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 웹사이트는 개선된 탐색 환경을 제공하기 위해 쿠키를 사용합니다. 웹사이트에서 쿠키를 어떻게 사용하는지 자세히 알아보세요.

x
확인
Glenwood Springs, 콜로라도

글렌우드 스프링스의 온천과 그 외 명소

글쓴이 Hitomi Farrell


USA 투데이에서 글렌우드 스프링스를 2011년 "미국에서 가장 재미있는 마을"로 선정한 것은 놀라운 일이 아닙니다. 이곳은 세계에서 가장 큰 미네랄 온천탕으로 유명하지만, 이 외에도 할거리와 볼거리가 많습니다. 수려한 자연 속에서 야외 활동을 즐기거나 특색 있는 쇼핑과 식사도 체험해 보세요.

글렌우드 핫 스프링스에서 즐기는 진정한 휴식

글렌우드 스프링스는 온천의 천국과도 같습니다. 글렌우드 핫 스프링스 로지라는 고급 온천 리조트에 체크인하자마자 저는 그동안 고대해 왔던 온천탕으로 바로 달려갔습니다. 거대한 온천탕에서 수영하며, 미네랄 성분이 제 피부 속으로 스며드는 것을 느낄 수 있었습니다. 사람을 치료하고 회복하는 자랑스러운 유산을 자랑하는 125년 역사의 글렌우드 핫 스프링스. 저는 너무 좋아서 온천탕에서 몇 시간을 보냈습니다.

글렌우드 캐번스 어드벤처 파크에서 보내는 가족과의 즐거운 시간

다음날은 아침 일찍 일어나 글렌우드 캐번스 어드벤처 파크로 향했습니다. 트램에 올라 로키 산맥의 장관을 감상하며 아이언 산 정상까지 이동하는 여정은 그야말로 환상적이었습니다. 동굴을 투어하며 어릴 때 꿈꿨던 인디아나 존스 영화의 주인공이 된 것 같은 착각에 빠지기도 했습니다. 정말 즐거운 모험이었습니다. 투어 후에는 스릴 넘치는 놀이기구를 두어 개 탔습니다. 이 곳은 롤러코스터 팬이라면 꼭 방문해야 할 명소입니다.

그림같은 풍경이 펼쳐지는 행잉 레이크

행잉 레이크는 제가 강력 추천하고 싶은 장소입니다. 하이킹 트레일이 조금 힘들기는 했지만 트레일 옆에 있는 폭포들을 보며 힘을 내 전진할 수 있었습니다. 포기하려던 찰나 아름다운 행잉 레이크를 발견하게 되었습니다. 좁은 협곡의 절벽 끝자락에 걸려 있는 호수를 보자 숨이 멎는 듯했습니다. 호수의 아름다움에 넋이 나가 몸이 쑤시고 아픈 것도 잊어버릴 정도였습니다. 힘들게 하이킹을 한 후 받게 되는 값진 보상이 아닐 수 없습니다.

쇼핑과 고급 식사

전날 여러 야외 활동을 소화했기 때문에 쇼핑하고 맛있는 음식을 먹으며 편안하게 하루를 보내고 싶었습니다. 그래서 시내로 향했습니다. 글렌우드 스프링스의 다운타운은 과거와 현대가 공존하는 매력적인 지역입니다. 이리저리 거닐며 즐거운 시간을 보냈습니다. 이후에는 호텔로 돌아가 온천탕 옆에 있는 '스파 오브 더 로키스'에서 푹 쉬면서 심신의 휴식 시간을 가졌습니다. 이 또한 완벽한 하루였습니다.

콜로라도주의 글렌우드 스프링스는 참 멋진 휴가지입니다. 야외에서 모험을 즐기고, 온천과 스파에서 푹 쉴 수도 있으니 이보다 더 좋은 휴가지가 어디에 있겠습니까?

더 자세한 정보를 위해서는, 다음을 방문해 주십시오.

Visit Glenwood Springs

디스커버 아메리카에 오신 것을 환영합니다!

회원님은 등록되었으므로 회원님의 여행가방에 여행 아이디어를 저장할 수 있습니다.

탐험 시작하기

이메일 주소를 입력해주시면 비밀번호 재설정 시 링크를 보내드립니다.

이메일을 확인하세요.

탐험 시작하기

회원님 계정의 비밀번호가 성공적으로 변경되었습니다. 새 비밀번호를 사용하여 로그인하세요.

탐험 시작하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