아리조나

앤텔로프 캐니언

협곡에서 눈부시는 빛줄기를 찾아보세요


나바호국은 마법과 같은 곳입니다. 그러나 그 중에서도 가장 멋진 것은 애리조나 페이지(Page)를 벗어나자마자 펼쳐지는 어퍼 및 로어 앤텔로프 캐니언입니다. 물과 시간의 위대함을 직접 보여주고 있습니다. 여러 해에 걸쳐 범람을 거듭한 결과 걸어다닐 수 있는 슬롯 협곡이라고 하는 멋진 통로가 만들어졌습니다.

앤텔로프라는 이름은 영양이 캐니언에서 뛰놀던 시대에서 비롯된 것이나, 오늘날에는 인간 외에 동물은 거의 찾아볼 수가 없습니다. 코르크스크루라고도 하는 183m 길이의 어퍼 앤텔로프 캐니언(Upper Antelope Canyon)이 두 협곡 중 더 유명합니다. 0.8km의 로어 앤텔로프(Lower Antelope) 또는 크랙(Crack)은 37m로 접근이 용이하지만 탐험하려면 금속으로 된 계단을 올라갔다 내려와야 합니다. 어퍼 앤텔로프 여행객들은 사진작가들이 꼭 카메라에 담고 싶어 하는 태양광선을 볼 수 있습니다. 그러나 협곡마다 2시간이라는 시간 제한이 있다는 것을 염두에 두시기 바랍니다.

여러분이 기대하는 바와 같이 두 캐니언은 오랜 시간 나바호족에게 종교적인 장소로 간주되어 왔습니다. 두 지역 모두 범람의 위험이 항상 도사리고 있기 때문에 가이드가 있어야 방문할 수 있습니다. 가이드 목록은 www.navajonationparks.org에서 확인할 수 있습니다. 비가 오지 않아도 협곡에서 물이 빠르게 흘러 나옵니다.

이 지역에 방문하시면 인공 호수인 파월호(Lake Powell)에 있는 돌로 만들어진 84m의 레인보우 브리지도 잊지 말고 둘러 보시기 바랍니다. 이 브리지 역시 나바호족에게는 신성한 장소입니다. 따라서 하이킹하려면 나바호 공원 휴양 담당 부서의 허가를 받아야 합니다.

디스커버 아메리카에 오신 것을 환영합니다!

회원님은 등록되었으므로 회원님의 여행가방에 여행 아이디어를 저장할 수 있습니다.

탐험 시작하기

이메일 주소를 입력해주시면 비밀번호 재설정 시 링크를 보내드립니다.

이메일을 확인하세요.

탐험 시작하기

회원님 계정의 비밀번호가 성공적으로 변경되었습니다. 새 비밀번호를 사용하여 로그인하세요.

탐험 시작하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