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 웹사이트는 개선된 탐색 환경을 제공하기 위해 쿠키를 사용합니다. 웹사이트에서 쿠키를 어떻게 사용하는지 자세히 알아보세요.

x
확인
애스펀, 콜로라도

콜로라도주 아스펜: 사계절 재미가 넘치는 도시

글쓴이 Vange Tapia

글쓴이 Vange Tapia


일 년 중 언제 가도 항상 즐길거리가 풍성한 곳이 있다면 좋지만 그런 곳은 그리 많지 않습니다. 하지만 미국의 콜로라도주는 사계절 언제 방문해도 좋으며, 이 주의 유명한 아스펜과 스노매스도 예외는 아닙니다. 여름에는 산악자전거 타기, 하이킹, 열기구 체험이 가능하고, 겨울에는 다양한 겨울 스포츠를 만끽할 수 있기 때문이지요.

리조트 지역은 아스펜/피트킨 공항에서 15분이 채 소요되지 않는 곳에 자리 잡고 있습니다. 비행기가 착륙할 때 보이는 산의 전망은 잊을 수 없습니다. 이 멋진 전망과 함께 바야흐로 아스펜/스노매스에서의 즐거운 휴가가 시작되는 것입니다.

겨울에는 스키, 여름에는 하이킹과 사이클링

제가 몇 년 전에 아스펜을 방문했을 때에는 여름철이었습니다. 한 폭의 그림 같은 산을 보면 하이킹을 하거나 산악자전거를 타지 않고는 못 배깁니다. 여름에는 모든 사람들이 야외로 나가 축제, 화창한 날씨와 따뜻한 햇살을 즐깁니다. 저는 구름 속으로 열기구들이 높이 떠오른 광경을 결코 잊지 못할 것입니다. 이번에는 겨울에 이곳을 방문했는데, 마치 전혀 다른 세상에 온 것 같았습니다. 물론 여름만큼이나 겨울도 신나고 좋았습니다. 아스펜/스노매스의 작은 공항에 도착하자마자 저는 먼저 푹신한 눈 속으로 뛰어들었습니다. 아스펜/스노매스에는 최고 수준의 스키 리조트가 자리해 있습니다. 겨울 스포츠를 즐기기 가장 적합한 설질은 말할 것도 없습니다. 저는 며칠 동안 아스펜 스키잉 컴퍼니(Aspen Skiing Company)의 최고 강사들과 함께 스노매스 & 아스펜에서 스키 타는 것을 배우고 연습했습니다.

아스펜 환경 연구 센터

스키 외에도 현지 환경에 대해 자세히 알아보고 싶은 마음이 생겨 아스펜 환경 연구 센터를 방문했는데, 이곳은 사계절 언제와도 흥미로운 할거리를 제공합니다. 겨울에 온다면 아스펜 마운틴 정상에서 매일매일 스노슈 투어를 즐길 수 있습니다. 센터에 들어서자 친절한 직원이 저를 맞이하며 이곳의 숲과 야생 동물에 대해 친절히 설명해주었습니다. 그런데 갑자기 다른 직원이 12파운드(5.4kg)쯤 되어 보이는 매를 팔뚝에 얹고 들어오는 것이 아니겠습니까! 저를 빤히 쳐다보는 날카로운 눈을 보니 그전까지 야생 매를 직접 본 적이 없는 저로서는 겁이 덜컥 났지만, 이것도 특별한 경험이었습니다.

아스펜 다운타운

저는 최근 <콘데 나스트 트래블러> 잡지에서 아스펜을 "최고로 멋진 곳"으로 칭한 글을 읽었습니다. 정말 그렇습니다. 이 아름다운 지역은 작은 마을의 매력을 간직하고 있으면서도 대도시 수준의 쇼핑, 호텔, 레스토랑과 국제적인 밤문화 체험을 제공합니다. 상점, 바와 레스토랑은 100개가 넘습니다.

산기슭에 있는 아스펜 다운타운은 이리저리 거닐기 좋은 아름다운 곳으로 최고급 브랜드 매장, 다양한 레스토랑은 물론 외관이 인상적인 아스펜 미술관 등 많은 아트 갤러리가 자리해 있습니다.

아스펜은 언제 방문하더라도 몸과 마음은 물론 영혼에까지 생기를 불어넣어 주는 곳입니다. 그리니 아스펜/스노매스를 꼭 방문하여 이 모든 것을 직접 체험해보세요!

더 자세한 정보를 위해서는, 다음을 방문해 주십시오.

Official Aspen Travel Information

디스커버 아메리카에 오신 것을 환영합니다!

회원님은 등록되었으므로 회원님의 여행가방에 여행 아이디어를 저장할 수 있습니다.

탐험 시작하기

이메일 주소를 입력해주시면 비밀번호 재설정 시 링크를 보내드립니다.

이메일을 확인하세요.

탐험 시작하기

회원님 계정의 비밀번호가 성공적으로 변경되었습니다. 새 비밀번호를 사용하여 로그인하세요.

탐험 시작하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