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 웹사이트는 개선된 탐색 환경을 제공하기 위해 쿠키를 사용합니다. 웹사이트에서 쿠키를 어떻게 사용하는지 자세히 알아보세요.

x
확인
덴버, 콜로라도

덴버의 예술과 문화 명소

글쓴이 Idoia Gkikas


콜로라도 주청사 건물에 서보면 왜 콜로라도주 덴버가 "The Mile High City(마일 높이의 고지대 도시라는 뜻)"라 불리는 이유를 알게 됩니다. 이 정부 청사의 높이는 정확하게 1,609m로 해수면에서 1마일 이상 우뚝 솟아있습니다.

생동감 넘치는 예술 명소, 수많은 보행자 지역, 수려한 자연 경관, 연중 300일이 화창한 날씨 등을 자랑하는 덴버는 대부분의 방문객이 즐겁게 여행할 수 있는 매력적인 도시입니다. 평화로우면서도 재미있는 곳, 정말 완벽한 여행지라 할 수 있죠.

골든 트라이앵글 박물관 지구

덴버의 골든 트라이앵글 박물관 지구(GTMD)는 시내 남쪽 끝자락에 자리한 문화와 예술의 공간입니다. 이곳에는 꼭 방문해야 할 도시의 박물관 8곳이 자리해 있습니다. 히스토리 콜로라도 센터는 콜로라도의 과거 서부 문화가 어떻게 지역적 특성을 형성했는지 잘 보여줍니다. 이 박물관의 전시를 둘러보니 덴버라는 도시가 어떤 곳인지 정말 알고 싶어졌습니다.

부서진 유리 조각처럼 보이는 날카로운 각과 뾰족한 구조로 설계된 덴버 미술관은 건물 자체가 예술 작품입니다. 미술관에는 전 세계 70,000여 점에 달하는 방대한 규모의 예술 작품이 전시되어 있습니다. 북미의 거의 모든 부족 작품을 대표하는 아메리칸 원주민 미술 작품도 감상할 수 있습니다.

GTMD에는 바이어스-에반스 하우스 박물관, 덴버 소방관 박물관, 커크랜드 순수 & 장식 미술관, 몰리 브라운 하우스 박물관, 클리포드 스틸 박물관 등이 자리해 있습니다. 또한, 덴버 필하모닉 오케스트라, 덴버 음악가 협회, 콜로라도 발레단, 큐리어스 씨어터 컴퍼니, 덴버 공립 도서관과 아트 호텔도 이 지역에서 찾아볼 수 있습니다. 실로 문화의 중심지라 할 수 있는 이 지역에는 할거리가 많습니다. 아트 갤러리, 오픈 스튜디오, 전문 상점, 스파, 커피숍, 바, 레스토랑 등을 둘러보고, 이들이 표방하는 "일상에서 구현된 예술"도 체험해 보세요.

산타페 예술 지구

덴버의 산타페 예술 지구는 도시의 또 다른 중요한 예술 중심지로서 콜로라도 주의 아트 갤러리가 가장 많이 밀집해 있는 곳이기도 합니다. 시내 외곽에 위치한 이 지구에는 60개 이상의 갤러리, 상점과 레스토랑이 자리해 있습니다. 예술을 사랑하는 이들을 위해 이 지역 갤러리에서는 매달 세 번째 금요일 '컬렉터 프리뷰 이벤트'를 개최하여 작품을 보며 그 작품의 작가 또한 직접 만날 수 있는 기회를 제공합니다.

첫 번째 금요일 아트 워크

덴버에서 매달 첫 번째 금요일은 예술의 날입니다. 산타페 예술 지구, GTMD, RINO(리버 노스) 등의 여러 문화 지구는 아름다운 예술의 밤을 위해 갤러리, 상점, 바와 레스토랑을 개방합니다. GTMD와 산타페에서는 무료 셔틀이 운행되어 장소 간 이동도 편리합니다.

덴버는 별로 힘들이지 않고도 도시의 이곳저곳을 둘러보기 좋은 휴가지입니다. 취항 노선이 많은 국제공항이 있어 세계 어디서나 쉽게 방문할 수도 있습니다. 구름 한 점 없는 여름이나 그림 같은 풍경이 펼쳐지는 겨울이나 덴버는 언제 와도 좋은 미국 여행지입니다!

더 자세한 정보를 위해서는, 다음을 방문해 주십시오.

덴버 공식 여행 사이트

덴버 여행

디스커버 아메리카에 오신 것을 환영합니다!

회원님은 등록되었으므로 회원님의 여행가방에 여행 아이디어를 저장할 수 있습니다.

탐험 시작하기

이메일 주소를 입력해주시면 비밀번호 재설정 시 링크를 보내드립니다.

이메일을 확인하세요.

탐험 시작하기

회원님 계정의 비밀번호가 성공적으로 변경되었습니다. 새 비밀번호를 사용하여 로그인하세요.

탐험 시작하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