Glenwood Springs, 콜로라도

콜로라도주 글렌우드스프링스 – 온천, 아름다운 경치, 즐거운 가족 여행이 기다리는 곳

글쓴이 Lynna Yee


아름다운 콜로라도주에 위치한 글렌우드스프링스는 2011년 랜드 맥날리(Rand McNally)와 USA 투데이에 의해 "미국에서 가장 재미있는 마을"로 선정된 곳입니다. 세계에서 가장 큰 온천탕이 있을 뿐 아니라 온 가족이 함께 즐길 수 있는 할거리가 매우 다양합니다. 글렌우드스프링스에서 수려한 경치와 풍부한 자연 역사를 체험하며 즐거운 시간을 보내면 어떨까요.

세계에서 가장 큰 온천탕

저는 먼저 세계에서 가장 큰 온천탕(122m x 30m)에 몸을 푹 담그며 휴가 일정을 시작했습니다. 연중 섭씨 32도로 유지되는 미네랄이 풍부한 뜨끈한 온천물에서 놀고, 수영하고, 휴식을 취할 수 있습니다. 저는 테라피 풀에 있는 버블 체어에 앉아 있는 것이 좋았는데, 여기 온도는 섭씨 104도에 달합니다. 또한, 2개의 워터 슬라이드가 있으며, 여름에 어린이 풀장이 개장합니다. 한 폭의 그림 같은 겨울 동화나라로 둘러싸여 김이 모락모락 나며 힐링이 되는 물속에서 휴식을 취해 보니 왜 콜로라도주가 사계절 언제든지 방문하기 좋은 여행지인지 알 것 같았습니다.

스릴 넘치는 글렌우드 캐번스 어드벤처 파크

분위기를 바꿀 겸하여 스릴 넘치는 글렌우드 캐번스(Glenwood Caverns)를 찾았습니다. 이 서부 테마의 어드벤처 파크는 2,000m가 넘는 높이의 아이언산 옆쪽에 자리 잡고 있습니다. 곤돌라를 타고 올라가다 보면 소프리스산, 콜로라도강과 글렌우드스프링스의 눈부시게 아름다운 탁 트인 전망을 즐길 수 있습니다. 콜로라도주의 높은 산 속에서 가장 긴 롤러코스터인 알파인 코스터(Alpine Coaster)를 타고 산 중턱의 장관을 이루는 상록수를 누비는 기분이란 이루 말할 수 없습니다. 다음으로 저는 북미에서 가장 높은 고도의 클리프행어(Cliffhanger) 롤러코스터를 타고 목청이 터지도록 소리를 지르기도 했습니다.

글렌우드스프링스의 다채로운 역사

글렌우드 철도 박물관(Glenwood Railroad Museum)에서는 이 마을의 다채로운 역사를 엿볼 수 있었습니다. 1904년 지어진 유서 깊은 글렌우드스프링스 철도역의 동관에 위치한 이 박물관은 어린이 또는 청소년이 탈 수 있는 대형 생증기 기관차 모델을 자랑합니다. 이곳에서 100년 된 선로 관리용 차량인 스피더(Speeder) 내부를 둘러볼 수 있으며, 1950년대 럭셔리 여객 열차의 다이닝 세트 등 흥미로운 철도 기념품을 구경할 수 있습니다.

저는 1887년 글렌우드스프링스에서 사망한 전설적인 서부 시대 총잡이, 도박꾼이자 치과의사인 독 홀리데이(Doc Holliday)의 기념비적인 묘지를 방문하여 이곳 역사에 대한 더 많은 이야기를 들을 수 있었습니다. 묘지를 향해 언덕 위로 올라가면 아래로 마을이 보이며 아름다운 경치가 그림같이 펼쳐져 있습니다.

글렌우드 어드벤처 세그웨이 투어

글렌우드스프링스를 체험하는 또 다른 방법은 글렌우드 어드벤처 세그웨이 투어에 참여하는 것입니다. 비포장도로를 따라 산을 탐험하든 매력적인 다운타운을 둘러보든 온 가족이 함께 신나는 시간을 보낼 수 있습니다. 투어 후에는 스위트 어드벤처스(Sweet Adventures)에 들러 달콤한 아이스크림이나 퍼지를 먹으며 즐거운 하루의 일정을 마무리하면 어떨까요.

볼거리와 재밌는 할거리가 무궁무진한 글렌우드에서 이 모든 것을 체험해 보세요.

더 자세한 정보를 위해서는, 다음을 방문해 주십시오:

Visit Glenwood Springs

디스커버 아메리카에 오신 것을 환영합니다!

회원님은 등록되었으므로 회원님의 여행가방에 여행 아이디어를 저장할 수 있습니다.

탐험 시작하기

이메일 주소를 입력해주시면 비밀번호 재설정 시 링크를 보내드립니다.

이메일을 확인하세요.

탐험 시작하기

회원님 계정의 비밀번호가 성공적으로 변경되었습니다. 새 비밀번호를 사용하여 로그인하세요.

탐험 시작하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