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 웹사이트는 개선된 탐색 환경을 제공하기 위해 쿠키를 사용합니다. 웹사이트에서 쿠키를 어떻게 사용하는지 자세히 알아보세요.

x
확인
애틀랜타, 조지아

조지아주 애틀랜타: 최고의 다운타운 명소들

글쓴이 Vange Tapia


애틀랜타는 조지아주의 주도이면서 세계적인 수준의 명소, 쇼핑과 외식을 즐길 수 있는 곳으로 특히 번화한 다운타운 지역에서 이를 잘 체험할 수 있습니다. 애틀랜타의 대도시적 면모를 핵심적으로 보여주는 다운타운에는 각 연령대에 맞는 환상적인 명소들이 자리해 있습니다.

애틀랜타 시티패스

애틀랜타 다운타운에서 꼭 방문해야 할 명소를 모두 보려면 애틀랜타 시티패스(Atlanta CityPASS)를 구입하는 것이 가장 좋습니다. 일정하게 할인된 요금으로 조지아 아쿠아리움, 인사이드 CNN 스튜디오 투어, 월드 오브 코카콜라 박물관, 애틀랜타 동물원 또는 민권 및 인권센터(택일), 자연사 박물관 또는 대학 미식축구 명예의 전당 & 칙필레 팬 익스피리언스(Chick-fil-A Fan Experience)(택일)를 체험할 수 있기 때문이지요. 이 패스가 있으면 매우 편리하니 꼭 구입하세요!

애틀랜타 다운타운의 최고 명소

제가 머물렀던 호텔의 위치가 좋아 걸어 다니며 다운타운 지역을 둘러보기로 했습니다. 먼저 지나치게 된 곳은 센테니얼 올림픽 파크입니다. 이곳은 1996년 하계올림픽대회로 재활성화된 곳으로 현재는 다양성을 갖춘 번화한 도시의 상징이 되었습니다. 콘서트와 행사가 정기적으로 열리는데, 윈드다운 웬즈데이(WindDown Wednesday), 음악 축제와 각종 명절 행사 등이 포함되어 있습니다. 저는 유명한 올림픽 오륜마크를 따 설계한 파운틴 오브 링스(Fountain of Rings)에서 물놀이하는 아이들을 즐겁게 구경했습니다.

센테니얼 파크는 시티패스로 입장 가능한 애틀랜타의 최고 명소(월드 오브 코카콜라 박물관, CNN 본사, 조지아 수족관 등)를 방문하기 위한 출발점으로도 좋습니다. 월드 오브 코카콜라 박물관은 세계적으로 유명한 이 제품과 가장 상징적인 브랜드에 대해 알아볼 수 있는 매우 흥미로운 기회를 제공합니다. 전 세계의 다양한 콜라를 시음할 수도 있습니다! CNN 본사에서는 스튜디오 투어를 통해 세계적인 언론사의 일과가 어떤지 직접 볼 수 있습니다. 건물 안에서 엄청나게 긴 에스컬레이터를 타게 되는데 매우 이색적인 경험이 될 것입니다. 너무나 아름다운 조지아 아쿠아리움에는 인터랙티브 공간이 마련되어 있는데, 이곳에서 아이들을 비롯해 다양한 해양 생물 전시를 통해 호기심이 발동한 그 누구라도 유익한 시간을 보낼 수 있습니다.

벅헤드에서는 우아한 스완 하우스(Swan House) 맨션과 그 안에 아름다운 정원, 그리고 인테리어를 둘러볼 수 있어 참 좋았습니다. 이곳은 애틀랜타 역사 센터의 한 부분일 뿐 아니라 애틀랜타의 랜드마크이기도 합니다. 또한, "헝거게임: 캣칭 파이어" 영화를 찍은 세트장으로도 사용되었습니다.

이 외에도 다운타운에는 애틀랜타 어린이 박물관, 대학 미식축구 명예의 전당, 큰 감동을 주는 민권 및 인권센터 등 둘러볼 곳이 무수히 많습니다. 비즈니스 여행이든 관광이든 애틀랜타에서는 지루할 틈이 없습니다. 애틀랜타에 있는 모든 것은 스케일이 크니, 이곳에 방문해 크게크게 놀아보면 어떨까요!

더 자세한 정보를 위해서는, 다음을 방문해 주십시오.

Atlanta Convention & Visitors Bureau

디스커버 아메리카에 오신 것을 환영합니다!

회원님은 등록되었으므로 회원님의 여행가방에 여행 아이디어를 저장할 수 있습니다.

탐험 시작하기

이메일 주소를 입력해주시면 비밀번호 재설정 시 링크를 보내드립니다.

이메일을 확인하세요.

탐험 시작하기

회원님 계정의 비밀번호가 성공적으로 변경되었습니다. 새 비밀번호를 사용하여 로그인하세요.

탐험 시작하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