Naples, 플로리다

선스트림 호텔 & 리조트: 따사로운 플로리다주의 꿈과 같은 숙소

글쓴이 Heiko Obermoeller


저녁 시간 포트 마이어스 비치의 타임스 스퀘어는 지칠 줄 모르는 열기와 라이브 공연으로 가득한 인기 명소입니다. 자녀를 포함하는 가족 단위 여행객들은 다양한 상점과 거리 악사들을 지나며 다양한 바와 레스토랑을 즐겁게 구경하기도 합니다. 파노라마처럼 펼쳐지는 플로리다주 남서부의 고요한 일몰 풍경을 감상하기 가장 좋은 곳은 포트 마이어스 비치의 잔교입니다. 살아 꿈틀대는 듯한 온갖 색상과 추상적인 패턴이 섞여 변화무쌍하게 타오르는 불빛과도 같은 모습을 만들어내는 멋진 장관이 펼쳐집니다.

포트 마이어스 비치의 선스트림 호텔 & 리조트

제가 머물렀던 다이아몬드헤드 비치 리조트 & 스파(DiamondHead Beach Resort & Spa)는 포트 마이어스 비치 잔교에서 가까운 도보 거리에 있습니다. 저는 세련된 감각의 호텔 레스토랑인 클로이스(Chloes)에서 와인 한 잔을 마시며 남은 밤을 편안하게 보냈습니다. 휴가의 낙원과도 같은 플로리다주 남서부에서 선스트림 호텔 & 리조트(SunStream Hotels & Resorts)보다 완벽한 숙박 시설은 찾을 수 없을 것입니다. 비즈니스 방문객도 관광 여행객도 모두 만족할 수 있는 곳이 바로 이곳입니다.

수영장 옆에서 한가로이 시간 보내기를 좋아한다면 다이아몬드헤드 비치 리조트 & 스파의 아름다운 야외 온수 수영장에 들러보세요. 이곳에서 볼 수 있는 멕시코만의 기가 막힌 전망은 보너스입니다. 포인테 에스테로 비치 리조트(Pointe Estero Beach Resort)의 수영장도 호화로이 휴식을 취하기 좋습니다. 리조트를 에워싸고 열대 숲 같은 분위기가 조성되어 있어 평화로운 오아시스에 있는 착각이 들 것입니다.

모든 것이 완비된 넓은 스위트룸이 있는 현대적인 숙박 시설을 원한다면 걸윙 비치 리조트(GullWing Beach Resort)에 머물러 보세요. 깨끗한 전용 발코니 등 최고 수준의 편의 시설과 아름다운 멕시코만의 전망을 자랑하는 걸윙 리조트는 한 번 오면 떠나기 싫은 매력적인 낙원입니다.

네이플스의 선스트림 호텔 & 리조트

플로리다주 남서부 여행에서 네이플스가 빠질 수 없습니다. 포트 마이어스 비치에서 조금만 운전해 가면 나오는 이곳은 따뜻한 열대 기후와 부두의 아름다운 석양 풍경으로 유명합니다. 선스트림은 이 지역에도 몇몇 숙박업체를 보유하고 있는데, 그 중 벨라세라 호텔(Bellasera Hotel)은 품격 있는 객실, 세련된 구내 레스토랑과 라운지, 활력을 찾아주는 스파 등을 갖추고 있습니다.

다음날은 온종일 네이플스의 유서 깊은 다운타운에서 쇼핑을 즐겼습니다. 이곳에는 수많은 고급 부티크, 갤러리, 골동품점, 레스토랑과 바가 자리해 있습니다. 저녁에는 작은 청정 호수 옆에 아름다운 수영장 공간을 갖춘 인 앳 펠리컨 베이(Inn at Pelican Bay)에서 시간을 보냈습니다.

저는 다음에 네이플스를 방문할 때에는 파크 쇼어 리조트(Park Shore Resort)라는 또 다른 우수한 선스트림 계열 숙박 시설을 이용할 것입니다. 네이플스 시내와 해변에서 가까운 이 열대 오아시스는 모든 시설을 갖춘 빌라와 콘도를 보유하고 있습니다. 계단식 폭포와 열대 숲으로 둘러싸인 파크 쇼어에는 테니스장, 자갈길, 피트니스 센터, 새로 문을 연 열대 레스토랑, 야외 수영장, 일광욕 데크 등이 마련되어 있습니다.

네이플스 곳곳에서 즐기는 야외 활동

네이플스와 포트 마이어스의 새하얀 모래가 깔린 아름다운 해변을 방문한 후에는 시골스러운 플로리다 에버글레이즈를 에어보트로 여행하고 포트 오브 디 아일랜즈 에버글레이즈 어드벤처 리조트(Port of the Islands Everglades Adventure Resort)를 방문했습니다. 프로펠러 추진 에어보트는 얕은 해초 지대와 습지대 위를 유유히 지나가는데, 아름다운 경치를 감상하며 흥미로운 투어를 즐길 수 있습니다. 이국적인 아열대 강어귀와 독특한 야생 동물을 체험할 수 있는 플로리다 에버글레이즈는 플로리다주 남서부를 여행할 때 꼭 방문해야 할 특별한 장소입니다.

플로리다주 남서부의 포트 마이어스 비치와 네이플스를 방문한다면 선스트림 호텔 & 리조트에서 머물러 보세요. 대서양에 접한 유명한 데이토나 비치에도 열대 휴식처를 제공하는 오션사이드 인(Oceanside Inn) 해안 호텔이 있습니다. 가장 플로리다주다운 여행지에서 가장 플로리다주다운 체험을 제공하는 곳, 바로 그곳이 선스트림 호텔 & 리조트입니다.

더 자세한 정보를 위해서는, 다음을 방문해 주십시오:

Official SunStream Travel Information

디스커버 아메리카에 오신 것을 환영합니다!

회원님은 등록되었으므로 회원님의 여행가방에 여행 아이디어를 저장할 수 있습니다.

탐험 시작하기

이메일 주소를 입력해주시면 비밀번호 재설정 시 링크를 보내드립니다.

이메일을 확인하세요.

탐험 시작하기

회원님 계정의 비밀번호가 성공적으로 변경되었습니다. 새 비밀번호를 사용하여 로그인하세요.

탐험 시작하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