Skip to main content
철로 위의 기차
더 보기

기차 여행

미국의 인기 있는 기차 노선과 철도

기차를 타고 승무원의 안내에 따라 광활한 초원, 울창한 산, 빌딩 숲이 가득한 대도시의 전경과 소도시의 매력을 느껴보세요. 길을 잃거나 찾아 헤맬 걱정 없이 미국을 여행하는 가장 이상적인 방법이 바로 기차 여행입니다.

암트렉

암트렉(Amtrak)은 미국의 철도여객공사로 46개 주와 워싱턴 D.C.에서 운항하며, 500개의 기차역과 34,000km 이상의 노선 시스템을 보유합니다. 열차는 대부분 시트가 넓고 레그룸이 충분해 일어나 다리를 쭉 펼 수 있으며, 화장실이 있고 무료 Wi-Fi 및 음식도 제공합니다.

장거리 여행자를 위해 침대칸도 있습니다. 암트렉의 캘리포니아 제퍼(California Zephyr)를 타고 일곱 개 주의 광활한 자연을 살펴보며 서부를 개척하고 금광을 찾던 사람들의 발자취를 따라가 보세요. 또는 버몬터(Vermonter)   타고 뉴잉글랜드의 역사적인 도시와 하얀 첨탑이 빛나는 교회, 매력적인 전원 지역을 돌아보세요. 암트렉은 안내 책자와 팟캐스트를 운영해 여러분이 정차하는 곳에 대한 정보를 제공합니다. 수하물은 두 개까지 무료로 반입할 수 있습니다. 수하물이 추가될 경우 20달러 운임이 부과됩니다.

아울러 암트렉은 미국 철도 패스(USA Rail Passes)를 발행합니다. 15일간 8구간, 30일간 12구간, 45일간 18구간의 세 가지 옵션을 제공합니다.

무료 암트렉 모바일 앱(Amtrak mobile App)을 다운로드하면 기차 스케줄을 확인해 기차표를 예약하고 e티켓으로 탑승하는 등 다양한 기능을 이용할 수 있습니다.

알래스카 철도

알래스카 철도(Alaska Railroad)는 미국 본토 이외 지역에서는 유일한 장거리 철도로, 앵커리지(Anchorage), 페어뱅크스(Fairbanks), 데날리 국립공원(Denali National Park) 등 알래스카 곳곳을 연결합니다.

기차역에서 대중교통까지

미국에는 교외에서 시내로 통근하는 사람들을 위해 철도 시스템을 운영하는 도시가 많으며, 이 시스템에 따라 철도는 보통 시내 지하철역까지 연결됩니다.