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 웹사이트는 개선된 탐색 환경을 제공하기 위해 쿠키를 사용합니다. 웹사이트에서 쿠키를 어떻게 사용하는지 자세히 알아보세요.

x
확인
2016년 2월 16일

사진으로 감상하는 국토 횡단 기차 여행


수천 km의 여정을 마치고 수많은 추억들을 간직한 채 미국 남서부 기차 여행을 마무리했습니다.

디스커버 아메리카 로드 트립 팀은 인도의 10대 여행 블로그 BE ON THE ROAD의 설립자인 상카라 수브라마니안(Sankara Subramanian)과 함께 캘리포니아주 로스앤젤레스에서 메릴랜드주 볼티모어까지 기차로 탐험하며 수많은 사진을 카메라에 담았습니다. 이 멋진 여행의 주요 장면을 사진으로 함께 만나보겠습니다.


우리는 캘리포니아주 로스앤젤레스에서 여행을 시작했습니다. 에이스 호텔(Ace Hotel)에서 한눈에 보이는 불 밝힌 도시의 전경은 무척 몽환적이었습니다.  


 

로스앤젤레스에서는 농구팀 로스앤젤레스 레이커스(Los Angeles Lakers)의 홈구장인 스테이플스 센터(Staples Center)를 방문했습니다. 사진은 레이커스의 포인트 가드 매직 존슨의 동상 앞에서 상카라가 포즈를 잡고 있는 모습입니다. 


 

샌타모니카 피어(Santa Monica Pier)에서는 각종 놀이기구를 즐긴 다음, 남캘리포니아의 쏟아지는 햇살 아래에서 타코를 먹으며 여유를 만끽했습니다.  



남캘리포니아를 떠나기 전 바닷가에 들리지 않을 수 없었습니다. 사진은 1930년대 미국 피트니스 붐의 발원지인 샌타모니카의 오리지널 머슬 비치(Muscle Beach) 표지판 옆에서 상카라가 근육을 자랑하고 있는 모습입니다. 현대판 머슬 비치는 바로 남쪽, 베니스 비치(Venice Beach)인데, 이곳에서는 여전히 많은 사람들이 운동을 즐기고 있습니다.  



미국 남서부의 메마른 풍경이 스쳐 지나가는 기차 안에서 꼬박 하루 이상을 보낸 후, 텍사스주의 주도인 오스틴에 도착했습니다. 사진에서는 근사한 텍사스 주청사(Texas Capitol)의 모습을 볼 수 있습니다. 주청사는 대중에게 공개되어 있습니다. 



오스틴 중심부에 위치한 콜로라도 강의 저수지인 레이디 버드 호수(Lady Bird Lake)에서 본 일몰은 잊지 못할 것 같습니다. 연중 온화한 기후를 자랑하는 이곳에서는 상쾌한 기분으로 야외 활동을 즐길 수 있었습니다. 



미국의 걸프 코스트(Gulf Coast)를 따라 19시간의 기차 여행 끝에 루이지애나주 뉴올리언스에 도착했습니다. 사진은 유서 깊은 프렌치 쿼터(French Quarter)에서 거리의 악사들이 공연하는 모습입니다. 



메릴랜드주 볼티모어에서는 러스티 스커퍼(Rusty Scupper)에서 이너 하버(Inner Harbor)에 정박해 있는 여러 척의 배를 감상하며 현지산 블루 크랩 요리를 즐겼습니다.  



여행의 마지막을 장식한 워싱턴 D.C.에서는 내셔널 몰(National Mall)의 기념비를 감상했습니다. 높이가 170m 가까이 되는 워싱턴기념탑(Washington Monument)을 '잡고' 있는 상카라의 모습을 카메라에 담았습니다. 

 


블루스 하이웨이 로드 트립을 감상하며 뉴올리언스의 음악과 다채로운 문화에 빠져 보세요. 

미국 수도의 역사에 대해 자세히 알고 싶으신가요? 워싱턴 D.C. 가이드로 시작해 보세요. 

 

로드트립에 대해 더 읽어보세요
디스커버 아메리카에 오신 것을 환영합니다!

회원님은 등록되었으므로 회원님의 여행가방에 여행 아이디어를 저장할 수 있습니다.

탐험 시작하기

이메일 주소를 입력해주시면 비밀번호 재설정 시 링크를 보내드립니다.

이메일을 확인하세요.

탐험 시작하기

회원님 계정의 비밀번호가 성공적으로 변경되었습니다. 새 비밀번호를 사용하여 로그인하세요.

탐험 시작하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