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 웹사이트는 개선된 탐색 환경을 제공하기 위해 쿠키를 사용합니다. 웹사이트에서 쿠키를 어떻게 사용하는지 자세히 알아보세요.

x
확인
탐파, 플로리다

야구 스프링캠프 훈련

야구의 열기에 빠져보세요


스프링캠프 훈련은 4월 초에 시즌이 개막하기 전에 매년 3월 몇 주 동안 작은 마을에서 야구가 시작된 전통에 따라 절제된 시범 게임을 진행하는 미국의 의식입니다. 플로리다는 스프링캠프의 중심지로, 이 전통은 1914년 세인트 루이스 브라운스가 세인트 피터스버그에서 겨울을 났던 시절로 거슬러 올라갑니다. 현재 18개 팀이 이 곳에서 훈련과 경쟁을 하는데, 이 리그는 그레이프프루트 리그로도 알려졌습니다.

필라델피아 필리스는 클리어워터에 팬들이 가장 즐겨 찾는 스타디움으로 손꼽히는 8,500석 규모의 브라이트 하우스 네트웍스 필드가 있습니다. 뉴욕양키스는 가장 유명한 팀으로 탐파에 있는 스타디움, 조지 M. 스타인브레너 필드는 그레이프프루트 리그에서 최대 규모로 관중석은 10,387 석으로 팀의 브롱스 홈과 규모가 맞먹습니다. 팬들은 양키 명예의 전당을 기념하는 명판이 새겨진 모뉴멘트 파크 미니어처를 둘러보거나 퍼스트 피치를 시작하기 전에 사인을 받기 위해 덕아웃에 모여들 수 있습니다. 체험을 원하는 팬은 일주일 동안 양키 야구의 세계에 빠져 전직 선수와 현 코치진의 강의와 코치를 받고 양키 유니폼과 클럽하우스의 라커, 프로선수와의 꿈의 경기를 누릴 수 있는 양키 판타지 캠프에 참가할 수 있습니다. 경기에 참여해보세요!

디스커버 아메리카에 오신 것을 환영합니다!

회원님은 등록되었으므로 회원님의 여행가방에 여행 아이디어를 저장할 수 있습니다.

탐험 시작하기

이메일 주소를 입력해주시면 비밀번호 재설정 시 링크를 보내드립니다.

이메일을 확인하세요.

탐험 시작하기

회원님 계정의 비밀번호가 성공적으로 변경되었습니다. 새 비밀번호를 사용하여 로그인하세요.

탐험 시작하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