Florida Keys & Key West, 플로리다

플로리다키스: 진정한 파라다이스

글쓴이 Marieve Herington


파라다이스를 드라이브할 수 있다면 어떨까요? 그 파라다이스가 일상과 동떨어진 열대 지방 같은 곳이지만 사실 알고 보면 비행기나 자동차로 금방 올 수 있는 곳이라면? 바로 플로리다키스가 엄청난 돈과 시간을 쏟아붓지 않아도 평화로운 섬 분위기, 여러 가지 신나는 활동, 아름다운 자연을 모두 만끽할 수 있는 여러분이 꿈꾸는 완벽한 파라다이스입니다.

키라르고에서 즐기는 스노클링

제가 여행을 시작한 곳은 플로리다키스 제도 가장 북쪽에 있는 키라르고입니다. 바로 스노클링의 천국이라 할 수 있는 곳이지요. 존펜캠프 산호초 주립공원에서 스노클 보트를 타고 그리션 리프(Grecian Reef)로 나가 수십 마리의 베라쿠다, 대모거북, 형형색색의 수많은 작은 물고기를 보았습니다. 맑고 투명한 바닷물은의 수온은 섭씨 24도로 따뜻합니다. 공원에 다이브 전문가가 있어 스노클링 경험이 적든 많든 누구나 큰 도움을 받을 수 있습니다. 스노클링 외에 카약, 수영, 자전거를 즐겨도 좋습니다.

이슬라모라다: 해변 식사

플로리다키스 제도 남쪽으로 내려가며 다다른 다음 장소는 이슬라모라다였습니다. 모라다베이 레스토랑(Morada Bay Restaurant) 같은 해변 레스토랑에 가면 해변에서 정말 싱싱한 해산물을 맛보고, 일몰을 감상하며 달이 뜰 때쯤 낭만적인 티키 횃불 옆에서 식사할 수 있습니다. 동물을 좋아한다면 시어터 오브 더 시(Theater of the Sea)에 꼭 들러보세요. 저는 이곳에서 아름다운 바다사자 두 마리와 헤엄도 쳤습니다 .

흥미로운 동물 체험이 기다리는 마라톤

남쪽으로 여정을 계속하여 도착한 마라톤에도 동물을 체험하기 굉장히 좋은 명소 두 곳이 자리해 있습니다. 바다거북 병원과 돌고래 연구 센터가 그것인데, 저는 돌고래 연구 센터에서 진행 중인 획기적인 돌고래 인지 연구에 대해 알아보고, 훈련 중인 아름다운 큰돌고래 두 마리를 가까이에서 볼 수 있었습니다. 정말 잊을 수 없는 경험이었죠!

빅파인키와 바이아혼다 주립공원

그다음으로 간 곳은 바이아혼다 주립공원으로, 이곳에서 스노클링 투어로 루에키(Looe Key) 산호초를 탐험했습니다. 이 투어 중 만난 최고의 물고기는 스노클 보트 바로 아래를 조용히 지나가던 250파운드(113kg)의 거대한 골리앗 그루퍼입니다. 이 공원에는 아름다운 자연 트레일, 어린이가 놀기 좋은 해변, 최고 시설의 전용 해변 캠프장 등이 있습니다.

여행의 종착점, 키웨스트

여행 마지막 날에 간 곳은 키웨스트였습니다. 키웨스트에서 페리를 타고 청정 해변을 자랑하는 재커리 테일러 요새 주립공원을 방문했습니다. 그 후에 맬로리 광장에서 일몰을 감상했는데, 이 광장에서는 수많은 거리 공연 예술가를 비롯한 수백 명의 사람이 연중 매일 모여 일몰을 구경합니다. 저녁 식사는 신선한 생선 요리였으며, 유명한 키 라임 파이를 디저트로 마무리했습니다.

플로리다키스는 꼭꼭 숨어 있는 보물 같은 미국의 휴양지 같습니다. 다양한 활동과 휴식이 어우러진 최고의 열대 휴가를 원한다면 꼭 방문하세요. 어떠한 여정이든 에너지를 재충전하고, 미국과 플로리다주의 전혀 새로운 면모를 체험하게 될 것입니다.

더 자세한 정보를 위해서는, 다음을 방문해 주십시오.

Official Travel Site of The Florida Keys & Key West

디스커버 아메리카에 오신 것을 환영합니다!

회원님은 등록되었으므로 회원님의 여행가방에 여행 아이디어를 저장할 수 있습니다.

탐험 시작하기

이메일 주소를 입력해주시면 비밀번호 재설정 시 링크를 보내드립니다.

이메일을 확인하세요.

탐험 시작하기

회원님 계정의 비밀번호가 성공적으로 변경되었습니다. 새 비밀번호를 사용하여 로그인하세요.

탐험 시작하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