덴버, 콜로라도

덴버의 다양한 명소

글쓴이 Paola Poucel


좋은 날씨, 흥미로운 장소, 예술, 문화, 명소와 밤문화는 기억에 남을 도시 휴가를 보내는 데 필수 요소입니다. 저와 남편은 덴버에서 이 모든 것은 물론 이 이상의 다양한 볼거리와 할거리를 찾았습니다.

예술과 재미가 가득한 덴버 다운타운

산책을 하며 하루를 시작하는 것보다 더 좋은 방법이 있을까요. 덴버는 대도시이지만 매우 걷기 좋은 매력적인 환경이 조성되어 있으며, 이런 점에서는 미국에서 단연 최고라 할 수 있습니다. 깨끗하고 넓은 거리를 걸으며 현대적인 건물과 도시 공간에 매력적인 요소를 더하는 건축물을 구경해 보세요. 아메리칸 원주민, 유럽, 아시아와 오세아니아 지역 예술품을 방대하게 소장한 덴버 미술관도 이런 건축물 중 하나입니다.

계속 걷다 보면 미국 내 유일한 도심 속 놀이공원인 엘리치 가든 테마파크 & 워터파크가 떡하니 자리해 있습니다. 저희는 이렇게 온종일 도시를 걸어 다니며 53개가 넘는 명소를 방문하고 라이브 공연을 관람하고 워터파크에서 즐거운 시간을 보냈습니다.

온 가족과 함께 방문할 수 있는 명소

자연을 테마로 삼아 다음에 방문한 곳은 덴버 동물원입니다. 이 아름다운 곳에서 코끼리, 코뿔소, 얼룩말, 고릴라 등 3,500종이 넘는 다양한 이국적인 동물들을 구경했습니다. 대부분 동물들이 우리 밖에 있기 때문에 자연 서식지처럼 관찰할 수 있습니다.

자연과 시간을 보낸 후에는 쿠어스필드에서 로키스 야구 경기를 관람하며 하루의 일정을 마무리하였습니다. 일 년 내 내 이 도시 곳곳에서는 스포츠 행사가 열리고 있습니다. 7개의 프로 스포츠팀을 자랑하는 도시이니까요.

상점과 맛집 돌기

덴버에서의 마지막 날은 제가 하고 싶은 것을 다 했습니다. 덴버 다운타운에서 몇 분 밖에 안 걸리는 곳에 체리 크리크 쇼핑 지구가 있다는 것을 발견했을 때 얼마나 기뻤는지 모릅니다. 오전 시간은 미국 브랜드 매장 160여 개를 도는 데 몽땅 쏟아부었습니다. 이곳은 시카고와 샌프란시스코 사이 가장 많은 상점이 밀집된 지역입니다. 스파에서 마사지도 받으며 달콤한 휴식을 즐기기도 했습니다.

다음에는 운동이나 해볼까 하고 도시 곳곳에 사람들이 많이 다니는 지역에 마련된 B-사이클 자전거 공유 프로그램을 이용해 보았습니다. 이 자전거는 다음 목적지인 래리머 스퀘어까지 가는 데 훌륭한 교통수단이 되어 주었습니다.

유서 깊은 건물들이 늘어선 거리에는 희귀한 제품을 파는 부티크점도 다양하게 자리해 있습니다. 래리머 스퀘어에서는 여러 나이트클럽, '리오하'와 '태그' 같은 수십 곳의 덴버 맛집을 찾아볼 수 있습니다. 이렇게 오후 시간이 흘러 저녁에는 태그 레스토랑에서 호화로운 아시아와 라틴 아메리카의 퓨전 요리를 먹었습니다.

밤문화, 잊을 수 없는 전망

저는 유명한 로어 다운타운(로도) 지역에서 하루의 일정을 마감했습니다. 이 지역은 도시에서 가장 활기를 띠는 곳 중 하나로 문화 행사, 공연, 수많은 레스토랑과 바가 즐비해 있습니다. 저는 '더 타번'이라는 바에 들어가 맥주를 마시며 산맥과 쿠어스필드의 환상적인 전망에 취했습니다. 그리고 이 아름다운 도시 덴버에 작별을 고했습니다.

더 자세한 정보를 위해서는, 다음을 방문해 주십시오.

덴버 공식 여행 사이트

덴버 여행

디스커버 아메리카에 오신 것을 환영합니다!

회원님은 등록되었으므로 회원님의 여행가방에 여행 아이디어를 저장할 수 있습니다.

탐험 시작하기

이메일 주소를 입력해주시면 비밀번호 재설정 시 링크를 보내드립니다.

이메일을 확인하세요.

탐험 시작하기

회원님 계정의 비밀번호가 성공적으로 변경되었습니다. 새 비밀번호를 사용하여 로그인하세요.

탐험 시작하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