애스펀, 콜로라도

아스펜/스노매스의 겨울: 스키 타지 않는 이들을 위한 럭셔리 휴가 가이드

글쓴이 Hitomi Farrell

글쓴이 Hitomi Farrell


아스펜/스노매스는 연중 아름다운 곳이지만 다이아몬드처럼 반짝이는 순백색의 눈이 한없이 펼쳐진 겨울에는 아름다움이 배가 됩니다. 매년 전 세계에서 많은 사람들이 실크처럼 보드랍게 흩날리는 눈 위에서 스키와 스노보딩을 즐기기 위해 이곳을 방문합니다. 아스펜/스노매스하면 역시 눈이지만 스키와 스노보드를 타지 않는다 해도 즐길거리가 많으니 걱정하지 마세요!

장관을 이루는 풍경

아스펜에서 하고 싶은 모든 것은 다운타운에 모여 있습니다. 그러니 시간과 노력을 낭비할 필요 없이 이곳을 중심으로 하루 일정을 짜면 됩니다. 하지만 겨울 스포츠를 즐기는 이들만 다운타운에서 벗어난다고 생각한다면 큰 오산입니다. 스포츠와 상관없이 산에 가보면 생각이 바뀔 것입니다. 편리하게도 다운타운 중앙에 곤돌라 광장이 있어 호텔에서 조금만 걸어가면 쉽게 갈 수 있습니다. 다운타운에서 곤돌라를 타고 15분 남짓만 올라가면 전혀 다른 세상이 펼쳐집니다. 스키 장비가 있느냐 없느냐는 중요하지 않습니다.

표 하나만 있으면 4개의 산에 모두 갈 수 있습니다. 산 정상에 오르면 맛있는 식사를 즐기며 눈을 뗄 수 없는 아름다운 자연 풍경도 감상해보세요. 특히, 클리프하우스(Cliffhouse) 레스토랑에 가면 몽골리안 바비큐를 맛보며 콜로라도를 상징하는 봉우리와 마룬 크릭 밸리가 파노라마처럼 펼쳐지는 장관을 바라볼 수 있습니다.

아스펜 마운틴 정상에 있는 선데크(Sundeck)도 인기있는 곳입니다. 다양한 메뉴와 탁 트인 아름다운 풍경을 제공하는 이곳은 에너지를 충전하기 좋은 장소입니다. 넓은 파티오에서 점심을 먹으며 둘러본 순백색의 눈으로 덮인 산의 아름다운 풍경은 말로 형용할 수 없습니다.

세련된 아스펜 다운타운

아스펜의 다운타운은 매력이 넘치는 곳입니다. 다양한 호텔, 스파, 상점, 레스토랑과 밤문화 시설을 이러한 산속 마을에서 이용할 수 있다니요. 매력적인 아스펜 다운타운에 있는 100여 개 레스토랑 중 한 곳을 골라 고급 요리를 맛보며 휴가에 즐거움을 더해보세요.

이곳은 쇼핑도 즐겁게 할 수 있는 곳입니다. 버버리, 랄프 로렌 등의 명품 브랜드 매장에서 아기자기한 부티크점에 이르기까지 다양한 상점이 모여 있습니다. 수많은 아트 갤러리에는 현지 아티스트의 작품이 전시되어 있습니다. 저는 시내를 돌아다니며 매우 즐거운 오후 시간을 보냈습니다. 어디를 가더라도 사람이 많고 에너지가 넘칩니다. 저는 해피 아워 시간에 간단하게 술을 한 잔 마신 후 호텔로 돌아갔습니다. 밤이 되면 아스펜 다운타운은 더욱 낭만적인 분위기로 변합니다. 크리스마스처럼 나무에 불이 켜지는데, 정말 예쁩니다.

마지박 날 밤에는 아스펜 다운타운에 위치한 유명 호텔인 리틀 넬(Little Nell)에 있는 엘리먼트 47(Element 47)이라는 세련된 레스토랑-바에서 식사를 했습니다. 이곳의 음식과 와인은 너무 맛있고 고급스러웠습니다. 식사하는 동안 연신 행복한 미소를 지어서 볼이 아플 지경이었지요! 소중한 기억으로 남을 휴가를 참 의미있게 마무리한 것 같아 뿌듯합니다!

더 자세한 정보를 위해서는, 다음을 방문해 주십시오.

Official Aspen Travel Information

디스커버 아메리카에 오신 것을 환영합니다!

회원님은 등록되었으므로 회원님의 여행가방에 여행 아이디어를 저장할 수 있습니다.

탐험 시작하기

이메일 주소를 입력해주시면 비밀번호 재설정 시 링크를 보내드립니다.

이메일을 확인하세요.

탐험 시작하기

회원님 계정의 비밀번호가 성공적으로 변경되었습니다. 새 비밀번호를 사용하여 로그인하세요.

탐험 시작하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