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 웹사이트는 개선된 탐색 환경을 제공하기 위해 쿠키를 사용합니다. 웹사이트에서 쿠키를 어떻게 사용하는지 자세히 알아보세요.

x
확인
캘리포니아

레이크 타호

사계절 내내 야외 활동을 즐겨보세요


스키로 유명한 레이크 타호는 시에라의 보석이라고들 합니다. 사파이어블루 빛의 깊은 물이 눈덮힌 높은 산으로 둘러싸여 마치 엽서를 보는 듯한 착각을 불러일으킵니다. 자체 연안 경비대를 갖춘 면적 488제곱킬로미터의 미국에서 가장 큰 호수 중 하나이며 그 깊이도 오레곤의 크레이터호 다음으로 깊습니다. 또한 1.9km 높이에 위치하여 가장 높은 곳에 위치한 호수 중 하나입니다.

네바다와 캘리포니아주 국경 양쪽을 따라 71제곱킬로미터의 면적을 자랑하는 레이크 타호 지역은 타 지역에 비해 리조트가 많은 미국 최고의 스키 명소로 잘 알려져 있습니다. 7개의 스키/스노우보드 리조트는 세계적 수준의 숙박시설을 보유하고 있고 초보자용부터 올림픽 선수급 기술을 요하는 고난도 코스까지 다양한 슬로프를 제공하며, 연평균 강설량이 10m이고 일조량이 44주로 슬로프의 상태도 매우 좋습니다. 계절마다 각양각색의 아름다움을 자랑하므로 레이크 타호는 모든 여행객들이 꼭 가보고 싶어 하는 명소입니다. 도박을 즐기는 사람들은 시저스 타호(Caesars Tahoe)나 하라스(Harrah’s) 같은 리조트 호텔 카지노를 방문해볼만 합니다. 그러나 대부분의 사람들은 멋진 사진을 찍을 수 있는 곳을 놓치고 싶지 않을 것입니다.

‘미국에서 가장 아름다운 드라이브 코스’를 말할 때 레이크 타호부터 이스트쇼어(Eastshore)까지 호수를 따라 이어지는 40km의 드라이브 코스가 꼭 빠지지 않고 등장합니다. 스테이트라인(Stateline)과 인클라인 빌리지(Incline Village) 사이의 하이웨어 50번과 하이웨이 28번을 타고 이 도로를 달리면 한쪽으로는 호수의 멋진 경치를 감상하고 반대쪽으로는 산의 풍경을 볼 수 있습니다. 차를 세우고 60cm 폭의 좁은 단선을 따라 265km 길이의 타호 림트레일(Rim Trail)을 따라가면 호수를 한 바퀴 돌 수 있습니다. 림트레일은 10개 지점에서 시작할 수 있습니다. 걸어서 가든 말이나 산악자전거를 타고 가든 어디서도 경험할 수 없는 가장 아름다운 호반을 만나게 될 것입니다. 전체를 완주했든 구간별로 완주했든 트레일을 완주한 분은 165마일 클럽(165 Mile Club) 회원으로 가입할 수 있습니다. 회원이 되면 패치와 인증서를 받게 되고 클럽에서 발행하는 서적과 웹사이트에 인사말을 남길 수 있습니다.

이 여행 아이디어는 다음에서 확인할 수 있습니다.

죽기 전에 꼭 가봐야 할 미국과 캐나다 여행지 1000곳©

여기 소개된 여행지에 대한 자세한 연락처 정보와 미국 내 더 많은 여행 아이디를 원하시면 여행작가 Patricia Schultz가 저술한 위 서적을 참조하시기 바랍니다.

디스커버 아메리카에 오신 것을 환영합니다!

회원님은 등록되었으므로 회원님의 여행가방에 여행 아이디어를 저장할 수 있습니다.

탐험 시작하기

이메일 주소를 입력해주시면 비밀번호 재설정 시 링크를 보내드립니다.

이메일을 확인하세요.

탐험 시작하기

회원님 계정의 비밀번호가 성공적으로 변경되었습니다. 새 비밀번호를 사용하여 로그인하세요.

탐험 시작하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