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 웹사이트는 개선된 탐색 환경을 제공하기 위해 쿠키를 사용합니다. 웹사이트에서 쿠키를 어떻게 사용하는지 자세히 알아보세요.

x
확인
Palm Beach County, 플로리다

플로리다주의 문화 중심지, 팜 비치 방문기

글쓴이 Renan Leahy


팜 비치는 놀라움이 가득한 곳입니다. 깨끗한 해변, 야외 모험과 신나는 쇼핑으로 유명한 이곳이 세계적인 수준의 문화 관광지라는 사실을 아셨나요? 세계에서 내놓으라 하는 예술 문화 단체 200곳에서 매년 42,000개가 넘는 행사를 개최하는 이곳은 실로 플로리다주의 문화 중심지라 할 만합니다.

플래글러 박물관

이곳에서는 플래글러(Flagler)라는 이름이 공원, 대로, 문화 센터 등 모든 곳에 사용됩니다. 이 이름의 주인인 헨리 플래글러(Henry Flagler)는 팜 비치의 설립자쯤 되는 사람입니다. 산업계의 거인이자 스탠다드 오일 컴퍼니(Standard Oil Company)의 공동 창립자이기도 한 그는 팜 비치가 휴식을 취하기 좋은 곳이라 판단하여 이 지역에서 가장 웅장한 호텔 2개는 물론 이곳을 다른 도시와 연결하는 철도를 건설하기로 했는데, 이것이 팜 비치 개발의 시작이 되었습니다.

플래글러는 이곳에 겨울 별장을 짓기도 했는데, 당시 <뉴욕 헤럴드>는 이곳을 '유럽의 그 어떤 궁전보다 더 아름답고, 전 세계에 있는 그 어떤 개인 저택보다도 더 웅장하고 호화롭다'고 묘사했습니다. 미국의 역사기념물로 지정된 이 저택은 오늘날 플래글러 박물관으로 사용되고 있습니다. 이곳의 복도와 방 이곳저곳을 돌아다니며 입이 딱 벌어지는 화려한 건축 양식과 장식, 인상적인 미술 컬렉션을 감상해 보세요. 예술과 음악 관련 전시회와 콘서트도 관람 가능합니다.

플로리다주의 작은 일본, 모리카미 박물관

팜 비치를 여행하다 보면 세계의 다른 편에 있는 문화도 체험할 기회가 있습니다. 모리카미 박물관 및 일본 정원은 1977년부터 플로리다주 남부 지역에서 일본 미술과 전통의 중심지 역할을 해왔으며, 연중 특색 있는 교육 프로그램을 운영하여 일본 전통 문화를 깊이 이해하는 데 도움을 제공하고 있습니다. 이곳에서 다도의 관례를 구경하고 일본 전통 악기인 태고(북) 소리를 들으며 일본 문화를 체험해 보세요. 휴식을 취하며 기분 전환을 하고 싶다면 아름다운 정원을 거닐며 모리카미의 유명한 분재 컬렉션을 둘러보아도 좋습니다. 모리카미에 있는 화랑들은 방문할 때마다 새롭습니다. 전시회가 돌아가며 새롭게 구성되는데, 이곳의 예술품과 공예품은 박물관 소장품과 개인 수집가의 사유물로 이루어져 있습니다.

소사이어티 오브 더 포 아츠

지역 사회의 문화적인 성장을 장려하기 위해 설립된 비영리 문화 단체인 소사이어티 오브 더 포 아츠(The Society of the Four Arts)에서 제공하는 수많은 문화 프로그램 중 몇 가지도 체험해 보세요. 이는 도서관, 어린이 도서관, 평화로운 조각 공원과 식물원 등을 포함합니다. 일 년 중 언제라도 미술 전시회를 관람할 수 있고, 유명한 초청 연사의 강연을 들을 수 있으며, 유익한 세미나에 참석하거나 일류 콘서트를 즐길 수 있습니다. 어린이 프로그램, 영화, 평생 학습, 콘서트, 전시회, 강연 등 어떤 행사가 있는지 알아보세요. 이 곳은 팜 비치의 미술, 음악, 연극과 문학을 체험하기 위한 최적의 장소입니다.

문화 체험의 천국이라 할 수 있는 팜 비치 카운티 여행을 계획하여 풍성한 휴가를 즐겨보세요!

더 자세한 정보를 위해서는, 다음을 방문해 주십시오.

Official Cultural Council of Palm Beach County

디스커버 아메리카에 오신 것을 환영합니다!

회원님은 등록되었으므로 회원님의 여행가방에 여행 아이디어를 저장할 수 있습니다.

탐험 시작하기

이메일 주소를 입력해주시면 비밀번호 재설정 시 링크를 보내드립니다.

이메일을 확인하세요.

탐험 시작하기

회원님 계정의 비밀번호가 성공적으로 변경되었습니다. 새 비밀번호를 사용하여 로그인하세요.

탐험 시작하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