Palm Beach County, 플로리다

플로리다주 팜비치: 다양한 야외 모험

글쓴이 Heiko Obermoeller


플로리다주 남동부에 위치한 팜비치 지역은 따사로운 플로리다주를 즐기기 가장 좋은 전형적인 휴양지로 오랜 명성을 이어오고 있습니다. 저는 날씨가 기가 막히게 좋은 어느 날 팜비치 북쪽에 있는 작은 정박지에서 쌍동선 "머라이어호"에 올랐습니다. 레이크워스라군의 잔잔한 물살을 미끄러지듯 가르며 태양을 향해 나아갔는데, 곧 체험할 꿈과 같은 최고의 휴가를 미리 맛보기에 부족함이 없었습니다.

쌍동선 머라이어호 항해 여행

저는 쌍동선으로 이동하며 수많은 사진을 찍었습니다. 싱어 아일랜드의 반짝이는 청록색 바닷물을 가르며, 인트라코스탈이라고도 알려진 레이크워스라군을 따라 자리한 웅장한 빌라를 지날 땐 사진을 찍지 않고 그냥 지나칠 수 없었습니다. 그날따라 팜비치의 날씨가 너무 화창하고, 바람도 솔솔 불어 바다로 나가는 기분이 더욱 좋아졌습니다. 해안선을 따라서는 꿈에서나 본 듯한 해변들이 끝없이 펼쳐져 있습니다. 잠시 후에는 모든 탑승객이 신선한 과일과 음료와 함께 따사로운 햇볕을 즐겼습니다.

스릴 만점 에버글레이즈 에어보트 투어

여행의 첫 스타트를 간단한 다과와 함께 기분 좋게 끊고, 서쪽으로 운전해 팜비치 중심부로 이동했습니다. 이곳에서 에어보트를 타고 에버글레이즈의 흥미로운 생태계를 투어했습니다. "와일드 라일(Wild Lyle)" 선장의 따뜻한 환영 인사를 받은 후 해초로 뒤덮인 습지대 위로 힘들이지 않고 미끄러지듯 나아갔습니다. 황소개구리 소리를 듣거나 일광욕을 즐기는 악어를 가까이서 보기 위해 잠시 멈춰 서기도 했습니다. 투어가 끝날 무렵에는 제가 보트를 조종하도록 가이드가 도와주었는데, 정말 오랫동안 기억에 남을 경험이었습니다.

존 D. 맥아더 비치 주립공원의 청정 자연

다음 날에는 강렬한 태양을 피하기 위해 "와일드 라일" 에어보트 선장의 새 모자를 쓰고 존 D. 맥아더 비치 주립공원을 방문했습니다. 레이크워스라군을 따라 위치한 공원은 한때 플로리다주 남부 전체를 포함했던 청정 자연 경관의 좋은 예를 보여줍니다. 이곳에서 하이킹하며 수많은 새와 희귀한 식물을 가까이서 관찰할 수 있습니다. 해변을 따라 잠깐 하이킹한 후 저는 카약을 대여하여 돌고래, 매너티, 수많은 물고기 등 다양한 바다 서식 동물들이 보금자리로 삼고 있는 잔잔한 레이크워스라군을 탐험했습니다.

주피터인렛 아래 형성된 흥미로운 생태계

이곳에서 북쪽으로 운전하여 주피터에 도달했는데, 이곳은 주피터인렛 주위로 형성된 또 다른 흥미로운 생태계를 발견할 수 있는 오래된 해안 마을입니다. 저는 1860년에 지어진 주피터 등대의 105개 계단을 올라갔습니다. 지역에서 가장 오래된 랜드마크 중 하나인 이 등대에서 주변 경관과 록사해치강의 멋진 전망을 감상할 수 있었습니다. 다음으로 제가 향한 곳은 하이킹을 할 수 있는 자연 트레일(Nature Trail)이었습니다. 맹그로브로 뒤덮인 습지대를 지나 굽이굽이 이어진 이 트레일의 끝에는 매너티의 은둔처가 잘 보이는 작은 전망대가 자리해 있습니다. 인근에 자리한 주피터인렛 등대 박물관에는 이 지역의 문화적 유산과 수천 년 전 이곳에 살았던 토착민을 기념하는 전시물이 진열되어 있습니다.

팜비치는 여유 넘치는 따사로운 분위기와 놀라운 청정 자연이 완벽하게 조화를 이루는 지역입니다. 저는 벌써부터 다음 방문이 기다려집니다.

더 자세한 정보를 위해서는, 다음을 방문해 주십시오.

Official Palm Beach County Travel Information

디스커버 아메리카에 오신 것을 환영합니다!

회원님은 등록되었으므로 회원님의 여행가방에 여행 아이디어를 저장할 수 있습니다.

탐험 시작하기

이메일 주소를 입력해주시면 비밀번호 재설정 시 링크를 보내드립니다.

이메일을 확인하세요.

탐험 시작하기

회원님 계정의 비밀번호가 성공적으로 변경되었습니다. 새 비밀번호를 사용하여 로그인하세요.

탐험 시작하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