Skip to main content
캘리포니아주 레이크 타호의 에픽 디스커버리 집라인
더 보기

어트랙션과 투어

미국 여행 및 액티비티 계획 가이드

미국에는 셀 수 없이 많은 여행 옵션과 힐링하기에 좋은 아름다운 장소가 많습니다. 미국 여행을 계획할 때 숨을 멎게 하는 놀라운 장소와 경험해야 할 액티비티가 많아 압도될지도 모릅니다. 미국으로 여행을 가기로 마음을 먹은 다음에는 할 거리와 볼거리를 결정하는 데 도움과 추천이 필요할 것입니다.

이번 미국 여행을 가장 멋지게 보내기 위한 유용한 팁을 여기에서 확인해 보세요. 더불어 여행 페이지를 방문해 특별한 미국 여행에 대해 자세히 알아볼 수도 있습니다. 로드 트립을 준비하고 계신다면 로드 트립 플래너로 이동해 여행에 관한 다양한 아이디어와 멋진 여행 경로를 살펴보세요. 가고 싶은 곳을 이미 정하셨다면 위의 ‘목적지’ 메뉴 아래에서 주와 도시 페이지를 보며 더 자세한 정보를 알아보세요. 

괜찮은 장소를 정하고 어떻게 갈 것인지 결정하는 데도 많은 노력이 필요합니다. 미국 여행을 계획할 때 여행사를 통하면 많은 도움을 받을 수 있습니다. 여행사에는 국내 여행사, 아웃바운드, 인바운드 세 가지 종류가 있습니다. 국내 여행사는 보통 미국 현지인들이 운영하며 태평양 북서부, 국립공원과 같은 여행지를 돌아보는 관광 상품은 물론 미시시피 강 크루즈 등 특별한 투어도 제공합니다. 투어는 출국하기 전 또는 미국에 입국한 후 예약하면 됩니다. 아웃바운드 여행사는 내국인이 해외로 나가는 여행을 지원하는 반면, 인바운드 여행사는 외국인의 국내 여행을 돕는 현지 업체로, 두 여행사 모두 교통편, 호텔, 현지 투어 가이드, 레스토랑 등 자세한 사항을 제공합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