Skip to main content
미국 공항에 도착
더 보기

미국 세관

미국 세관 절차를 위한 팁

일반적으로 매일 거의 백만 명에 육박하는 사람들이 국경을 통해 미국으로 입국합니다. 모든 방문자는 미국 국토안보부 산하 관세국경보호청(Customs and Border Protection, CBP) 직원에게 미국 입국, 관세 및 농업 관련 규정을 준수했는지 심사를 받아야 합니다.

심사 내용을 미리 알고 있으면 심사 과정과 미국 입국 과정이 더욱 쉽고 원활해집니다.

세관과 세관 규정

세관 구역에서는 작성한 서류를 제출하고 세관을 신고합니다. 미국 관세국경보호청은 아무것도 신고하지 않은 경우에도 소지품을 검사할 수 있음에 유의하세요. 다음과 같은 몇 가지 사항을 주의하세요.

  • 면세 품목: 만 18세 이상은 1인당 최대 담배 200개비 및 시가 100개비, 만 21세 이상은 1인당 최대 1리터의 주류 및 총액 합계 100달러 상당의 선물 및 구매 물품을 소지할 수 있습니다.
  • 현금: 통화에 관계없이 10,000달러 이상의 현금은 반드시 신고하세요.
  • 소지하지 말아야 할 품목: 위조 물품, 쿠바 시가, 대부분의 농작물(식물 및 육류), 화기류, 문화재 및 유물, 차량 부품, 마약류 및 마약 관련 장비. 불법 마약류를 소지하면 체포될 수 있습니다. 금지 및 제한 품목에 관한 전체 목록을 보려면 여기를 클릭하세요.

세관 규정에 관한 전체 목록을 보려면 여기를 클릭하세요.

반려동물 동반 여행 

반려동물과 함께 여행하려면 각 동물에 관련된 규정을 확인하세요. 미국에 입국하고 여행을 하기 전에 반려동물 동반에 필요한 서류를 갖추었는지 확인해야 합니다. 여행에 앞서 반려동물 건강에 관한 각종 증명서 또는 검역 증명서를 준비해야 합니다. 항공사의 특별 규정도 확인하세요. 일반적으로 반려동물은 상점 및 레스토랑에 함께 들어갈 수 없지만 일부 예외가 적용되기도 합니다. 테라스와 야외 테이블이 있는 레스토랑은 좀 더 반려동물 친화적인 경우가 많습니다. 호텔 또는 숙소를 예약하기 전에 먼저 반려동물 동반을 허용하는지, 허용하는 경우 추가 요금은 없는지 확인해 보세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