캘리포니아

프레즈노에서 해안까지: 캘리포니아의 산, 신선한 음식 & 와인 투어

글쓴이 Marieve Herington


캘리포니아주로 휴가를 계획한다면 당연히 북부와 남부 캘리포니아에 있는 대도시들이 먼저 생각날 것입니다. 하지만 저는 최근 중부 캘리포니아 중심부를 여행하며 다양성, 매력과 자연이 어우러진 진정한 캘리포니아를 경험하고 여러분께도 꼭 추천해 드리고 싶습니다.

마제스틱 마운틴 루프 투어

저는 먼저 비행기를 타고 지역의 유명한 국립공원들에서 1시간 이내 거리에 있는 프레즈노 요세미티 국제공항에 내린 후, 이름에서부터 장엄함이 느껴지는 '마제스틱 마운틴 루프'라는 경이로운 투어에 참여했습니다. 소규모 단체로 이동하는 3일 일정의 투어를 통해 세쿼이아, 킹스캐니언과 요세미티 국립공원을 방문했는데, 세부 계획이 이미 다 짜여 있어 투어를 즐기며 탐험만 하면 되었습니다. 모로 바위를 방문하고, 지구상 가장 큰 살아있는 나무인 제너럴 셔먼을 구경하며, 줌왈트 메도우와 하프돔에서 하이킹도 즐겼습니다. 그리고 아름다운 폭포를 보고, 경치 좋은 레스토랑에서 식사하고, 유서 깊은 호텔에서 숙박했습니다. 처음부터 끝까지 하나도 놓칠 것이 없는 여정이었습니다.

농촌 체험 관광

마제스틱 마운틴 루프 투어를 마친 후에는 복숭아, 오렌지, 아몬드 등을 재배하는 과수원들이 수 킬로미터에 걸쳐 자리한 세계의 농업 중심지를 통과하는 해안 쪽으로 방향을 잡았습니다. 직접 과일을 딸 수 있는 유픽(U-pick) 농장에서는 나무에 손을 뻗쳐 복숭아를 따고 그 자리에서 바로 먹는 단순한 체험을 통해 대자연에 매우 감사하는 마음을 배우게 되었습니다. 물론, 현지 농산물을 사용하는 좋은 레스토랑도 몇 곳 발견했습니다. 특히 프레즈노에 있는 파르마(Parma) 레스토랑에서 맛본 음식은 잊을 수 없습니다. 그날 재배한 신선한 채소를 넣은 수제 파스타와 구운 과일 디저트의 맛이 아직도 입가에 맴도는 듯합니다.

파소 로블레스 와인 시음

해안 산맥을 지나 서쪽으로 여행하며 250여 곳의 와이너리가 자리한 파소 로블레스에 도착해, 이곳의 아름다운 서머우드 와이너리를 투어하며 와인을 시음했습니다. 지역 곳곳에 예쁜 여관과 베드 앤드 브렉퍼스트와 같은 숙소가 마련되어 있습니다. 연중 열리는 다양한 음식과 와인 페스티벌에는 최고 셰프가 참석하기도 합니다. 그러니 행사가 있는 즈음하여 방문해 보는 것도 좋습니다.

센트럴 코스트 명소

파소 로블레스에서 아기자기한 상점과 레스토랑이 자리한 캠브리아는 조금만 운전해 가면 다다를 수 있습니다. 캠브리아 중심가에서 도보 거리에 있는 문스톤 비치는 장관을 이루는 캘리포니아 바위 해변의 매력을 체험할 수 있는 곳입니다. 보드워크를 걷다 보면 고래가 보이기도 합니다.

문스톤에서 북쪽으로 15분 남짓한 거리에는 '1번 고속도로 디스커버리 루트'가 있습니다. 이 도로는 바다가 내려다보이는 해안 절벽에 자리한 유서 깊은 건축학적 경이, 허스트 캐슬로 이어집니다. 경내를 가이드와 투어한 후에 허스트 샌 시메온 주립공원을 방문하여 파도를 타며 윈드서핑을 즐기는 사람들을 구경했습니다. 다음으로는 빅서를 지나 북쪽으로 짧은 일정으로 꼭 가봐야 할 가족 명소인 몬트레이 베이 수족관을 방문한 후, 캘리포니아의 주청사가 있는 역사적인 중심 도시인 새크라멘토에서 여행을 마무리 지었습니다.

중부 캘리포니아를 방문한 후 저는 이 주를 전혀 새로운 시각으로 보게 되었습니다. 캘리포니아는 화려한 대도시가 있는 주이기도 하지만 산과 바다 등 자연에서 놀라운 것들을 체험할 수 있는 곳임이 분명합니다.

더 자세한 정보를 위해서는, 다음을 방문해 주십시오.

Official Central California Explorations Travel Information

디스커버 아메리카에 오신 것을 환영합니다!

회원님은 등록되었으므로 회원님의 여행가방에 여행 아이디어를 저장할 수 있습니다.

탐험 시작하기

이메일 주소를 입력해주시면 비밀번호 재설정 시 링크를 보내드립니다.

이메일을 확인하세요.

탐험 시작하기

회원님 계정의 비밀번호가 성공적으로 변경되었습니다. 새 비밀번호를 사용하여 로그인하세요.

탐험 시작하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