Florida Keys & Key West, 플로리다

플로리다키스 제도 상단의 섬 탐험: 키라르고, 이슬라모라다, 마라톤

글쓴이 Serena Lorien


플로리다주 남단에서 조금 떨어진 아름다운 플로리다키스! 많은 사람이 미국의 최남단에 위치한 전설적인 키웨스트를 찾지만, 키라르고, 이슬라모라다와 마라톤 같은 휴양지로 이루어진 어퍼 키스(Upper Keys)에 수많은 모험과 멋진 명소들이 기다리고 있다는 사실을 아시나요.

키라르고 해저 모험

최북단에 위치한 키라르고는 플로리다키스의 섬 중 그 길이가 가장 긴 곳으로 다이빙의 세계 수도라 불립니다. 바로 푸른 청정 바다와 놀라운 해양 생물 서식지 때문이지요.

저는 매우 운이 좋게도 존펜캠프 산호초 주립공원을 방문할 수 있었습니다. 미국 최초의 해저 공원인 이곳에 있는 산호초는 가장 인기 많은 탐험 장소 중 한 곳입니다. 카약과 카누를 즐기기 좋으며, 지정된 지역에서는 낚시도 가능합니다. 미국 본토에 있는 유일한 천연 산호초를 보려면 바닥이 유리로 된 유명한 보트 투어에 참여해 보세요. 하지만 이보다 더 좋은 방법은 스노클링이나 다이빙을 통해 이 놀라운 해저 환경을 직접 가까이서 체험하는 것입니다. 저는 카리브해에서만 본 적 있는 청록색 바다 속을 탐험하며 매우 커다란 그루퍼(농엇과 식용어)와 형형색색의 물고기 떼를 만났습니다.

마법의 섬, 이슬라모라다

이슬라모라다라는 이름은 하늘을 수놓는 아름다운 일몰에서 이름을 딴 것입니다. 저는 모라다 베이(Morada Bay) 레스토랑의 해변 옆 좌석에 앉아 이 특별한 밤 풍경을 감상하는 행운을 누리며, 맛있는 스테이크와 함께 스파클링와인을 한잔하며 하루를 기념했습니다.

이슬라모라다에 있는 씨어터 오브 더 시(Theater of the Sea)는 인기 많은 해양 공원으로 돌고래, 바다사자와 함께 수영하고, 바다거북을 만나며, 앵무새 쇼를 구경할 수 있는 곳입니다. 꼭 방문해야 할 다른 명소로는 로비스 마리나(Robbie’s Marina)가 있는데, 이곳 선창에서 타폰에게 직접 먹이를 줄 수 있습니다. 하이킹을 하고 싶다면 풍경이 아름다운 롱 키 주립공원(Long Key State Park)을 산책해보세요. 전망대 꼭대기로 올라가면 환상적인 이 섬의 파노라마 같은 전망을 감상할 수 있습니다.

이러한 명소 외에도 이슬라모라다에는 수많은 전세 낚싯배가 있습니다. 이슬라모라다는 스포츠 피싱의 세계 수도로서 낚시를 좋아한다면 정말 즐거운 시간을 보낼 수 있을 것입니다.

가족과 함께 방문하기 좋은 마라톤

여러 작은 섬으로 구성된 마라톤은 가족과 함께 아름다운 플로리다를 체험하기 좋은 곳으로, 세븐 마일 다리(Seven Mile Bridge)라는 명물로 유명합니다. 피전키(Pigeon Key)에 있는 박물관에 꼭 들러 오버시즈 철도(Overseas Railway) 건설의 역사와 이곳에 거주한 노동자들에 대해 알아보는 것도 좋습니다. 저는 마라톤의 돌고래 연구 센터와 바다거북 병원을 방문했는데, 두 곳 모두 가족과 동물 애호가들이 방문하기 좋은 친환경 명소라 할 수 있습니다. >/p>

즐기고 체험할 것들이 가득한 플로리다키스 제도 상단의 섬들을 꼭 방문해보세요.

더 자세한 정보를 위해서는, 다음을 방문해 주십시오.

Official Travel Site of The Florida Keys & Key West

디스커버 아메리카에 오신 것을 환영합니다!

회원님은 등록되었으므로 회원님의 여행가방에 여행 아이디어를 저장할 수 있습니다.

탐험 시작하기

이메일 주소를 입력해주시면 비밀번호 재설정 시 링크를 보내드립니다.

이메일을 확인하세요.

탐험 시작하기

회원님 계정의 비밀번호가 성공적으로 변경되었습니다. 새 비밀번호를 사용하여 로그인하세요.

탐험 시작하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