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 웹사이트는 개선된 탐색 환경을 제공하기 위해 쿠키를 사용합니다. 웹사이트에서 쿠키를 어떻게 사용하는지 자세히 알아보세요.

x
확인
필라델피아, 펜실베니아

존 아빌드센과 함께하는 필라델피아 투어

글쓴이: 케이트 도넬리


아카데미상 수상자인 감독 존 아빌드센은 그의 유명한 영화 ‘베스트 키드’와 같은 사회적 약자에게 희망을 주는 연출로 널리 알려져 있다. 아빌드센은 아카데미 감독상을 수상할 때를 떠올리며 “제 인생에서 최고로 놀라운 일 중 하나였어요”라고 말했다.

그의 가장 존경 받았던 작품은 아카데미 수상작인 영화 ‘록키(1976)’ 이다. ‘록키’는 헤비급 세계 챔피언에게 도전하는 노동자 계층의 필라델피아 복서 (떠오르는 젊은 배우 실베스터 스탤론이 연기했다)에 관한 영화이다. 펜실베니아에 있는 도시 필라델피아는 미국에서 다섯 번째로 큰 도시이다. ‘록키’에서 그 도시는 그 자체로 영화적 캐릭터의 역할을 했다. “필라델피아는 록키의 출신지이기 때문에 많은 방법으로 스토리의 정신과 영혼이 되었다.”

영화가 록키의 캐릭터와 러브 스토리를 드러내기 위해 진행되며 배경인 필라델피아가 시작하는 역할을 했다. 스탤런의 캐릭터가 필라델피아 미술관 (지금은 “록키 계단”이라고 불리는)의72개의 돌계단을 의기양양하게 오르는 장면은 도시가 유명해지는데 도움이 되었다 – 촬영감독 개럿 브라운의 도움과 작곡가 빌 콘티의 음악에 감사를 표한다. 오늘날, 가깝거나 멀리서 오신 방문객 분들이 전통을 이어가며 그 계단들을 뛰어오른다.

역사적으로, 필라델피아는 영국의 조지 3세로부터 자유를 선언하기 위해 13주 식민지가 모였던 장소로 중요한 역할을 해왔다. 오늘날 아빌드센은 필라델피아의 상징인 아름답게 유지된 오래된 건물들과 높은 다리들에게 고마워 한다. 그는 요즘 방문객들에게 인기 있는 장소로 미국 헌법과 독립선언서에 쓰여져 있는 자유의 종과 독립기념관에 주목했다.

필라델피아는 미국에서 다섯 번째로 큰 도시이지만 아드빌센은 배경인 필라델피아를 특별하고 아름다우며 “딱 맞는” 크기라 나타냈다. 필라델피아는 현대적인 고층 건물들이 풍경을 점령하지 않은 도시이고 록키를 촬영할 때, 그는 “더 좋은 장소를 물어볼 필요가 없었다” 라고 말했다. 지금까지도 모두가 볼 수 있게 가상 록키의 실물 크기의 동상이 필라델피아 미술관 옆에 똑바로 세워져 있다.

더 많은 정보를 원하신다면, Philadelphia Guide 웹사이트를 방문하세요.

필라델피아의 최고 명소들과 상징적인 장소들을 CityPass와 함께 손쉽게 방문하세요.

여기서 더 알아보세요.


디스커버 아메리카에 오신 것을 환영합니다!

회원님은 등록되었으므로 회원님의 여행가방에 여행 아이디어를 저장할 수 있습니다.

탐험 시작하기

이메일 주소를 입력해주시면 비밀번호 재설정 시 링크를 보내드립니다.

이메일을 확인하세요.

탐험 시작하기

회원님 계정의 비밀번호가 성공적으로 변경되었습니다. 새 비밀번호를 사용하여 로그인하세요.

탐험 시작하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