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 웹사이트는 개선된 탐색 환경을 제공하기 위해 쿠키를 사용합니다. 웹사이트에서 쿠키를 어떻게 사용하는지 자세히 알아보세요.

x
확인
2014년 7월 10일

남부 대서양 해안을 기억하며

우리는 여전히 남부 대서양 해안 고속도로를 따라 즐겼던여행의 여운에 마음이 어지러웠다! 햇 해변에서의 햇살 가득한 나날들부터 올란도의 마법같은 놀이기구까지, 우리는 그 지역 최고의 모험 중 몇몇을 발견했다.

우리는 버지니아 해변에서 출발해 브라질에서 온 친구들을 만났다. 해변에서 하루를 보내고, 도보를 따라 걷다가 노스 캐롤라이나의 키티 호크(Kitty Hawk)로 이어지는 도로를 탔다. 실제로 비행에 성공한 최초의 비행기인 1902년 라이트 비행기의 완전한 복제 모형을 볼 수 있었던 라이트 형제 국립 기념관에서 우리의 모험은 시작되었다. 맛있는 점심식사와 악명 높은 보디 아일랜드(Bodie Island) 등대 투어 후, 우리는 마지막 식민지 야외 극장(The Last Colony Outdoor Drama)에 공연을 보러 갔다. 역사적 사건을 재연하는 재능있는 직원들이 있기에 놀라운 연출이 매주 가능하다!

로드 트립의 둘째날, 우리는 노스 캐롤라이나 해양 박물관에 가서 유명한 해적 검은수염의 생애를 들여다 보았다. 해적 수업 이후에는 미국에서 가중 유명한 해변 중 하나인 캐롤라이나 해변으로 드라이브를 갔다. 보도를 따라 설치된 각양각색의 글자들이 참 멋있었다.

다음으로는 사우스 캐롤라이나의 머틀 해변으로 향했다. 이 곳에서 우리는 하와이안 럼블 미니골프(Hawaiian Rumble Mini Golf)에서 미니 골프 한 판을 즐겼다. 머틀해변에서 우리는 미국에서 가장 오랫동안 운영된 농장의 하나인 분 홀 플랜테이션(Boone Hall Plantation)에 방문해 찰스톤 푸드 투어(Charleston Food Tour)를 충분히 음미 했다(음식 애호가에게는 필수이다!). 다음으로는 미국 해군 선박을 해체해서 만든 비행 갑판에서 7월 4일(*독립기념일)을 축하했다. 얼마나 감동적이었는지! 말할 필요도 없이, 우리는 사우스 캐롤라이나에 푹 빠져 버렸다, 그러나 아직 모험은 끝나지 않았다...

다음 목적지는 죠지아였다. 우리는 미국 최고 명문 미술학교 중 하나인 사바나 아트 앤 디자인 컬리지부터 방문했다. 학생들의 창의적인 작품들로 둘러싸인 캠퍼스를 투어하는 동안 영감을 받는 기분이 들었다. 우리는 다음으로 사바나 강의 멋진 풍경을 감상하기 위해 발길을 옮겼고, 강가의 빅레스토랑(Vic's)에서 맛있는 저녁을 먹었다. 다음 날, 우리는 거북 연구와 교육에 주력하는 죠지아 바다 거북 센터를 방문했다. 센터가 진행하는 일은 굉장했고, 우리는 마히(Mahi)라는 이름의 거북이 한 마리를 만나기도 했다. 죠지아에서의 시간은 죠지아에서 가장 긴 굴 전문 요리바에서 멋지게 마무리되었다. 냠냠!

죠지아를 지나 플로리다로 향했다. 우리가 본 중 가장 큰 몰인 잭슨빌의 세인트 존스 타운 센터(Jacksonville’s St. John’s Town Center)부터 방문했다. 놀라운 가게들을 충분히 둘러보고 단비와도 같은 쇼핑을 했다. 플로리다에서 우리는 미국에서 가장 오랫동안 유럽식 도시를 유지하고 있는 세인트 어거스틴(St. Augustine)에도 방문했다. 오래된 마차를 타고 도시를 둘러보고 식민지 역사로 가득한 도시의 모든 것을 배우는 것은 정말 멋졌다.

마지막 여행지는 올란도였다. 며칠 남은 기간을 우리는 최대로 즐겼다! 가장 먼저 우리는 밀레니아 몰(Mall of Millennia)에 있는 실내 스카이다이빙 기구인 아이플라이(iFly)를 타러 갔다. 비행기에서 뛰어내리지 않아도 똑같은 속도감을 느낄 수 있는 점이 좋았다. 아드레날린이 마구 솟구쳐 더 신나는 일들을 맞이할 준비가 되었다. 올란도의 유니버셜 스튜디오(Universal Studios)와 아일랜드 오브 어드벤쳐(Islands of Adventure)는 완벽한 장소였다. 이 놀이기구 저 놀이기구를 타면서 하루를 보내었고, 하나 하나 놀이기구를 탈 수록 더욱 더 재밌었다. 가장 좋았던 놀이기구는 해리포터의 마법 세계(The Wizarding World of Harry Potter), 스파이더맨(Spider-Man), 모자 속의 고양이(The Cat in the Hat), 헐크(The Hulk)와 트랜스포머(Transformers)였다.

남부 대서양 해안 고속도로를 따라 했던 이번 여행을 분명히 즐겼고, 다음 여행을 시작할 준비도 되었다. 다음 로드 트립에서 만나요!

로드트립에 대해 더 읽어보세요
디스커버 아메리카에 오신 것을 환영합니다!

회원님은 등록되었으므로 회원님의 여행가방에 여행 아이디어를 저장할 수 있습니다.

탐험 시작하기

이메일 주소를 입력해주시면 비밀번호 재설정 시 링크를 보내드립니다.

이메일을 확인하세요.

회원님 계정의 비밀번호가 성공적으로 변경되었습니다. 새 비밀번호를 사용하여 로그인하세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