애틀랜타, 조지아

조지아주 애틀랜타: 매력적인 남부의 대도시

글쓴이 Bruno Schwartz


1996년 올림픽이 개최되었던 애틀랜타에는 매우 다양한 인구가 거주하며, 수많은 명소가 자리해 있습니다. "동부의 베벌리 힐스"라 불리는 벅헤드에서 밤문화의 중심지 미드타운 애틀랜타까지 누구라도 마음에 드는 곳을 찾을 수 있습니다. 미국 남부 지역에서 가장 중요한 도시 중 하나로 꼽히는 애틀랜타는 박물관, 쇼핑, 공원, 오락, 고급 외식 등 방문객에게 수많은 할거리와 볼거리를 제공합니다.

센테니얼 올림픽 파크와 애틀랜타 다운타운 구경

애틀랜타 다운타운에 있는 센테니얼 올림픽 파크에서 여행을 시작해 보세요. 이곳에서 애틀랜타의 주요 명소와 호텔 대부분은 물론 대중교통편이 모두 도보 거리에 있습니다. 인근에는 세계적으로 유명한 명소 몇 곳이 있는데, 예를 들자면, 인사이드 CNN 스튜디오 투어, 조지아 아쿠아리움, 그리고 제가 가장 좋아하는 월드 오브 코카콜라 박물관 등이 포함됩니다.

이 박물관은 코카콜라를 마시든 마시지 않든 이 브랜드의 매력과 파워를 이해하는 데 큰 도움이 됩니다. 시대를 초월하여 이 탄산음료는 전 세계 사람들에게 영향을 미쳤습니다. 월드 오브 코카콜라 박물관을 방문하여 전 세계 코카콜라 음료를 다 맛보는 것은 정말 잊을 수 없는 경험이 될 것입니다! 저는 코카콜라의 유명한 제조법을 비롯하여 박물관의 모든 주요 명소와 비밀에 놀라지 않을 수 없었습니다. 이곳은 연령에 상관없이 꼭 방문해야 할 박물관입니다!

어린이와 가기 좋은 명소

애틀랜타의 이곳저곳에서는 콘서트, 전시회, 공연 같은 문화 행사가 항상 열립니다. 또한, 아이들을 위한 놀이공원도 자리해 있습니다. 온 가족과 즐거운 시간을 보낼 수 있는 대형 피드몬드 파크(Piedmont Park )에는 농구 코트, 호수, 놀이터, 바비큐 그릴과 모래가 깔린 배구 코트가 마련되어 있습니다. 이 파크에서는 애틀랜타 스카이라인의 멋진 전망도 즐길 수 있습니다.

피드몬트 파크, 애틀랜타 동물원과 레고랜드 디스커버리 센터와 더불어 센테니얼 올림픽 파크에 있는 분수도 빼놓지 마세요. 아이들이 노는 동안 잠깐 앉아서 아이들을 바라보는 것도 참 재미있습니다. 애틀랜타 각지에서 이곳을 찾은 각양각색의 아이들이 분수에서 신나게 노는 모습을 보고 있으면 덩달아 기분이 좋아집니다.

바, 레스토랑, 문화

낮 시간이 정신없이 흘러갔겠지만 저녁에도 즐거운 일이 가득할 테니 마음의 준비를 하세요. 애틀랜타 미드타운의 밤문화는 모든 애틀랜타 여행 가이드의 꼭 체험해야 할 목록에 포함된 매우 인기 많은 여행 코스입니다. 수많은 바, 상점, 레스토랑, 나이트클럽과 라운지가 밀집한 미드타운은 모던한 세련미가 넘치는 곳입니다. 다른 밤문화 지구는 보다 현대적이며, 벅헤드와 기타 지역에 흩어져 자리해 있습니다.

저는 특히 애틀랜타의 수많은 다양한 레스토랑을 둘러보는 것이 재미있었습니다. 애틀랜타는 매우 역동적인 이곳의 요식업계를 자랑스럽게 여깁니다. 뷰포드 하이웨이에는 민족 요리 전문 레스토랑 수십 곳이 모여 있습니다. 저는 갖가지 음식을 보고, 냄새를 맡고, 선택하고, 시식하며 그 속에 녹아든 다양한 문화를 발견할 수 있었습니다. 음식마다 이곳의 문화가 반영되어 있습니다.

애틀랜타의 여가 활동은 매우 무궁무진합니다. 도시를 떠나기 아쉬웠지만 다음에 다시 방문하겠다는 다짐으로 그 아쉬움을 달래봅니다.

더 자세한 정보를 위해서는, 다음을 방문해 주십시오:

Atlanta Convention & Visitors Bureau

디스커버 아메리카에 오신 것을 환영합니다!

회원님은 등록되었으므로 회원님의 여행가방에 여행 아이디어를 저장할 수 있습니다.

탐험 시작하기

이메일 주소를 입력해주시면 비밀번호 재설정 시 링크를 보내드립니다.

이메일을 확인하세요.

탐험 시작하기

회원님 계정의 비밀번호가 성공적으로 변경되었습니다. 새 비밀번호를 사용하여 로그인하세요.

탐험 시작하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