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 웹사이트는 개선된 탐색 환경을 제공하기 위해 쿠키를 사용합니다. 웹사이트에서 쿠키를 어떻게 사용하는지 자세히 알아보세요.

x
확인
Florida Keys & Key West, 플로리다

플로리다키스 제도 하단의 섬: 바이아혼다, 빅파인키, 키웨스트

글쓴이 Kathrin Kana


플로리다키스의 열대 섬 느낌만큼 좋은 것이 있을까요. 다양한 크기의 섬으로 이루어진 이 열도, 특히 바이아혼다 주립공원, 빅파인키와 유명한 키웨스트를 포함하는 로어 키스(Lower Keys)는 전 세계 많은 사람이 방문하는 곳입니다. 플로리다주를 방문한다면 플로리다키스에 꼭 들러보세요.

바이아혼다 주립공원의 하얀 모래 해변

플로리다키스를 대표하는 것이 해변이 아니라고 하면 많은 이들이 놀랍니다. 키웨스트의 해변은 인공 해변인데 아셨나요? 하지만 실망하지 마세요. 해변을 좋아한다면 그 갈증을 채워줄 바히아혼다 주립공원이 있으니까요. 하얀 모래밭이 펼쳐진 너무나 아름다운 샌드스퍼 해변과 야영지에서 텐트를 치고 남부럽지 않은 해변 캠핑을 즐길 수 있습니다. 마치 로빈슨 크루소라도 된 것 같이 말이지요. 저는 시그레이프 나무의 커다란 둥근 잎이 카드와 엽서를 만드는 데 사용되었으며, 올드 바이아혼다 다리의 기둥들이 어떻게 102년이 넘는 세월 동안이나 해수에 끄떡없이 살아남았는지 새로이 알게 되어 좋았습니다.

빅파인키의 순수한 자연

다음으로 방문한 빅파인키에서는 국립키흰꼬리사슴보호구역에 들러 멸종 위기에 처한 너무나 작고 연약한 키 사슴을 관찰했습니다. 이 조그마한 사슴은 세계에서 유일하게 로어 키스, 그중에서도 주로 빅파인키와 노네임키(No Name Key)에서만 볼 수 있기 때문에 보호가 특히 더 중요합니다. 사슴을 보기 가장 좋은 시간은 동틀녘과 해질녘입니다. 때로 길가에서 보이기도 하는데, 이는 유난스러운 방문객들이 불법으로 동물들에게 먹이를 주기 때문입니다.

빅파인키는 스노클링과 다이빙을 즐기기도 좋은 곳입니다. 다이빙 보트를 타고 애돌퍼스 부시, Sr. 난파선과 플로리다키스 국립 해양 보호구에 있는 루에키(Looe Key)로 이동하는 다이버들도 몇몇 보았습니다. 루에키는 매년 수중 뮤직 페스티벌이 열리는 장소이기도 합니다!

키웨스트의 아름다운 일몰

키웨스트는 화룡점정 같았습니다! 수탉의 울음소리에 잠을 깬 후, 섬을 돌아다니다 보면 수탉들을 곳곳에서 발견할 수 있습니다. 하루 일정은 이러했습니다. 예쁜 에마 스트리트를 산책하고, 빌라를 둘러보고, 자전거 인력거를 구경하고, 해리 트루먼 리틀 화이트하우스를 투어한 후, 맬로리 광장에서 아름다운 일몰을 바라보며 대미를 장식했습니다. 거리 상점, 곡예사, 거리 음악가와 카드점술사들로 북적거리는 맬로리 광장에서는 일 년 중 하루도 빠짐없이 사람들이 모여 일몰을 즐깁니다. 저는 갓 만든 맛있는 파인애플 스무디를 먹고 활기 넘치는 듀발 거리를 산책했습니다. 그리고 보스 피시 웨건(Bo's Fish Wagon)에서 마히마히(하와이 생선 음식) 그릴 요리로 배를 든든히 채운 후 듀발의 유명한 밤문화를 신나게 즐겼습니다. 정말 최고였습니다!

더 자세한 정보를 위해서는, 다음을 방문해 주십시오.

Official Travel Site of The Florida Keys & Key West

디스커버 아메리카에 오신 것을 환영합니다!

회원님은 등록되었으므로 회원님의 여행가방에 여행 아이디어를 저장할 수 있습니다.

탐험 시작하기

이메일 주소를 입력해주시면 비밀번호 재설정 시 링크를 보내드립니다.

이메일을 확인하세요.

탐험 시작하기

회원님 계정의 비밀번호가 성공적으로 변경되었습니다. 새 비밀번호를 사용하여 로그인하세요.

탐험 시작하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