Vero Beach, 플로리다

베로비치에서 체험하는 따사로운 태양, 그리고 예술과 문화

글쓴이 Marieve Herington


1700년대 보물을 실은 스페인 선박이 연안에 가라앉았다 하여 플로리다주의 보물 해안(Treasure Coast)이라 불리는 이곳에는 여러 가지 이유로 문화적인 보석이라 할 수 있는 베로비치가 자리해 있습니다. 아름다운 자연 해변이 반갑게 맞이하고, 편안한 소도시의 분위기가 즐거움을 주고, 활성화된 다양한 예술이 놀라운 이곳은 참으로 방문할 가치가 있는 여행지입니다.

조용한 해변과 해변 마을

베로비치는 사람들로 북적거리고 주요 호텔 단지가 들어선 플로리다주 대서양에서 볼 수 있는 여타의 많은 해변과 다릅니다. 평화로운 자연을 체험하고 싶다면 많은 새를 볼 수 있는 이곳의 고요한 해변을 방문해 보세요. 바닷바람이 부드럽게 살랑이는 야자나무 아래에서 책을 읽기 참 좋은 해변입니다. 해변에서 조금만 걸어가면 매력적인 해변 쇼핑가가 나오는데, 우아하면서도 꾸밈이 없는 오션 드라이브가 그곳입니다. 이곳 부티크에서 패션 의류와 세련된 기념품을 구매할 수 있으며, 격식을 갖춘 레스토랑과 패밀리 레스토랑에서 식사할 수 있습니다.

활발한 시각예술 분야

베로비치 미술관은 보물 해안의 최고 미술관으로 꼽힙니다. 이곳에서 유리, 사진, 스케치, 회화, 영상 등 다양한 매체를 사용한 대도시급 전시를 관람할 수 있습니다. 야외에는 환상적인 조각 정원이 있는데, 플로리다주의 유명한 맑은 하늘 아래에서 특색 있는 작품들을 감상할 수 있어 좋았습니다. 전시가 자주 바뀌니 현재 어떤 전시가 열리고 있는지 온라인으로 미리 확인하세요. 특히 좋았던 점은 매주 어린이와 성인을 위한 미술 교실에 열리는 것은 물론 오페라와 영화 강좌가 제공되고, 정원에서 재즈 콘서트가 열리는 등 미술관이 매우 활기를 띠고 운영된다는 것입니다. 고리타분하지 않은 매우 색다른 박물관입니다!

시각예술에 관심이 많다면 언더 디 오크스 아트 쇼(Under the Oaks Art Show)가 열리는 즈음하여 방문을 계획해 보세요. 이 행사는 이 리버사이드 공원에 있는 박물관 바로 맞은편에서 열립니다. 주로 3월에 3일 일정으로 열리는 이 세계적인 전시회에는 미국 전역에서 80,000명에 달하는 사람들이 참석합니다. 예술과 예술가들을 가까이서 만나볼 수 있는 매우 좋은 기회입니다.

리버사이드 극장

이곳 현지의 창의성은 리버사이드 극장에서도 발견할 수 있습니다. 해변에서 브로드웨이급 공연을 보리라고는 기대 안 할 수도 있지만, 이 극장 수준은 그 정도로 매우 높습니다. 유명 뮤지컬도 좋고 코미디도 좋습니다. 일찍 와서 베란다에서 칵테일 한잔을 여유롭게 마시며 공연을 기다리면 어떨까요.

리버사이드 극장에 자리한 리버사이드 어린이 극장은 어린이를 위한 예술과 뮤지컬 교육을 장려하는 독특한 단체입니다. 어린이 극장은 연중 많은 특별 행사와 공연을 개최하는데, 연말연시의 시작을 알리는 페스티벌 오브 트리스(Festival of Trees)는 매년 11월에 열립니다.

이렇듯 플로리다주의 베로비치와 인디언 리버 카운티는 해변 이상의 볼거리와 할거리를 제공합니다. 이곳을 방문하여 마음을 새롭고 풍요롭게 하고, 예술적인 영감도 받아보면 어떨까요.

더 자세한 정보를 위해서는, 다음을 방문해 주십시오.

Official Indian River County Travel Information

디스커버 아메리카에 오신 것을 환영합니다!

회원님은 등록되었으므로 회원님의 여행가방에 여행 아이디어를 저장할 수 있습니다.

탐험 시작하기

이메일 주소를 입력해주시면 비밀번호 재설정 시 링크를 보내드립니다.

이메일을 확인하세요.

탐험 시작하기

회원님 계정의 비밀번호가 성공적으로 변경되었습니다. 새 비밀번호를 사용하여 로그인하세요.

탐험 시작하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