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 웹사이트는 개선된 탐색 환경을 제공하기 위해 쿠키를 사용합니다. 웹사이트에서 쿠키를 어떻게 사용하는지 자세히 알아보세요.

x
확인
아칸소

버팔로 국립강

숲과 들판, 협곡의 멋진 풍경을 맘껏 즐길 수 있는 카누를 경험해 보세요


버팔로는 상당히 희귀한 곳입니다. 댐이 없고 241km에 달하는 급류를 자랑합니다. 또한 웅장한 석회암 절벽을 통과하는 버팔로 국립강은 미국에서 카누를 즐기기에 가장 아름다운 장소 중 하나로 손꼽히고 있습니다. 아칸소가 산과 강과 풍부한 야생 생물이 함께 어우러져 서식하는 ‘자연적인 주(The Natural State)’라고 불리는 것도 결코 과언이 아닙니다.

아름다운 풍경으로 인해 1972년 미국 최초의 국립강으로 선정된 에메랄드 그린 버팔로는 오자크스에서 시작하여 동쪽으로 흘러 화이트강(White River)과 합류합니다. 384제곱킬로미터에 달하는 국립공원은 양쪽으로 217km 가량 펼쳐져 있어 밍크, 비버, 보브캣, 엘크, 흑곰과 같은 캐니언의 야생 생물이 뛰어놀 수 있는 오크나무와 히코리로 우거진 숲을 보호합니다.

버팔로를 여행하는 가장 좋은 방법은 카누입니다. 반일 코스와 캠핑하며 즐기는 10일 코스가 있습니다. 20개의 액세스 포인트로 여러분을 데려다 주고 다시 데려오는 일을 하는 회사에서 카누를 빌릴 수도 있고 원한다면 직접 가져갈 수도 있습니다. 152m 빅 블러프를 특징으로 하는 버팔로 상류로 가려면 폰카의 버팔로 아웃도어 센터(Buffalo Outdoor Center)에서 카누나 고무 뗏목을 빌리면 됩니다. 여기서 통나무집과 열기구 투어도 예약할 수 있습니다. 사람들은 3개의 객실과 프라이빗 캐빈이 있는 B&B인 아젤리아 폭포 로지(Azalea Falls Lodge)를 선호할 수 있습니다.

강을 따라 가면서 다양한 액티비티를 즐길 수 있는데, 특히 초봄에는 버팔로 상류의 1등급과 2등급 급류 타기를 즐길 수 있고, 다른 계절에는 버팔로 중류나 하류로 짧은 가족 여행을 다녀오기에 좋습니다. 버팔로 양쪽에 펼쳐진 대정원에서는 하이킹과 같은 다양한 액티비티를 즐길 수 있습니다. 림락 코브 랜치(Rimrock Cove Ranch)에서는 숲과 목초지를 지나 수세기 동안 거의 변함없는 장관을 연출하는 절벽 꼭대기까지 말을 타고 가거나 건초 더미를 타고 가는 액티비티를 제공합니다.

이 여행 아이디어는 다음에서 확인할 수 있습니다.

죽기 전에 꼭 가봐야 할 미국과 캐나다 여행지 1000곳©

여기 소개된 여행지에 대한 자세한 연락처 정보와 미국 내 더 많은 여행 아이디를 원하시면 여행작가 Patricia Schultz가 저술한 위 서적을 참조하시기 바랍니다.

디스커버 아메리카에 오신 것을 환영합니다!

회원님은 등록되었으므로 회원님의 여행가방에 여행 아이디어를 저장할 수 있습니다.

탐험 시작하기

이메일 주소를 입력해주시면 비밀번호 재설정 시 링크를 보내드립니다.

이메일을 확인하세요.

탐험 시작하기

회원님 계정의 비밀번호가 성공적으로 변경되었습니다. 새 비밀번호를 사용하여 로그인하세요.

탐험 시작하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