탐파, 플로리다

탬파 베이: 야외 모험, 야생동물 체험과 다양한 명소

글쓴이 Heiko Obermoeller


플로리다주의 가장 큰 어귀 동쪽 가장자리에 위치한 탬파 베이 지역에는 흥미로운 할거리가 많아 누구라도 즐거운 시간을 보낼 수 있습니다. 일 년 내내 따뜻한 기온 덕분에 탬파 베이는 사람의 손길이 닿지 않은 자연 속에서 야외 활동을 즐기고자 하는 저와 같은 이들에게 이상적인 여행지라 할 수 있습니다 .

힐스버러강에서 카누 투어하기

탬파 근처 힐스버러강에 도착하여 카누 가이드를 만났습니다. 오전 일찍 출발했는데, 정말 운이 좋은 날이었습니다. 그날 아침따라 수많은 새들이 강변에 있었는데, 수많은 왜가리, 가마우지, 황새와 상공을 맴도는 수백 마리의 독수리 떼는 물론 강가에서 일광욕을 즐기는 다양한 크기의 악어 무리와 붉은배거북을 볼 수 있었습니다. 이처럼 놀라운 자연 경관을 벗삼아 새소리를 듣고 야생 서식지에서 동물을 관찰하는 것은 최고의 체험이 아닐 수 없습니다.

매너티 가까이서 관찰하기

힐스버러강에서 그리 멀지 않은 곳에 아폴로 비치와 TECO 매너티 관찰 센터가 있습니다. 인근 발전소의 따뜻하고 깨끗한 방수가 탬파 베이로 다시 흘러가는 이곳은 매우 특별한 명소가 되었습니다. 탬파 베이의 물이 차가워지는 겨울철에는 수백 마리의 매너티가 이곳에 모입니다. 나무로 된 보드워크를 걸어가다보면 아래에 몸집이 거대한 온순한 매너티들과 새끼들이 지나가는 것을 볼 수 있습니다. 매너티처럼 수많은 물고기들이 겨울철이 되면 따뜻한 물을 찾아 이곳으로 몰려듭니다.

세련된 정보 센터 안에는 매너티에 대한 흥미로운 전시가 가득합니다. 인접한 조수 지역에는 1,000피트(약 305m)에 달하는 나무 통로가 맹그로브 숲을 지나 탬파 베이 가장자리까지 뻗어 있는데, 이곳에서 지역의 식물군을 가까이 관찰할 수 있습니다.

지역의 수많은 명소

아름다운 자연과 야외에서 좋은 시간을 보낸 후, 다음 며칠간 탬파 베이의 다른 명소를 둘러보기로 했습니다. MOSI(과학 산업 박물관)는 인터랙티브 전시가 볼만한 곳입니다. 부시 가든에서는 코끼리, 표범과 사자도 볼 수 있지만 스릴 만점 놀이기구와 롤러코스터도 즐길 수 있습니다. 가족이 방문하기 좋은 로리 동물공원에서는 정해진 시간에 기린과 코뿔소에게 먹이를 줄 수 있습니다.

저녁에는 탬파의 유서 깊은 라틴 지구인 이보 시티의 7번가를 거닐었는데, 수많은 바와 레스토랑에서 음악 소리가 흘러나와 흥겨움을 더했습니다. 이 지역은 주요 예술 지구로, 연중 흥미로운 문화 축제가 많이 열립니다. 저는 칵테일 한잔과 함께 탬파 베이 여행으로 들뜬 기분을 가라앉히며 하루를 마무리했습니다.

가족이 방문하기 좋은 명소에서 사람의 손길이 닿지 않은 아름다운 자연에 이르기까지 탬파 베이는 다양한 볼거리와 할거리로 가득합니다. 저는 벌써부터 다시 이곳을 방문하고 싶습니다!

더 자세한 정보를 위해서는, 다음을 방문해 주십시오.

Official Tampa Bay Travel Information

디스커버 아메리카에 오신 것을 환영합니다!

회원님은 등록되었으므로 회원님의 여행가방에 여행 아이디어를 저장할 수 있습니다.

탐험 시작하기

이메일 주소를 입력해주시면 비밀번호 재설정 시 링크를 보내드립니다.

이메일을 확인하세요.

탐험 시작하기

회원님 계정의 비밀번호가 성공적으로 변경되었습니다. 새 비밀번호를 사용하여 로그인하세요.

탐험 시작하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