진 이 네트워크를 건설하는 일은 현재 미국에서 진행 중인 도시 재개발 사업 중 그 규모가 가장 큰 사업에 속합니다.

애틀랜타의 진정한 매력은 제가 매우 유쾌하게 맛있는 음식을 먹었던 건쇼(Gunshow) 같은 맛집, 세련된 바와 활기 넘치는 쇼핑센터가 자리한 이러한 다양한 지역들에서 잘 드러납니다. 새로운 스타일의 남부 요리를 개척하는 애틀랜타는 멋들어지게 요리한 온갖 종류의 음식을 맛볼 수 있는 곳이기도 합니다.

벅헤드 지역은 이 도시의 보석과도 같은 곳입니다. '동부의 베벌리 힐스'라 불리는 이곳은 우아한 저택, 품격 있는 호텔과 최고 레스토랑이 자리한 매력적인 부촌입니다.

이 곳에서 많은 영화와 TV 프로그램이 촬영되기 때문에 도시 내 여기저기서 연예인을 심심치 않게 볼 수 있습니다. 스타를 만나고 라이브 음악을 들을 수 있는 대표적인 지역으로는 버지니아-하이랜드가 있습니다. 훌륭한 레스토랑과 바가 밀집한 이곳은 애틀랜타에서 가장 걷기 좋은 지역으로 뽑히기도 했습니다.

역사 명소

애틀랜타에서 사진이 가장 많이 찍히는 랜드마크라 하면 스완 하우스를 꼽을 수 있습니다. 1928년에 지어진 이 아름다운 맨션은 그 매력이 정말 대단하니 꼭 방문해 투어로 둘러보세요. <헝거게임: 캣칭 파이어> 영화를 찍는 세트장으로 사용되었을 정도입니다.

애틀랜타는 두 명의 노벨상 수상자를 배출했습니다. 바로 마틴루서킹 Jr.와 지미 카터 전 대통령입니다. 마틴루서킹 Jr. 국립사적지와 지미 카터 대통령 도서관 & 박물관을 꼭 방문해보세요.

애틀랜타에 볼거리와 할거리가 참 많지요? 다음 휴가에도 저는 이곳을 꼭 다시 방문하고 싶습니다!

더 자세한 정보를 위해서는, 다음을 방문해 주십시오.

Atlanta Convention & Visitors Bureau

디스커버 아메리카에 오신 것을 환영합니다!

회원님은 등록되었으므로 회원님의 여행가방에 여행 아이디어를 저장할 수 있습니다.

탐험 시작하기

이메일 주소를 입력해주시면 비밀번호 재설정 시 링크를 보내드립니다.

이메일을 확인하세요.

탐험 시작하기

회원님 계정의 비밀번호가 성공적으로 변경되었습니다. 새 비밀번호를 사용하여 로그인하세요.

탐험 시작하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