덴버, 콜로라도

콜로라도주 덴버의 체리 크리크 쇼핑센터

글쓴이 Victoria Shepherd


한 폭의 그림 같이 아름다운 콜로라도주의 덴버. 제가 서둘러 방문한 이 도시는 절경을 이루는 로키 산맥과 최고급 스키 리조트를 자랑할 뿐 아니라 온 가족을 위한 다양한 오락거리를 연중 제공합니다.

"The Mile High City(마일 높이의 고지대 도시라는 뜻)"라는 별명을 지니기도 한 덴버는 할거리가 풍성한 신나고 다채로운 여행지입니다. 이곳에서 식물원, 미술관, 동물원, 레스토랑과 극장을 방문하고, 스포츠 경기도 관람할 수 있습니다.

신나는 체리 크리크 쇼핑 나들이

덴버를 여행할 날이 하루 더 있어 체리 크리크 지역의 근사한 상점들을 둘러보기로 했습니다. 160개가 넘는 상점과 레스토랑이 입점한 체크 크리크 쇼핑센터에서 저는 오랜 시간 쇼핑하면서 기분을 전환할 수 있어 좋았습니다.

발레파킹 입구와 게스트 서비스

전날 밤 푹 자고 편안한 신발과 신용카드로 무장한 저는 발레파킹 입구에 먼저 도착해 주차요원의 따뜻한 환대를 받았습니다. 안에 들어가니 게스트 서비스 데스크가 있었는데, 이곳의 직원들은 더 상냥하고 싹싹했습니다. 이들은 쇼핑센터에 대한 정보를 제공할 뿐 아니라 유모차와 휠체어 사용을 친절하게 도와주기도 합니다.

한 가지 추가 보너스가 있다면 저는 여행객이기 때문에 패스포트 투 쇼핑(Passport to Shopping)을 받을 수 있다는 점! 이 쿠폰북을 이용해 쇼핑센터 곳곳에 자리한 60여 개의 가맹점에서 특별 혜택을 누리고 할인도 받을 수 있습니다. 저는 정말 쇼핑이 체질인가 봅니다!

고급 상점과 브랜드 매장

체리 크리크의 다른 쇼핑객들과 마찬가지로 저 또한 대표적인 고급 매장들을 들르지 않고는 배길 수 없었습니다. 루이비통, 티파니, 버버리, 랄프 로렌은 물론 제가 가장 좋아하는 니만 마커스 백화점까지! 저는 물을 만난 물고기 같았습니다.

저는 거의 온종일 여러 상점들을 들락날락하며 최신 패션에 대한 새로운 소식을 듣고 판매 직원과 수다도 떨었습니다. 물론 쇼핑도 했지요! 다른 인기 매장으로는 메이시스, 아베크롬비앤피치, 바나나 리퍼블릭, 애플 등이 있습니다. 마지막으로 들른 코치 매장에서는 제 시각, 촉각과 후각이 모두 가죽으로 가득 채워지는 것 같았습니다.

점심 휴식

점심때쯤 되자 에너지를 충전해야 할 것 같았습니다. 코나 그릴(Kona Grill)에서 와인 한 잔을 곁들여 오리엔탈 샐러드를 먹었는데, 보기도 좋고 맛도 좋고 푸짐했습니다! 브리오 투스칸 그릴(Brio Tuscan Grille)이나 미식축구 명예의 전당에 든 존 얼웨이가 공동 소유주인 인기 스테이크하우스, 얼웨이 레스토랑(Elway's Restaurant)도 점심 장소로 제격입니다. 쇼핑의 흐름을 깨고 싶지 않다면 커피 한잔 하는 동안 쇼핑센터의 무료 Wi-Fi로 이메일을 확인하며 잠깐 휴식을 취하면 어떨까요.

로키 마운틴 플레이 파크

쇼핑백을 한가득 들고 빨리 택시를 잡기 위해 밖으로 나가려는데, 아이들을 위한 재미있는 놀이기구가 놓인 로키 마운틴 플레이 파크가 눈에 들어왔습니다. 엄마와 아빠가 쇼핑을 마칠 때까지 참을성 있게 기다려준 아이들을 위한 완벽한 선물이 아닐 수 없습니다.

다음에 미국에서 휴가를 보낸다면 콜로라도주 덴버와 이 엄청난 체리 크리크 쇼핑센터를 꼭 방문해 보세요!

더 자세한 정보를 위해서는, 다음을 방문해 주십시오:

덴버 공식 여행 사이트

덴버 여행

디스커버 아메리카에 오신 것을 환영합니다!

회원님은 등록되었으므로 회원님의 여행가방에 여행 아이디어를 저장할 수 있습니다.

탐험 시작하기

이메일 주소를 입력해주시면 비밀번호 재설정 시 링크를 보내드립니다.

이메일을 확인하세요.

탐험 시작하기

회원님 계정의 비밀번호가 성공적으로 변경되었습니다. 새 비밀번호를 사용하여 로그인하세요.

탐험 시작하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